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금은 칼로리 전쟁 중!‥저칼로리 식품 인기 2013-05-21 17:54:53
사람들에게 좋다. 코카콜라의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더 블랙`과 `미당`은 각각 8칼로리, 51칼로리의 저칼로리 커피다.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더 블랙`은 설탕 첨가 없이 깊고 부드러운 맛을 내며, 기존 조지아커피에 비해 설탕량을 줄인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미당`은 에스프레소 추...
저칼로리 붐…식품업계 웰빙 열풍에 시리얼·참치샐러드 출시 2013-05-21 17:17:46
불과하다. 코카콜라의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더 블랙과 미당은 각각 8㎉, 51㎉밖에 되지 않는다. 청정원의 뷰티칼로리면은 열량이 거의 없는 곤약면을 주재료로 한 것이 특징이다. 콩국수, 물냉면, 메밀소바, 비빔면 등으로 구성된 뷰티칼로리면은 면을 물에 헹군 후 소스를 붓고 비비거나 물만 부어 ...
김우빈, 핫한 아웃도어 스타일 공개 “나도 사실은 여린 남자다” 2013-04-10 18:12:54
촬영 현장을 담은 생생한 영상은 마운틴하드웨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마운틴하드웨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김소현 화보 공개, 한가인부터 손예진까지…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블랙야크, 업계최초 페이스북 팬 4만명 돌파 2013-04-03 19:02:43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블랙야크는 앞으로도 일반인의 관심과 호응도가 높은 컨텐츠를 개발 해 지속적으로 제공 할 계획 입니다. 블랙야크는 업계 팬 수 1위, 팬 성장률 1위를 기록하며 지난 2일 페이스북 팬 수가 업계 최초로 4만명을 돌파한 것과 함께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블랙야크 페이스북이벤트 페이지에...
[Leisure&] "소백산도 숨찬데 히말라야는 어떻게?…그냥 걸어서요" 2013-03-27 15:35:13
… 완주자 40명 추첨해 국내외 명산 트레킹 기회 제공도블랙야크의 ‘명산40’은 블랙야크 창립 40주년을 맞아 한국을 대표하는 산 40개를 고객들과 함께 오르는 이벤트다. 40개 명산을 다 오르면 총 4만7171m를 오르게 된다. 설경, 기암, 봄꽃, 철쭉·가족, 신록, 명산, 성하·계곡, 초가을·야생화, 단풍, 억새·초동 등...
블랙야크, 국내명산 가꾸기 ‘봄맞이 대청소’ 전개 2013-03-11 16:07:36
일 관악산, 명성산, 용문산에서 블랙야크 직원들을 비롯해 명산 40 도전단 등 천 오백여 명이 쓰레기를 주우며 봄맞이 대청소를 진행했습니다.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업계 최초 산악정보사이트 마운틴북 홈페이지(www.mountainbook.co.kr)에서 각 주차 인증산행 코스 확인만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Brand new]스테파넬 네트 스웨터 외 신상품 2013-03-06 14:51:04
베이지, 블랙 컬러로 짜인 스웨터라네요. 넓은 라운드 네라인이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한쪽 어깨를 드러내 연출하면 시크한 룩을 선보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네트 스웨터는 라이트 베이지, 핑크, 화이트 3가지로 선보인다고 하네요. 마운틴하드웨어에서는 `쿼사 재킷`과 `플라스믹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Leisure&] 네파, 빛 반사 등산복 첫 선…야간산행시 '눈에 띄네' 2013-02-27 15:31:24
‘마운틴 하이킹’ 라인 전 제품에 반사 기능을 적용해 안전한 야간산행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전략이다.○스포츠웨어 라인 확대 최근 젊은 층 사이에는 등산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가볍게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네파가 최근 선보인 새 브랜드 이젠벅은 기존 등산 관련 제품뿐...
[Leisure&] 코오롱스포츠 vs 블랙야크…토종 아웃도어 '40주년 대격돌' 2013-02-27 15:31:23
및 기초생활 개선에 쓰인다. 블랙야크가 운영하는 산악 정보 포털 사이트 ‘마운틴북’(www.mountainbook.co.kr)을 통해 이벤트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5만원이다.블랙야크는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재일교포 음악가 양방언 씨와 공동 작업한 음반도 발표했다. 이 앨범에는 블랙야크 테마송 3곡과 양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