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구점 사라진 자리 대신한 편의점…'키덜트'도 찾는다 2023-01-23 09:36:01
블록과 피규어 등을 출시했고 지난달에는 포켓몬 피규어를 예약판매하는 등 캐릭터·완구 상품 구색 강화에 힘쓰고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지난해 13세 이하 매출이 전년 대비 40% 증가하는 등 10대 고객이 눈에 띄게 늘고 있어 이들의 소비 트렌드를 겨냥한 상품을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G마켓 "설 선물로 노트북·완구 등 `아이 선물` 판매량 급증" 2023-01-09 10:17:14
72% 증가했다. `도서/교육`(52%), `장난감/완구`(66%), `자전거/레저`(25%)를 비롯해 영유아를 위한 `출산/육아용품`(23%) 등이 모두 증가세를 나타냈다. 세부품목 별로 살펴보면, 스포츠완구(72%), 캐릭터완구(46%), 블록(50%)의 판매가 늘었다. 노트북(101%), 스마트워치(119%), 디지털학습기(342%), 게임기(37%) 등의...
롯데마트 "크리스마스 선물 토이저러스에서 준비하세요" 2022-12-19 09:41:53
할인 판매한다. 캐릭터 콘텐츠 완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실제, 토이저러스의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실적을 살펴보면 타요, 뽀로로, 카봇 등 캐릭터 콘텐츠 완구 매출이 전년 대비 20% 신장하고 있다. 이에 토이저러스는 타요 긴급출동 디럭스 플레이세트, 뽀로로 코딩컴퓨터 등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 상품을...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이마트, 완구 최대 50% 할인 판매 2022-12-08 06:00:04
이전에 완구를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 이마트는 완구류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전액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레고 '하우스보트', '에리얼의 바닷속 궁전', 캐릭터 완구 '플레이모빌 웨딩커플', '랜더스...
이마트·SSG닷컴 '아바타 레고' 4종 단독판매 2022-10-03 06:00:02
비행', '공중에 뜬 산-사이트 26과 RDA 삼손' 등 4종이다. 이 제품들은 2만개 한정 물량으로 전국 이마트 매장과 쓱닷컴, 공식 레고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블록 완구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스타필드 고양과 이마트 월계점·영등포점 등에서 공식 레고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완구·스케이트보드 등 26개 해외 구매대행 제품 안전 '부적합' 2022-09-01 11:00:04
│블록│ - │대리석 레이스 런 │ㅇ 작은부품 부적합 │ │완구│ │큰 블록 미로 볼 트│ (기준치: 36개월 이상 72개월 미만 │ ││ │랙 빌딩 블록, 깔때│의 어린이용 완구 및 분리되는 부품을 │ ││ │기 슬라이드 블록, │가진 완구에 대해서는 5.2(작은 부품 │ ││ │DIY 조립 벽돌 장난│시험)에...
삼성전자,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출시…신혼집 꾸미기 세트 2022-08-04 11:00:05
삼성전자,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출시…신혼집 꾸미기 세트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와 함께 한정판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삼성 신혼가전 굿즈는 도심 속 협소주택부터 교외 전원주택까지 다채로운 형태의 신혼집을 만들어 볼 수...
'키덜트 로망' 레고도 오른다…"가을 전 꼭 사자" 곳곳 사재기 조짐 2022-06-10 17:23:09
44만1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완구업계 관계자는 “레고는 환율과 운송비 등이 반영돼 통상 국내 가격이 해외보다 비싸다”며 “국내 판매가는 최대 30%까지 오를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레고그룹이 이처럼 가격을 올리는 것은 원자재 가격 상승 때문이다. 국제 유가가 치솟으면서 레고 블록의 원자재인 플라스틱...
90년 살아남은 '혁신 아이콘' 레고…인플레 파도 넘을까 2022-06-10 17:22:17
‘블록으로 돌아가자(back to the brick)’는 슬로건 아래 수익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잘 쓰이지 않는 특수 블록은 과감히 없애고, 표준 블록 사용률을 70%까지 높였다. 기존 5~9세 고객에게 집중하면서도 다양한 나이대 신규 고객을 공략하기 시작했다. 워너브러더스, 디즈니 등 콘텐츠 회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어...
'90년' 살아남은 혁신 아이콘 레고…인플레 파도도 넘을까 2022-06-10 11:35:20
판단에서다. 올들어 레고그룹은 새로운 과제를 마주하고 있다. 글로벌 인플레이션에 원가 부담이 높아졌고 ESG 경영을 강화하면서 선보인 ’친환경 블록‘에 일부 매니아층은 반발하고 있다.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 기존 레고의 느낌이 살지 않는다는 의견이다. 글로벌 완구시장 정체 속에서 레고그룹의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