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칼로리 줄인 곤약 토핑 음료는 처음…스타벅스, 여름 음료 4종 출시 2023-05-02 11:06:56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 브루'와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도 출시된다.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크 콜드 브루'는 바닐라 빈이 들어간 부드러운 푸딩과 콜드 브루가 조화를 이룬다. 최초로 곤약 토핑이 추가된 신제품도 있다.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는 키위 라임 음료에 쫄깃한...
현대차, '2023 캐스퍼' 출시…신규 트림 1,490만원 2023-04-27 11:12:01
상품성을 강화했다. 가격은 기본 모델 ▲스마트 1,385만원 ▲디 에센셜 라이트 1,490만원 ▲디 에센셜 1,690만원 ▲인스퍼레이션 1,870만원이며, 밴 모델 ▲스마트 1,375만원 ▲스마트 초이스 1,480만원이다. 현대차는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던 외장 색상 '톰보이 카키'의 무광 버전 '비자림 ...
현대차 '2023 캐스퍼' 출시…실용성 강조 2023-04-27 09:43:40
8인치 내비게이션(블루링크, 폰 프로젝션, 현대 카페이 포함), 후방 모니터, 6 스피커, 풀오토 에어컨, 마이크로 에어 필터, 리어 와이퍼 및 워셔 등이 적용된다. 2023 캐스퍼의 판매가는 기본 모델 가운데 스마트 1천385만원, 디 에센셜 라이트 1천490만원, 디 에센셜 1천690만원, 인스퍼레이션 1천870만원이다. 밴 모델은...
캐스퍼 '디 에센셜 라이트' 트림 추가…가격 1490만원 2023-04-27 09:30:59
패키지 선택 시 △버튼시동, 스마트키 △8인치 내비게이션(블루링크, 폰 프로젝션, 현대 카페이 포함) △후방 모니터 △6 스피커 △풀오토 에어컨 △마이크로 에어 필터 △리어 와이퍼 및 워셔 등이 적용된다. 2023 캐스퍼의 판매 가격은 △스마트 1385만원 △디 에센셜 라이트 1490만원 △디 에센셜 1690만원 △인스퍼레이...
NiziU, 두 번째 단독 투어 개최…日 7개 도시 15회 공연 2023-04-25 10:30:11
투어 'NiziU Live with U 2022 'Light it Up''('라이트 잇 업') 이후 약 1년 만에 새롭게 개최되는 대규모 아레나 투어다. 이들은 첫 투어에서 일반 예매 개시 10분 만에 티켓이 솔드 아웃되는 폭발적 반응 속 약 15만 명의 관객과 만났고, 기세를 이어 2022년 11월 12일~13일 일본 도쿄돔,...
오스템파마,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파스텔 에디션' 출시 2023-04-17 14:22:07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인 오스템파마는 기존 레드, 블루, 퍼플 등 진한 컬러 위주의 칫솔 디자인에 아이보리, 소프트 핑크, 라이트 라벤더, 뮤트 그레이 등 총 4가지 신규 컬러인 '파스텔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에 익숙한 MZ세대들에게 감성은 놓칠 수 없는 취향"이라며...
실물로 만나는 게임 세상…'굿즈'로 IP 마케팅 나선 게임업계 2023-04-14 07:01:00
수익금 전액을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에 기부해 사회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국내 여행을 지원하기로 했다. 게임 업계가 굿즈샵, 팝업 스토어를 통한 게임 홍보에 집중하는 데는 자체 IP를 강화하려는 움직임과 관련이 깊다. 한 게임사 관계자는 "게임에 흥미가 식어 떠난 이용자도 잘 나온 굿즈를 보고 다시...
엑소, 데뷔 11주년 기념 팬미팅 대성황…전 세계 120개 지역 관객 열광 2023-04-10 17:10:05
팬들은 회차별 드레스코드를 오렌지&그린, 핑크&블루 등 멤버들이 정한 색깔로 맞춰 입은 채 팬라이트를 들고 공연을 열정적으로 즐겼으며, ‘3.6.5’와 ‘지켜줄게’를 같이 부르는 떼창 이벤트, ‘함께라서 찬란했던 11년, 앞으로 더 찬란할 엑소와 엑소엘’, ‘영원한 우리의 피터팬, 나의 세상으로 찾아와줘서 고마워’...
서울대병원, 주호민 작가와 블루라이트 켐페인 진행 2023-04-03 18:46:29
발달장애인거점병원이 ‘주호민 웹툰작가와 함께하는 블루라이트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블루라이트 캠페인은 4월 2일 세계 자폐증 인식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로, 전 세계에서 ‘파란빛을 밝혀요(Light it up blu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날은 각국에서 자폐인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상징하는 파란빛을 지역...
[게시판] NHN "세계 자폐인의 날 맞아 '블루라이트 캠페인' 동참" 2023-04-03 10:34:54
날 맞아 '블루라이트 캠페인' 동참" ▲ NHN[181710]은 지난 2일 '세계 자폐인의 날'을 맞아 경기 성남시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 외관을 활용해 연대의 불빛을 구현하는 '블루라이트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 세계 자폐인의 날은 자폐성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