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KT 멤버십 혜택 월 이용 건수, 전년 대비 17% 증가 2024-04-01 14:38:07
대비 17% 증가 ▲ KT[030200]는 멤버십 고객을 위한 '달.달.혜택'(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의 올해 월평균 이용 건수가 전년 대비 17%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KT는 4월 CJ컬렉션, 블루보틀커피, 롯데리아 등 신규 제휴점을 추가했으며, 문화공연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갤러리아百, 명품·팝업 콘텐츠 강화...점포 경쟁력 키운다 2024-03-25 10:33:13
오픈했다. 2월에는 경기권 백화점 최초로 유명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팝업이 들어섰다. 광교점은 1층 안내 데스크를 없애고 팝업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현재 LG전자가 캠핑에 필요한 IT전자기기 팝업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로봇, 인공지능(AI) 미디어 등 미래형 콘텐츠를 비롯해 그동안 백화점에서 접해보지 못했던...
예멘에서 찾은 천사의 맛…전쟁 말고 커피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 2024-02-15 18:25:10
사람들은 예멘이 커피 역사에 방점을 찍은 중요한 산지라는 사실을 잘 모른다. 대체로 그곳의 커피가 “거래하기 어렵고 가격도 비싸다”고만 생각했다. 커피 외에 예멘에 대해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은 전쟁과 난민을 둘러싼 뉴스가 대부분이다. 커피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커피의 여왕인 ‘예멘 모카 마타리’를...
한국인들 못 말리는 커피 사랑에…스타벅스 '놀라운 결과' 2024-02-12 17:03:02
커피류 10만잔, 도넛류 3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달 중 5호점을 개점하며 매장을 공격적으로 늘리고 있다. 2019년 국내에 들어선 블루보틀과 함께 미 서부 3대 커피로 불리는 피츠커피 역시 한국에 상표를 출원하고 진출을 검토 중인 상황으로 전해졌다. 다만 일각에서는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 시장은 포화상태에...
"어제부터 줄 섰어요"…'캐나다 국민커피' 오픈런 인파 몰렸다 2023-12-14 11:09:23
아시아태평양(APAC)지역 사장은 "한국(커피 시장)은 경쟁이 심한 시장이지만 그만큼 많은 수요가 있고 역동적인 시장"이라며 "국내 고객을 심층조사한 결과, 고객이 새로운 브랜드를 찾고 있고 시도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업계에 따르면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꼽히는 인텔리젠시아 커피 역시 연내 국내...
심장까지 붉게 물들이는…연말엔, 너와인사 2023-11-16 18:22:15
‘나파의 카쇼’를 세상에 알렸다. 보틀벙커는 이런 의미를 담아 오스틴 호프 카베르네 소비뇽을 가르침을 준 스승에게 선물하기 좋은 와인으로 추천했다. 카쇼 특유의 다크 루비 컬러를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선한 블루베리, 볶은 커피의 향에 코코아와 말린 허브의 플레이버(풍미)까지 더했다. 육류 요리,...
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블루보틀 매장 열어 2023-08-31 06:00:10
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블루보틀 매장 열어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매장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과 2층에 복층 구조로 들어서는 블루보틀 매장은 통창으로 롯데월드타워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잠실...
삼성카드, 소비 패턴 따라 할인 혜택 극대화…내 취향 보여주는 '삼성 iD 카드' 2023-08-23 16:16:39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 전문점(스타벅스·이디야·커피빈·투썸플레이스·블루보틀), 배달앱(배달의민족·요기요), 간이식음료점(쉐이크쉑·써브웨이·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 중 매월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3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월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교통과...
컬리 첫 오프라인 행사, 나흘간 2만여명 찾았다 2023-07-10 11:03:44
선보인 제품이다. 블루보틀은 인스턴트 커피 신제품 '크래프트 인스턴트 커피: 에스프레소'를 선보였다. 페스타와 함께 개최된 콘퍼런스도 성료했다. 샐러드판다, 매곡작목반 등 5개 협력사 대표들이 연사로 참여해 각각의 성장 스토리를 공유했다. 컬리 상품기획자와 1대 1 입점 상담을 진행하기도 했다. 김슬아...
마켓컬리 첫 오프라인 푸드 페스타, 나흘간 2만여명 다녀가 2023-07-10 09:47:00
공개했고, 블루보틀은 인스턴트 커피 신제품을 선보였다. 콘퍼런스에서는 컬리 상품기획자와 1대 1 입점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조언도 제공했다. 김슬아 대표는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음식에 대한 진심을 담아 고객과 파트너사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