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데이터·AI 활용해 주택 수급 '핀셋 처방' 2020-03-19 15:07:33
비저블시티는 고객의 개발 부지에 최적의 설계안을 제공하고 있다. 부동산 기록, 교통, 밀도, 노후도, 용도, 가격, 소셜미디어 등을 수집해 그려낸다. VTS는 토지주와 중개인들이 자신의 임대 현황을 실시간으로 올려 임대 정보, 협상 방법, 데이터를 비교 공유하고, 자산 가치를 예측하는 플랫폼을 운영한다. 콤프스택은...
스탠다임에 100억 투자한 SK(주) "AI기반 신약개발 새 먹거리 발굴" 2019-11-18 15:17:27
유전자 가위 기술을 보유한 미국 진에딧과 뇌회로 분석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엘비스에 각각 15억원과 34억원을 투자했다. 지난 5월에는 프랑스 디지털 가상환자 플랫폼 기업인 비저블페이션트에 30억원을 투자했다. SK(주) 관계자는 “신약 개발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스탠다임과 SK그룹의 파트너십을 통해 AI...
삼화페인트, 임직원이 만든 '점자촉각도서' 기증 2019-04-21 17:27:36
인프라를 지원하는 ‘인비저블 투 비저블(invisible to visible)’ 사회공헌사업을 하고 있다. 2017년 ‘한국의 세계문화유산’, 지난해 ‘백제세계유산’ 등 매년 300여 권의 점자촉각도서를 제작해 전국 맹학교와 점자도서관에 배포해 왔다. 시각장애인학교에는 페인트를 칠해 교육환경도...
[CES]닛산, "주행정보, 모든 걸 다 보여준다" 2019-01-09 09:09:00
아바타까지 시각화 닛산이 ces 2019에서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커넥티드카 기술 '인비저블-투-비저블(invisible-to-visible, i2v)'을 8일(미 현지시간) 발표했다. 며 운전을 돕는 기능도 구현했다. 'i2v'는 심리스 자율주행 기술 'sam', 닛산의 자율주행 기술 '프로파일럿', 통...
삼성전자·LG전자, 홍보 동영상 인기도 '글로벌 리더' 2017-08-11 06:31:01
"이 조사는 수백개의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동영상 주목도를 측정하는 '비저블 메저스'(Visible Measures)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것"이라며 "전세계 네티즌들의 입소문과 소셜 미디어 공유 등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시청되는 건수를 집계하는 방식"이라고 말했다. huma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힐러리 클린턴, 비영리 정치조직 '온워드 투게더' 발족 2017-05-16 08:06:09
레프트', 반(反) 트럼프 활동가 조직인 '인디비저블' 등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린턴은 트위터에 "(트럼프가 취임한) 올해 같은 해를 마음속에 그리진 않았지만, 난 여전히 싸워야 한다는 걸 알고 있다. 원대한 마음으로 미국을 포용하며 전진(Onward)"이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그 어느 때보다 시민의...
갤럭시 S8 "안방 잡자" vs LG G6 "미국 시장 공략" 2017-04-02 11:09:57
동영상 주목도를 측정하는 비저블 메저스(visible measures)에 따르면 ‘lg g6’를 소개하는 바이럴 영상 ‘g6 ´ 댄스’가 3월7일부터 2주 동안 전세계 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바이럴 영상 1위에 올랐다.‘g6 ´ 댄스’는 파쿠르(도심 장애물을 극복하는 스포츠) 선수가...
LG G6, 삼성 갤S8 제치고 바이럴 영상 1위(종합) 2017-03-23 09:05:26
네티즌들 사이에 급속히 퍼져 나가고 있다. 23일 온라인 동영상 주목도를 측정하는 비저블 메저스(Visible Measures) 등에 따르면 LG전자의 'G6 × 댄스'는 이달 7∼14일과 15∼22일 2주 연속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바이럴 영상(viral video)으로 꼽혔다. 바이럴 영상은 네티즌들의 입소문과 소셜 미디어 ...
LG전자 'G6' 바이럴 영상 1위…'갤럭시S8' 제쳤다 2017-03-23 08:14:09
주목도를 측정하는 비저블 메저스(visible measures) 등에 따르면 lg전자의 'g6 × 댄스'는 이달 7∼14일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바이럴 영상(viral video)이었다.바이럴 영상은 네티즌들의 입소문과 소셜 미디어 공유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 바이러스처럼 퍼지는 영상을 의미한다. 기업이 마케팅...
LG G6, 삼성 갤S8 제치고 바이럴 영상 1위 2017-03-23 07:15:01
주목도를 측정하는 비저블 메저스(Visible Measures) 등에 따르면 LG전자의 'G6 × 댄스'는 이달 7∼14일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바이럴 영상(viral video)이었다. 바이럴 영상은 네티즌들의 입소문과 소셜 미디어 공유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 바이러스처럼 퍼지는 영상을 의미한다. 기업이 마케팅 수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