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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전약품, 지역사회와 상생 위해 기부금 5000만원 전달 2024-04-24 15:31:47
하고 세상과 희망을 나눈다'는 사명으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 위해 특별기부금 이외에도 대한적십자사,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 등에 꾸준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국전약품이 특별기부금을 포함해 올해 지역사회에 전달할 기부금은 총 1억원에 이른다. 홍종호 국전약품 대표는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과 사회 공...
이노테라피, 'SCL사이언스'로 변경 2024-04-24 15:21:06
새로운 사명인 SCL사이언스로 등기를 마치고 변경 상장된다. 신규 사명은 모그룹인 SCL그룹과의 브랜드 정체성 통일과 미래 주력사업인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추진에 대한 의지를 반영했다. SCL사이언스는 그룹이 보유한 의료서비스 분야 네트워크 및 의료 데이터 경쟁력을 기반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을 강화해 나갈...
토레스EVX·렉스턴 한라인서 조립…KGM "내년 하이브리드차 생산" 2024-04-24 14:00:03
설립 당시에는 동아자동차였다. 1988년 쌍용자동차로 사명을 변경한 회사는 중국 상하이자동차, 인도 마힌드라에 매각되는 부침을 겪다 지난 2022년 KGM으로 재탄생했다. KGM은 지난해 10월 생산방식이 다른 차량의 혼류생산을 위해 모노코크(차체와 프레임이 하나로 된 구조) 차종을 생산하는 조립2라인과 바디 온 프레임(...
두나무, 나두-으쓱 캠페인…"ESG 경영 실천" 2024-04-24 10:33:55
기준)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지난해 6월에는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까지 함께 모여 탄소 중립을 위한 나무 심기 활동도 진행한 바 있다. 이석우 두나무 대표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두나무란 사명 그대로 기술과 금융으로 우리 사회 속 희망의 숲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한뜻으로 ESG...
XM3도 '뉴 르노 아르카나'로 재탄생 2024-04-23 16:13:00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르노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공식 엠블럼도 ‘태풍의 눈’에서 다이아몬드 형상의 르노 엠블럼 ‘로장주’로 변경했다. 이번 사명 및 엠블럼 변경은 125년 역사의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의 가치를 국내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공유하면서 기존의 자동차 판매, 제조사를 넘어 한국...
업무몰입도 16배 상승의 비결 '경험과 몰입' 2024-04-23 16:03:33
일하는 목적과 부합할수록 조직의 사명에 기여한다고 느껴 회사에 깊은 소속감을 가진다. 업무 측면에서는 개인의 자율성이 보장될수록 직원은 적극적으로 몰입하려 한다. 의사결정과 주도권을 발휘하도록 힘을 실어줄 때, 일상 업무 속에서 지속적으로 탁월함을 추구하려고 노력한다. 직원경험과 몰입이 구성원의 동기,...
상생에 진심인 경남은행…울산 소상공인에 100억 지원 2024-04-23 14:48:09
대표하는 BNK경남은행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BNK경남은행은 울산광역시와 맺은 소상공인 희망나눔 상생금융 업무 협약에 의해 총 100억원의 신용대출을 연소득 4000만원 이하의 울산지역 소재 개인사업자에게 최대 2000만원까지 저금리로 지원하기로 했다. 신용대출 지원을 희망하는 울산지역 소상공인들은...
에이더-아이오넷, 전략적 협력 발표 ‘분산 컴퓨팅 및 GPU 인프라 강화’ 2024-04-23 14:36:53
우리가 공유하는 사명이며, 이번 협력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한 걸음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더는 AI, 머신러닝, 게임 산업의 기업 고객들에게 확장 가능한 초고속GPU 클라우드 자원을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에 분산된 서버를 통해 GPU와 최종 사용자 사이의 물리적 거리를 단축시키고, 이를 통해 성능을...
포스코그룹, 연산 550톤 규모 실리콘 음극재 공장 준공 2024-04-23 11:26:42
기술 스타트업인 테라테크노스를 인수했다. 이후 사명을 포스코실리콘솔루션으로 변경하고 지난해 4월 실리콘 음극재 공장을 착공했다. 포스코실리콘솔루션은 오는 9월 상공정을 포함해 종합 준공할 예정으로 2030년까지 연산 2만 5,000톤의 실리콘 음극재 생산 체제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밖에 포스코그룹은 실...
KT스카이라이프, 10년 만에 얼굴 바꿨다…2030 세대 겨냥 2024-04-23 10:06:00
산세리프체로 영문 사명을 넣었다. 브랜드 슬로건은 ‘커넥트 포 해피라이프’로 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KT스카이라이프가 BI를 개편한 것은 2014년 이후 10년 만이다. 이 회사는 2001년 한국디지털위성방송으로 출발했다. 최근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