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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급 엔저에 日 소도시 여행 인기 2024-05-02 10:01:37
진행해온 일본 소도시 여행상품 방송에 접수된 평균 상담 건수는 같은 기간 도쿄, 오사카 등과 같은 유명 여행지보다 48% 더 많았다. 지난 2월 방송한 미야자키 여행 상품은 올해 진행한 롯데관광 일본 상품 가운데 단일 방송 기준 가장 많은 상담 건수를 기록했다. 일본 소도시 상품의 선전에 힘입어 GS샵의 1분기 일본...
GS샵 "엔저에 일본 소도시 여행도 인기…상담 건수 급증" 2024-05-02 09:05:03
GS샵 "엔저에 일본 소도시 여행도 인기…상담 건수 급증"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TV홈쇼핑업체 GS샵은 엔저 효과 등으로 일본 여행이 여전히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가운데 최근에는 소도시 여행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고 2일 밝혔다. GS샵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말부터 지난달까지 롯데관광과 함께 진행해온 일본...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스타트업 CEO] 외국인 비자·행정서비스 올인원 플랫폼을 개발한 기업 ‘케이비자’ 2024-04-30 17:49:37
필요한 행정 처리 및 비자를 책임지는 서비스가 되고 싶다”며 “안정적인 외국인 사회와 생태계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0년 6월 주요사업 : 외국인 비자서비스 연결 플랫폼 성과 : 누적 상담건수 3,700건 돌파, 비자허가 성공률 95% 달성 jinho2323@hankyung.com
차봇모빌리티, '더카펫' 인수 2024-04-29 09:39:35
내 차에 맞는 수입차 정비소 검색과 제품별 정비 건수 확인, 정비 명세서 텍스트 자동 인식을 통한 정비 이력 및 소모품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강병희 차봇모빌리티 최고운영책임자(coo) 겸 부대표는 "고도화된 o2o 정비 서비스는 수많은 운전자가 겪고 있는 차 관리의 어려움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옷 다 손상돼 왔어요"…세탁특공대에 무슨 일이 [Geeks' Briefing] 2024-04-25 17:37:16
발령했다. 이달 들어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세탁특공대 관련 소비자 상담은 238건으로 올해 전체 상담 건수(364건)의 65.4%에 달했다. 대부분은 옷이 손상된 채 배송됐거나 잘못 배송된 사례였다. 최근엔 사전 안내 없이 배송이 지연된다는 불만 신고도 다수 접수됐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와의...
"세탁 맡겼더니 엉뚱한 옷이"...불만 속출 2024-04-25 17:01:31
상담센터'에 접수된 세탁특공대 관련 소비자 상담은 238건으로 올해 전체 상담 건수(364건)의 65.4%에 달했다. 대부분 사례는 옷이 손상된 채 배송됐거나 잘못 배송됐다는 내용이다. 최근에는 사전 안내 없이 배송이 지연된다는 불만 신고도 여럿 접수됐다. 문제가 발생시 고객센터와의 연결이 어렵고 소비자 민원에...
"'세탁특공대' 관련 불만 상담 4월에만 238건…피해주의보" 2024-04-25 16:22:04
발령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달 들어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세탁특공대 관련 소비자 상담은 238건으로 올해 전체 상담 건수(364건)의 65.4%에 달했다. 대부분은 옷이 손상된 채 배송됐거나 잘못 배송된 사례인데 최근에는 사전 안내 없이 배송이 지연된다는 불만 신고도 다수 접수됐다. 문제가 발생...
"잊힐 권리 보장"…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지원에 팔 걷은 여가부 2024-04-24 16:08:15
△지역특화상담소 확대에 따른 연계 활성화 등을 서비스 지원 건수가 증가 요인으로 분석했다.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지원 확대2018년 설치된 디성센터는 성폭력 방지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의3(불법 영상물 등으로 인한 피해자에 대한 지원 등)에 근거해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에 대한 상담, 피해영상물...
라이나생명, 7년 연속 보험업계 민원 최저 2024-04-23 13:29:35
라이나생명보험의 지난해 보유계약 10만 건당 민원 건수가 보험업계에서 가장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금융감독원의 '2023년 금융민원 및 상담 동향'에 따르면 라이나생명은 2022년 5.7건에 이어 이번에도 5.1건으로 7년 연속 업계 최저 1위 자리를 유지하게 됐다. 라이나생명은 민원과 불완전판매 발생...
지난해 금융민원·상담 73만건…은행 44%·중소서민 30% 늘어 2024-04-22 12:00:01
상담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금융민원·상담과 상속인 조회는 72만6천61건으로 전년 대비 5천471건(0.8%) 증가했다. 부문별로 보면 금융민원은 9만3천842건으로 전년보다 6천729건(7.7%) 늘었고, 금융상담은 34만9천190건으로 1만7천27건(4.6%) 감소했다. 상속인 조회는 28만3천29건으로 1만5천769건(5.9%)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