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하진 전북지사 "체험 관광 활성화해 관광객 3500만명 유치" 2017-02-28 17:18:08
50% 할인, 14개 시·군 버스 무료 이용 등이 가능합니다. ‘토털 관광 1번지, 전북’의 관광 인프라를 대표하는 킬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전북은 올해 전북투어패스를 활성화하는 한편 상품 구성을 위한 전담여행사 제도 신설, 겨울철 신규 상품 개발, 동남아시아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게시판] 갤러리아타임월드 봄맞이 매장 개편 2017-02-28 11:44:56
저렴한 가격대와 다양한 상품군을 자랑하는 브랜드가 백화점에 입점했다. ST프렌치, 팝스에비뉴, 나인스텝 등은 유행에 민감한 젊은층이 즐겨 찾는 스트리트 브랜드를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7층 골프용품 판매장에서는 18개 골프의류 및 용품브랜드가 참여하는 골프페어를 다음 달 2일까지 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3.1운동 98년] 아이부터 어른까지…日브랜드 韓서 돌풍(종합) 2017-02-28 09:44:14
장난감 '품귀' 사태로 발을 동동 굴렀고, 포켓몬은 자체 캐릭터 상품의 '히트'뿐 아니라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고' 형태로도 지난달 24일 상륙해 이후 한 달간 하루 평균 387만 명이 이용할 정도로 '신드롬(증후군·특징적 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006년께부터 한국...
유니클로·다이소·포켓몬…韓흔드는 日브랜드 2017-02-28 06:11:02
장난감 '품귀' 사태로 발을 동동 굴렀고, 포켓몬은 자체 캐릭터 상품의 '히트'뿐 아니라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고' 형태로도 지난달 24일 상륙해 이후 한 달간 하루 평균 387만 명이 이용할 정도로 '신드롬(증후군·특징적 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006년께부터 한국...
[관광·서비스업 키우는 정부] 남해안 8개 시·군 '관광벨트' 개발…여수·진도 해양리조트 규제 푼다 2017-02-27 19:27:23
관광상품이 없고 교통망이 부족해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작다. 이들 8개 시·군을 묶어 관광객이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해안·해양 루트를 개발해 국내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자는 게 이번 방안의 핵심이다.올해 말까지 거제와 고흥을 잇는 483㎞ 길이의 해안에...
[일코노미 시대] 유통도 금융도…큰 손 떠오른 '혼족' 2017-02-27 18:02:45
현재 관련 상품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인터뷰] 롯데호텔 관계자 "지난해 말에 1인 패키지를 출시했었는데 판매율이 100% 정도로 반응이 좋아서 올해 초에도 1인 패키지를 다시 선보이게 됐고 현재도 관련해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1인과 경제를 의미하는 `일코노미`는 이제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일코노미시대] '혼족 겨냥 맞춤형 상품 활황' 2017-02-27 17:53:11
현재 관련 상품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인터뷰] 롯데호텔 관계자 "지난해 말에 1인 패키지를 출시했었는데 판매율이 100% 정도로 반응이 좋아서 올해 초에도 1인 패키지를 다시 선보이게 됐고 현재도 관련해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1인과 경제를 의미하는 `일코노미`는 이제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일코노미시대] `혼족 겨냥 맞춤형 상품 활황` 2017-02-27 17:29:11
현재 관련 상품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인터뷰] 롯데호텔 관계자 "지난해 말에 1인 패키지를 출시했었는데 판매율이 100% 정도로 반응이 좋아서 올해 초에도 1인 패키지를 다시 선보이게 됐고 현재도 관련해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1인과 경제를 의미하는 `일코노미`는 이제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K2, 올해부터 브랜드 리프레시먼트에 나서 2017-02-27 17:22:46
고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기본 제품에서 전문적인 알파인 상품 군으로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그룹 샤이니의 민호를 플라이워크 라인(FLYWALK LINE)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스포티한 감성이 담긴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K 라인(K-LINE)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K 라인은...
여수시, '여수 밤바다' 브랜드 상승 효과 기대(종합2보) 2017-02-27 16:35:45
높은 상품이다. 여수시는 여수 밤바다를 빛내기 위해 지난해 15억원을 들여 수산물 특화시장, 돌산공원, 자산공원, 종화동 등에 야간경관을 확충했다.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여는 '2017 낭만버스커 여수밤바다' 거리문화 공연을 원도심 일원 8곳으로 확대하고 8월에는 제1회 여수 국제버스킹 페스티벌을 개최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