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시완 발탁…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온에어 2024-04-22 13:38:19
생수 브랜드인 점을 부각했다. 보통의 생수 제품들이 지하수를 인위적으로 뽑아 올리는 방식으로 만들어지는데, 백산수는 약 45㎞ 화산암반층을 흘러 스스로 솟아오른 용천수, 즉 암석이나 지층의 틈새를 통해 스스로 뚫고 나온 물이라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캠페인 영상에는 '살아있는 모든 것은 한순간도 멈추는...
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공개…모델에 임시완 2024-04-22 09:00:02
농심 생수 브랜드 백산수의 신규 캠페인 '백산수는 살아있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백산수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백두산 내두천에서 자연적으로 솟는 용천수만을 담은 생수 브랜드인 점을 부각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살아있는 모든 것은 한순간도 멈추는 법이...
HDC랩스, 코웨이와 전략적 MOU 통해 공간케어 시장 진입 추진 2024-04-19 10:00:00
일원으로 페트병 생수를 대신해 환경가전인 정수기의 렌탈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베스틴케어의 상품 및 서비스 경쟁력과 이종 산업 간의 협력을 바탕으로 통합 공간 케어 사업의 확대와 법인 고객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활동 반경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한상현 HDC랩스 리얼티본부장은...
버려진 페트병 재활용 티셔츠…F&F, 제주개발공사 등과 제휴 2024-04-16 18:14:42
제주 해안가에 버려진 생수 페트병 등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티셔츠가 나왔다. 패션기업이 플라스틱 생수병 생산업체 및 화학섬유 기업과 협업해 ‘순환경제 모델’을 구축한 것이다. F&F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제주 해안가에서 수집된 폐플라스틱을 원료로 한 ‘제주 리사이클 에디션’ 티셔츠 4종을...
해안가에 버려진 페트병, '디스커버리' 티셔츠로 재탄생 2024-04-16 15:55:51
제주 해안가에 버려진 생수 페트병 등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티셔츠가 나왔다. 패션기업이 플라스틱 생수병 생산업체 및 화학섬유 기업과 협업해 리사이클 제품을 선보이는 '순환경제 모델'을 구축한 것이다. F&F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제주 해안가에서 수집된 폐플라스틱을 원료로 한 ‘제주...
수도에서 흙탕물이..."정수 후 마셔도 배앓이" 2024-04-15 17:07:33
불편을 겪었고, 생수 공급을 받기 위해 밤에 긴 줄을 서기도 했다. 오송 대광로제비앙 아파트단지 주민 A씨는 15일 입주민 단체 대화방에 "초등학교 1학년 아이가 밤새 열이 나고 구토를 해 아침에 병원에 갔더니 장염인듯하다고 했고, 지금 수액을 맞고 있다"는 글을 남겼다. 주민 B씨는 "어제 갑자기 너무 배가 아파서...
이승윤, 공연 강자답네…'더 글로우 2024'서 미발매곡 '폭포' 공개 2024-04-15 12:45:17
곡 제목에서 착안, 페스티벌 현장에서 '폭포수' 생수를 배포하며 현장 관객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생수 라벨 내 삽입된 QR코드를 인식하면, '폭포'의 데모 음원 일부 등이 포함된 재생목록과 연결되는 이스터 에그도 숨겨놨다. 한편, 이승윤은 '더 글로우 2024'를 시작으로 '2024...
수돗꼭지 틀자 흙탕물 '콸콸' 쏟아졌다…주민들 '경악' 2024-04-14 20:31:55
배출하는 한편 주민들에게 생수를 공급 중이다. 시는 지난해 12월 이 지역 수돗물에서 혼탁수가 쏟아진 사고와 관련해 오는 30일까지 오송2산단 일원 상수관로 세척 작업을 벌일 예정이었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상수관로에 있던 미세토사가 부유해 혼탁수가 가정에 유입했는데 오늘 날씨가 더워지면서...
中 수출하고 과자·음료로도 개발…오리온, 용암수로 생수판 흔든다 2024-04-11 18:17:39
생산 공장을 짓고 제품 판매에 나섰다. 하지만 국내 생수 시장에서 제주용암수의 점유율은 낮은 편이다. 닐슨IQ코리아가 집계한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생수 소매시장 점유율에 따르면 제주삼다수가 40.3%로 1위다. 이어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가 13.1%, 농심 백산수가 8.3%다. 오리온이 자체 집계한 제주용암수의 점유율은...
"건강에 좋은 물, 이거 였어?"…오리온, 경수사업에 '승부수'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1 16:50:42
생산 공장을 짓고 제품 판매에 나섰다. 하지만 국내 생수 시장에서 제주용암수의 점유율은 낮은 편이다. 닐슨IQ코리아가 집계한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생수 소매시장 점유율에 따르면 제주 삼다수가 40.3%로 1위다. 이어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가 13.1%, 농심 백산수가 8.3%다. 오리온이 자체 집계한 제주용암수의 점유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