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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가전으로 나다운 집…삼성의 '가화만사성' 2020-08-11 16:23:39
그랑데 세탁기·건조기', '뉴셰프 컬렉션 냉장고' 등이다. 이 부사장은 "소비자를 연구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전을 만들어나가는 ‘소비자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며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는 것은 물론, 미처 알지 못했던 새로운 사용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진화해 나갈...
이재승 삼성전자 부사장 "미래가전, 나보다 나를 더 잘 알 것" 2020-08-11 14:49:35
뉴 셰프컬렉션 냉장고 등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를 통해 가까운 미래에 삼성 가전이 한발 앞서서 소비자를 챙겨주는 혁신적인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나다운 가전, 나다운 집'을 누릴 수 있도록 소비자와 함께 끊임없이 고민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FMK, '마세타리 노빌레X삼성전자 셰프컬렉션' 협업 2020-08-03 10:25:24
-노빌레 에디션 구매자 10명에게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 증정 fmk가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와 르반떼 노빌레 에디션을 출시하고 삼성전자 냉장고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마세라티와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최상의 품격,...
마세라티 40대 한정판 사면…10명에 삼성 1200만원 냉장고 2020-08-03 10:01:46
냉장고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 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뉴 럭셔리 냉장고 ‘셰프컬렉션’은 밀레니얼 감각의 명품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 5가지 도어패널을 선보였다. 이 중 최상위 패널인 ‘마레 블루’는 마세라티의 외관 도장을 책임지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금속가공 업체 '데...
마세라티, 한정판 모델 구입시 삼성 명품 냉장고 증정 2020-08-03 09:55:33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는 이탈리아 금속 가공 전문업체인 데카스텔리와 협업해 탄생했다. 모든 패널이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제작돼 단 하나도 똑같은 패턴이 없을 정도로 희소성을 갖고 있다. 데카스텔리는 마세라티의 외관 도장 작업을 맡고 있어 뉴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와의 연관성도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김보형...
롯데호텔 서울, 신규 드라이브 스루 메뉴 선봬 2020-07-23 07:24:39
“롯데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컬렉션 박스’와 모모야마의 도시락 박스 등 인기 상품 매출이 출시 초기 대비 약 20% 상승하여 대표적인 언택트 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7월 22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은 파인 다이닝 코스 메뉴, 캠핑 패키지와 혼술 세트가 추가됐고...
[단독] 삼성 생활가전 광주 공장, 생산 늘려 ‘수출 거점’으로 2020-07-16 17:27:14
이익률이 높은 비스포크, 셰프컬렉션 등 프리미엄 제품군이 될 전망이다. 광주사업장의 생산량을 끌어올리기로 한 배경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있다. 해외에서 코로나19와 같은 전염병이 퍼졌을 때를 고려해 공급망을 안정화하는 것이다. 기술력이 뛰어난 국내 협력업체와의 시너지 효과를 고려할...
삼성전자 김현석 사장 "글로벌 가전시장 4분기 이후 걱정" 2020-07-15 17:00:00
확장한 럭셔리 냉장고 '뉴 셰프컬렉션'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가전을 나답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신혼부부 등 젊은층 잡기에 나서고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냉장고 출시 이후 실제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고 자평했다. 포화 상태인 국내 냉장고 시장에서 매출 증대 효과를 거둬 상반기 누계로 국내...
한 사람에겐 열가지 취향이 있다…삼성 家電 '0.1명'을 위한 기술 2020-07-14 17:15:10
출시한 ‘뉴셰프 컬렉션’ 냉장고를 기획할 때 분석한 데이터는 195만 개에 달했다. 전문가들은 소비를 통해 개성을 표현하는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 출생)가 구매력을 갖추면서 소비자 분석이 더욱 쉬워졌다고 설명한다. 이경묵 서울대 경영학과 교수는 “취향이 제각각인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한 사람에게 열 가지 취향 있다…소비자 '0.1명'으로 나누는 기업들 2020-07-14 11:18:46
출시한 ‘뉴셰프 컬렉션’ 냉장고를 기획할 때 분석한 데이터는 195만개에 달한다. 다른 기업들도 비슷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LG전자는 소비자가 가전제품을 이용하는 시간, 각도, 뇌파 반응까지 측정해 데이터로 저장한다. 최근 출시한 LG 트롬 워시타워의 높이, 버튼 위치 등을 디자인할 때 이런 데이터를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