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리산 찬바람에 말린 산청곶감 2024-04-15 16:29:26
마케팅, 재배생산 기술교육, 연구개발 용역 등 소프트웨어 강화 사업도 펼치는 중이다. ‘호감이와 곶감이’라는 캐릭터를 개발해 다양한 연령층에 쉽게 다가가기 위한 홍보·소통 활동에도 주력했다. 산청군 관계자는 “산청 곶감이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로 선택된 것은 우리 지역 곶감 생산자들의 열정 덕분”이라며...
충주시, 기업 투자 최적의 환경 2024-04-15 16:24:22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기업하기 좋은 도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충주시는 2013년 이후 12년 연속 해당 부문 대상에 선정되며 ‘기업하기 좋은 대표도시’라는 이미지를 구축해오고 있다. 기업 관련 인프라 확충, 기업 중심의 현장 소통행정 등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행정·재정적 지원을 확대한 것이 좋은 평가를...
세계인 입맛 사로잡은 휴롬, 홍콩 춘계 전자박람회·독일 피보 전시회 참가 2024-04-15 15:50:11
해외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이번 홍콩 춘계 전자박람회와 독일 피보 박람회를 통해 휴롬의 핵심 기술력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널리 알릴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휴롬은 건강을 중시하는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보다 진정성 있는 '건강' 가치를 전파해 나갈...
날듯이 춤추니 콘서트도 '전석매진'…버추얼 아이돌 전성시대 2024-04-15 15:38:15
몰렸다. 매출은 70억원을 넘었다. 패션 브랜드의 팝업 한달 매출이 10억원 가량임을 고려하면 버추얼 아이돌 팝업의 흥행은 이례적인 수준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10만명은 잠실주경기장 콘서트를 가득 채울 정도의 인원"이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버추얼 아이돌과의 시너지가 난 것으로...
원칙 중심의 정도경영으로 고객에게 감동 선사 2024-04-15 14:00:10
설명했다. 그린알로에는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알로에’ 와 자연유래방부시스템과 100%라벤더수를 적용한 저자극 화장품 ‘알로에스테’를 통해 알로에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정 대표는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동아제약 '오쏘몰', 멀티비타민 부문 국내 판매 1위 등극 2024-04-15 13:36:43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온/오프라인 브랜드 경험을 강화했다. 오쏘몰은 차별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주요 유통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에서 오랜 기간 상위 랭킹을 유지했다. 지난해 '오쏘몰 이뮨' 단일 품목만으로 1천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독보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동아제약...
차일드라이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서 팝업 스토어 오픈 2024-04-15 10:00:04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주요 상품인 액상칼슘마그네슘을 비롯하여 알러케어, 멀티비타민 등이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시음 행사와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해당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차일드라이프의 공식 판매사인 온누리스토어...
"수입차는 AS 별로라던데"…고집 때문에 1위한 이 회사의 비결 [현장+] 2024-04-15 00:00:01
교육 장소를 넘어 모터스포츠, 지역사회와 소통 등 또 하나의 브랜드 공간으로 구성했다. 도요타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연면적 1507㎡, 지상 4층 규모로 종전 트레이닝 센터 대비 약 1.4배 커졌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브랜드의 트레이닝 센터가 딜러 직원의 서비스 훈련에 집중하는 것과 달리 도요타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드노아(de noah), ‘위로와 기념의 여정’ 서울숲 아트세트 팝업 지난 7일 성황리에 마감 2024-04-12 14:06:14
스킨케어 브랜드다. 드노아는 그간 두터운 팬층을 바탕으로 런칭된 신제품마다 초도물량 완판 기록을 세웠으며, 온라인에서 벗어나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과 브랜드 경험을 위해 오프라인 아트세트 팝업을 기획했다. 특히 이번 전시는 판매가 목적이 아닌, 드노아가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 전달과 소통을 목적으로 한다....
"당신의 이야기를 출간하세요"…브랜드출판사, 브랜드 성장 4단계 해법 제시 2024-04-11 15:40:05
과정을 통해 브랜드가 고객과 소통을 시작한다. 오 대표는 "브랜드는 '이야기가 담긴 책'이며, 마케팅은 '그 책을 만드는 기술'이라고 생각한다"며 "기업의 성공적인 브랜드의 시작과 끝을 아우르는 유일무이한 광고기획사로 자리잡고 싶다"고 말했다. 브랜드출판사는 이미 주요 기업 및 지자체와 협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