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명808, 숙취해소음료 국내 1위…체험마케팅으로 제품 우수성 알려 2023-08-29 16:47:4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을 14년 연속 수상했다. 여명808은 부모와 자식 간, 대학 선배와 후배 간의 세대 변화에도 음주 후 꼭 마셔야 할 숙취해소음료로 알려지고 있다. 여명808이 이처럼 혼술, 모임, 세대 간 구분 없이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인정받는 이유는 바로 제품의 효능이다....
[2023 고려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마이크로바이옴을 이용한 연구 수행하는 스타트업 ‘마이크로메디옴’ 2023-08-22 20:11:48
△숙취해소등의 피로회복 건강기능식품용 기능성 원료 개발을 이뤄냈다. “고려대학교 의료원 내 임상 네트워크를 활용해 질환에 따라 세분된 마이크로바이옴 후보물질을 도출하는 라이브러리를 확보했습니다. 최근 각광을 받는 마이크로바이옴을 이용한 치료제는 임상2상 이상에서 효능 입증을 실패하는 사례가 있어,...
"한국 주스 숙취에 좋더라"…美 코스트코 입점 2023-08-22 16:26:25
배 주스가 숙취 해소에 좋다는 입소문이 퍼진 끝에 전남 나주산 배 주스가 미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전격 입점하는 성과를 거뒀다. 전남도는 22일 오후 김영록 지사와 이기선 좋은영농조합법인 대표, 도내 수출 유관 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IdH 배 주스' 미국 코스트코 입점 수출 상차식을 했다. 이날 선적한...
동성제약,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투앤' 베트남 총판 계약 체결 2023-08-18 16:04:08
"베트남 내 유수 파트너와 함께 하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 브랜드 인지도 증대 및 수출 규모 확대까지 이루어질 것이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토스롱액(멀미약), 굿샷플러스(마시는 숙취해소제), 이지엔(염색약), 랑스(기능성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베트남에 유통하며, 베트남 내 기업 인지도가...
코트라, 해외 인플루언서와 '어메이징 K-아이템' 쇼츠 홍보 2023-08-15 11:00:01
현재 코트라 유튜브 채널에는 부산의 전병과자, 숙취해소제, 마스크팩 등의 홍보 영상이 올라가 있다. 쇼츠 영상으로 제작된 '어메이징 K-아이템' 시리즈는 한국에 관심이 많은 해외 바이어와 국내외 MZ세대에게 한국의 우수한 중소·중견기업 제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코트라는 해외 홍보를 원하는 기업의...
롯데칠성음료, 숙취해소 브랜드 캐릭터 활용 온라인게임 출시 2023-08-09 10:25:08
= 롯데칠성음료가 숙취해소 브랜드 깨수깡의 대표 캐릭터 깨르방을 활용한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 온라인 게임을 출시하고 내달 7일까지 한 달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일상에서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찾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소통을 위해 이번 온라인 게임을...
이승윤, 다양한 페스티벌서 '환상 퍼포먼스'…현장 열광케 한 압도적 존재감 2023-08-03 10:10:10
'제15회 서울재즈페스티벌'에도 참석했다. '야생마', '비싼 숙취', '들려주고 싶었던' 등 이승윤의 유니크하고 흥 넘치는 무대들은 페스티벌 분위기를 더욱 들뜨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승윤은 향후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2023', '2023 렛츠락 페스티벌', ...
[게시판] HK이노엔,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헛개수·컨디션 출시 2023-08-02 10:19:43
HK이노엔[195940]은 위메이드[112040]와 손잡고 인기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헛개음료 '헛개수EX'와 숙취해소제 '컨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전국 편의점 등에서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연 3000억 돌파…2030 '술파티 필수템'으로 불티난 제품[영상] 2023-07-31 21:00:01
기점으로 되살아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숙취해소제 시장이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것은 엔데믹 이후 술자리 모임이 증가한 것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코로나19 기간 홈술로 와인이나 위스키를 즐기는 데 익숙해진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이 취하지 않은 채 술을 즐기기 위해 숙취해소제를 적극 이용하는 것도 또 ...
숙취해소제, 젊은 층이 더 많이 찾는다…해장음식은 국물이 인기 2023-07-31 09:57:18
15.0%로 가장 높았다.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숙취해소제 종류도 달랐다. 액상 제품의 경우 연령대가 높을수록 선호했고, 환이나 젤리로 된 숙취해소제는 젊은 층이 더 많이 찾았다. 해장 음식은 콩나물국이나 라면 같은 국물류가 역시 인기였고, 젊은 층일수록 햄버거나 아이스크림 등으로 해장한다는 답변도 많았다.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