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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국로 사이몬 회장,가두리양식장 구조물 등 해양제품 日 수출 2020-09-17 15:12:40
뒤 세척도구로 내부를 청소한다. 그 뒤 주름처럼 접힌 접철관을 안으로 들여보낸 다음 그 속으로 뜨거운 바람을 불어넣으면 접철관이 풍선처럼 부풀어 오르면서 수도관 안에 밀착된다. 그 다음 파이프 절단면을 이어 붙이고 도로를 다시 덮는다. 최소한의 도로만 파헤쳐 일정 구간의 공사를 간편하게 끝마치는 것이다. 이...
`특급` 무더위 예상되는 올 여름, 실외기 없는 창문형 에어컨 주목 2020-06-26 11:10:00
1회 한정으로 전문기사가 직접 설치를 해주는 시범설치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어 고객의 성향에 따라 설치 방법을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일전기의 에어쿨샷은 오존층을 파괴하지 않는 친환경 신냉매 소재 HFC(R410A)를 적용해 환경까지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다. 냉매제는 별도로 충전하지 않아도 영구적 사용이...
[PRNewswire] Collinson, 건강 및 디지털 부문의 새로운 공항 라운지 기준 마련 2020-06-24 14:13:42
- 보건당국이 권장하는 제품을 이용해 세척 및 소독을 빈번하게 실시 - 여건이 허락하는 경우, 공기 여과 시스템을 100% 실외 공기로 대체 - 식음료 픽업 포인트 등 비접촉 솔루션 제공 - 여건이 허락하는 경우, 인쇄물 사용을 중단하고 디지털 기기로 대체 Collinson이 마련한 공항 라운지 표준에는 사내 글로벌 의료...
내년부터 초등4년 아동 치과주치의한테 구강관리받는다 2020-05-15 18:30:31
내년에 일부 지역에서 '아동 치과 주치의 시범사업'을 실시한다. 내년에 초등학교 4학년이 되는 아동이 대상이며, 주치의로부터 6개월에 1회 정기적으로 예방 중심의 구강관리 서비스를 3년간 받는다. 아동은 주치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치과에서 주치의 계약을 맺을 수 있으며, 주치의는 구강 건강상태와 관리습...
"명품백 흠집 걱정마세요"…신세계, 식품관 카트 세종류로 확대 2020-03-23 14:05:53
했고 탈부착도 가능해 매일 세척과 소독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핸드백 보관 카트와 함께 선보이는 `소형 카트` 역시 쇼핑 편의를 높였다. 백화점 식품관의 경우 대형마트와 달리 본인이 원하는 프리미엄 상품을 소량으로 구매하는 1인 가구 고객들이 많다. 하지만 기존에는 대용량 기준의 한...
동전크기 패치만 붙이면…마스크에 묻은 오염물질이 싹~ 2020-03-18 18:28:58
재질이다. 세척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패치는 센서칩을 마스크 내부에 고정하는 기능을 한다. 마스크를 교체할 때 깨끗이 씻은 센서칩을 새로운 패치와 함께 부착하면 된다. 이 제품은 지난해 6월 조달청의 벤처창업혁신조달제품으로 선정돼 실용성을 인정받았다. 한국분석시험연구원에서 수행한 시험에선...
쎄니팡 질소세척 기술, 스리랑카 상수도관망 질소세척 청비사업 승인 쾌거 2019-12-26 12:42:21
세척 정비사업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스리랑카 정부, 수자원부(상하수도부)는 자국 내 전국 전체 상수도관망의 질소세척 정비사업을 지자체 사업이 아닌 정부사업 진행을 승인했고 수자원부(상하수도부)승인서가 행정적 절차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쎄니팡은 고압질소기체를 이용한 기술을 개발하여 상용화에 성공한...
LG전자, 가전제품 고장 미리 알려준다 2019-12-18 14:34:13
세탁기 수평이 맞게 설치됐는지, 통세척은 언제 해야 하는지, 냉장고나 정수기 필터 교체 시기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지난해 미국에서 시범 운영한 결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내년 3월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다. 지난 7월 한국에서 에어컨 실외기 과열을 진단하는 프로액티브 서비스를, 11월에는...
"최적의 상태로 가전관리"…LG전자, 미국서 `프로액티브 서비스` 2019-12-18 10:00:00
지난해 미국에서 프로액티브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결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입장이다. 프로액티브 서비스는 고장 등으로 인해 수리를 받는 사후 관리와 대비되는 사전 관리다. 이 서비스는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제품 사용 패턴을 학습한다....
LG전자, 고장 예상하고 최적 관리하는 서비스 美서 시작 2019-12-18 10:00:00
냉장고, 오븐 등 5개다. 지난해 미국에서 시범 운영한 결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내년 3월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다. 이 서비스는 사물인터넷·빅데이터에 기반한 인공지능(AI) 기능을 활용해서 고객의 제품 사용 패턴을 학습한다. 제품 상태나 관리 방법을 LG 씽큐 애플리케이션, 이메일, 문자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