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티코리아, APAC 인더스트리 서밋 전체 세션 공개 2023-09-05 09:44:39
오시타 애드보킷이 일본 국토교통성의 도시 디지털 전환 사례인 프로젝트 플라토를 통해 실제 3d 도시 데이터를 활용한 풍경 렌더링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이 외에 인도의 it 서비스 기업 헥사웨어는 유니티와 ai로 엔터프라이즈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타타 엘렉시는 인더스트리 영역에서 구현하는 버추얼 환경은...
부산, 창업축제 '컴업' 사전행사 진행 2023-08-31 18:03:05
부산시는 국내 대표 창업축제 ‘컴업’의 사전 행사인 ‘컴업 2023 프리뷰&워크숍 인 부산’을 영도구 시타딘커넥트호텔에서 31일부터 이틀간 연다고 밝혔다. 부산지역 창업기업 20개사, 국내외 투자사 등이 참가한다.
[골프 브리핑] '미즈노 프로24' 출시 기념 사전체험 쇼케이스 2023-08-30 10:41:53
렌탈 서비스, 시타 프로그램 등 체험에 집중해온 미즈노가 단조 아이언의 역사라 할 수 있는 '미즈노 프로' 출시를 앞두고 출시 사전에 고객을 모시고 소통하기 위한 자리"라며 "미즈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골퍼 분들이 앞으로도 즐거운 골프 경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수영 기자...
대원제약 "3제 복합 당뇨병 치료제 출시" 2023-08-29 11:40:43
메트포르민) 4개 용량 제품을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4개 용량은 다파시타엠서방정 10/100/1000㎎, 5/50/500㎎, 5/50/750㎎, 5/50/1000㎎의 3제 복합제다. 아울러 다파시타정 10/100mg 2제 복합제도 같은 날 출시된다. 대원제약은 "메트포르민이 포함된 3제 복합제는 단 한 알로 당뇨병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
대원제약, 당뇨병 3제복합제 ‘다파시타엠서방정‘ 국내 출시 2023-08-29 10:18:01
다파글리플로진만을 더한 2제 복합제 ‘다파시타정 10·100mg’도 함께 출시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메트포르민이 포함된 3제는 단 한 알로 당뇨병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복용 편의성 면에서 획기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며 “다파시타 패밀리’가 당뇨병 환자를 위한 우수한 치료제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尹 정부 첫 민주평통 출범…"자유민주주의에 입각한 통일 준비" 2023-08-28 16:21:22
크레시타어패럴 그룹 대표회장이 미주 부의장에 발탁됐다. 중국 부의장은 이번에 임명되지 않았다.국내위원은 국회의원, 자치단체장, 정당 대표, 주무관청의 장, 이북5도지사 및 주요단체의 추천이나 사무처장의 제청을 거쳐 위촉됐다.해외위원은 재외 공관장 추천 또는 사무처장 제청을 거쳤다. 21기의 규모는 20기보다...
롯데면세점, 25개 중소기업 제품 일본 판로 개척 지원 2023-08-25 12:26:28
설명회에는 셀퓨전씨, 라비앙, 커리쉴, 러븀, 시타 등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 골프 브랜드인 볼빅, 선글라스 브랜드인 리에티 등 총 25개의 중소기업이 참여했다. 롯데면세점은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롯데면세점의 유통채널과 역량을 활용해 참여 브랜드의 일본 진출을 돕고, 매출 상승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
키스오브라이프, 고척돔 달군다…애국가 제창에 시구·시타·축하 공연까지 2023-08-25 10:11:50
위즈의 경기에 시구, 시타에 나선다. 또한 애국가 제창과 특별 공연도 진행된다"고 25일 밝혔다. 시구는 쥴리, 시타는 하늘이 맡아 그라운드에 오른다. 벨은 경기 시작 전 애국가 제창을 맡아 특유의 청아한 보이스를 뽐낼 예정이며, 멤버 전원이 데뷔곡 '쉿(Shhh)'으로 축하 공연을 펼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롯데면세점-중기부, 25개 중소기업 일본 진출 지원 2023-08-25 09:22:31
중소기업은 셀퓨전씨, 라비앙, 커리쉴, 러븀, 시타 등 화장품 브랜드와 골프 브랜드 볼빅, 선글라스 브랜드 리에티 등 25개다. 롯데면세점은 연말까지 이들 브랜드의 일본 진출을 돕고 매출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도쿄긴자점에 해당 브랜드의 팝업 매장을 열어 다양한 기획...
르노코리아, 프로야구 경기장서 현장 마케팅 시동 2023-08-21 12:32:43
조석호 대표의 시타로 시작한 이번 경기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르노코리아 영업&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국내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경기장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지며 영업 저변을 확대하고 야구팬들에게도 다가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