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연주의 물티슈 배냇짓, 네이처 브랜드 출시 기념 ‘특급 이벤트’ 2020-02-10 09:00:00
내 아기에게 딱 맞는 물티슈를 찾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제품 라인업 정비를 통해 ㈜배냇짓은 한철 유행하는 제품이 아닌, 긴 시간 고객과 호흡하는 제품들을 만들어나갈 방침이다. 배냇짓 물티슈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적어도 어떤 물티슈가 좋은 물티슈인지 찾기 위해 PC나 스마트폰 화면 앞에서 긴 시간을...
손세정제 품귀 현상 속, 아기물티슈 베베숲 `손세정제` 인기 2020-02-07 14:23:39
아기 물티슈로 인지도 높은 베베숲은 아기피부연구소를 운영하며 설립 이래 줄곧 아기 피부에 안전하고 자극 없는 아기용품을 개발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해오고 있다. 칸타월드패널로부터 2016~2018 3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았으며 물티슈 외에도 최근 새롭게 출시한...
퇴근하고 지친 피부, 해결책이 필요해 2020-02-07 12:38:00
추출물을 통해 적인 아기 피부로 탈바꿈해준다. 2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크림 대부분의 클렌징크림이 오일 성분을 피부에 남기는 것과 달리 오일프리 타입으로 출시돼 상쾌한 사용감을 주는 것이 장점. 일반 메이크업은 물론 잘 지워지지 않는 롱 래스팅 립스틱과 마스카라까지 완벽하게 지워준다. (사진출처: bnt db,...
황사·미세먼지·바이러스성 감염원 OUT! 베베숲 `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2020-01-29 15:32:25
1위 아기 물티슈 베베숲은 아기피부연구소 자체 운영하며 설립 이래 줄곧 아기 피부에 안전하고 자극 없는 아기용품을 개발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해오고 있다. 칸타월드패널로부터 2016~2018 3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았으며, 물티슈 외에도 미세먼지 마스크, 손소독제,...
300만개 팔린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아기용 나왔다 2020-01-09 13:47:45
300만개 넘게 팔린 자체상표(PB) 상품 '시그니처 물티슈'의 두 번째 제품인 '시그니처 베이비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시그니처 베이비 물티슈는 기존 '시그니처 물티슈'보다 더 크고 도톰한 점이 특징이다. 한 장당 크기를 150x200mm에서 180x200mm으로 키웠다. 상품의 무게도 447g으로...
홈플러스, 3백만개 팔린 `시그니처 물티슈` 2탄 선보여 2020-01-09 09:21:47
신제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베이비 물티슈’(70매, 2000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호 제품은 부드럽고 도톰한 엠보싱 물티슈다. 아기 맞춤형 상품으로, 촉감을 개선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대나무(Bamboo fiber)가 함유된 레이온 원단을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보존제 사용도 기존 시그니처 물티슈(0.4%)보다...
아기물티슈 베베숲,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2019-12-23 10:42:54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으며, 국내 공인 시험기관은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시험·검사 기관 인터텍의 피부자극테스트에도 `피부 저자극` 결과를 받아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또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2018 3년 ...
온라인서 유아용품 최저가·대량구매 늘었다 2019-11-20 11:45:57
1회 결제 금액도 평균 20% 늘었다. 특히, 분유나 기저귀 물티슈 등 유통기한이 비교적 길고 부피가 큰 상품의 매출은 60%나 뛰었다. 이 중 아기용 바디워시의 매출은 83% 늘었으며, 분유는 86.7%, 기저귀는 98.5% 각각 매출이 증가했다. 구매빈도가 높고 무게가 많이 나가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대량 구매하는 사례가 많다는...
위메프 "유아용품 온라인으로 대량 구매하는 소비자 늘어" 2019-11-20 10:40:33
분유나 기저귀, 물티슈처럼 유통기한이 비교적 길고 부피가 큰 상품의 매출은 60%나 뛰었다. 아기용 바디워시는 83%, 분유는 86.7%, 기저귀는 98.5% 매출이 늘었다. 위메프는 자주 구매해야 하고 무게가 많이 나가는 상품은 온라인쇼핑으로 대량 구매하는 사례가 많은 것으로 분석했다. 위메프는 이런 추세를 고려해...
아기물티슈 베베숲, 13일 `베베숲 반한날` 행사 기념 토스 행운퀴즈 실시 2019-11-12 13:16:43
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으며, 국내 공인 시험기관은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시험·검사 기관 인터텍의 피부자극테스트에도 `피부 저자극` 결과를 받아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또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2018 3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