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2024-05-14 09:29:48
반대하고 모든 제품을 100% 천연 원료로 생산하는 영국 왕실의 공식 인증 브랜드이다.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소비자들에게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하는 볼보차코리아와 지향하는 바가 같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게 됐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며 여행과 레저 등...
[하이빔]그 많던 디젤 수요는 어디로 갔나 2024-05-13 16:07:16
자체가 내연기관을 고를 때와 전혀 다르다. 이들은 친환경 성향이 높고 제품에 대한 지식 수준도 내연기관을 선택하는 사람보다 비교적 높다(2017 송미령). 따라서 최근 수입차 업체들의 bev 마케팅은 단순한 브랜드 과시를 넘어 ‘노블리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에 초점을 두고 있다. t-size:="" 14px;"="">...
BMW코리아, 남양주 통합센터 신규 개장 2024-05-13 10:23:35
순수전기차부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마일드 하이브리드까지 모든 전기화 제품을 점검할 수 있는 xev 인증 지점으로 보다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금호타이어, 현대n페스티벌서 '이노뷔' 성능 입증 ▶ 롯데렌탈, 장애 아동 가정 가족여행 지원 ▶ 불스원, '...
금호타이어, 현대N페스티벌서 '이노뷔' 성능 입증 2024-05-13 10:21:07
제품에 hlc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 이노뷔를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전기차 타이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회사는 이노뷔를 통해 기존 ev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차세대 모빌리티의 혁신기술을 기반으로 전기차 시장의 혁신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퍼포먼스 브랜드로서의...
[게시판] 전자랜드, 결식 우려 아동 주거환경개선 동참 2024-05-13 08:10:42
[게시판] 전자랜드, 결식 우려 아동 주거환경개선 동참 ▲ 전자랜드는 열악한 주거 환경에 놓인 결식 우려 아동의 거주지를 새로 단장하는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의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에 동참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북 완주군과 무주군 4개 가정에 냉장고와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게시판] 쿠첸, 가정의 달 맞아 굿네이버스에 1억원 상당 가전제품 기부 2024-05-09 09:40:49
가전제품 기부 ▲ 주방가전 기업 쿠첸이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인 굿네이버스에 1억원 상당의 주방 가전제품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쿠첸은 굿네이버스에 취약계층 아동양육시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IH압력밥솥과 보온 포트, 식기 건조기 등의 주방 가전제품을 기부했다....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 지원 2024-05-07 19:06:09
CJ제일제당은 ‘나눔햇반 캠페인’(사진)을 통해 돌봄공백 아동에게 총 1억원 상당의 햇반 제품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나눔햇반 캠페인은 ‘해피빈 나눔햇반’ 제품 3종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종합) 2024-05-07 16:32:37
5월 5∼7일 대비 10.7% 늘었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선물 수요로 아동 카테고리 매출이 15.2% 증가했고, 화장품은 14.4%, 해외패션(명품)은 14.3% 각각 늘었다. 비가 오면서 백화점 내에서 식사하는 고객이 늘면서 식음료(F&B) 매출도 13.9% 증가했다. 특히 BTS 타이니탄-토이스토리, 춘식이, 헬로키티 등 캐릭터를 내세운...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 2024-05-07 14:04:25
7일 밝혔다. 어린이날 선물 수요로 아동 카테고리 매출이 15.2% 증가했고, 화장품은 14.4%, 해외패션(명품)은 14.3% 각각 늘었다. 비가 오면서 백화점 내에서 식사하는 고객이 늘면서 식음료(F&B) 매출도 13.9% 증가했다. 특히 BTS 타이니탄-토이스토리, 춘식이, 헬로키티 등 캐릭터를 내세운 팝업 매장이 인기를 끌면서...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에게 기부금과 햇반 전달 2024-05-07 09:37:16
통해 돌봄공백 아동에게 1억원 상당의 햇반 제품(약 8천만원 상당)과 기부금(약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나눔햇반 캠페인은 네이버에서 판매하는 CJ제일제당 '해피빈 나눔햇반' 제품 3종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캠페인에는 모두 7만7천여명이 참여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