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샤벳 수빈, 두번째 솔로 싱글 ‘이 곳’ 20日 정오 공개..깊어진 감성 2016-06-20 10:59:01
색깔을 선택, 아티스트 수빈으로서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쳐낸 것은 물론,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도 알차게 담아냈다.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전지현, 패션 광고 공개..가을 풍경 배경으로 우수에 찬 눈빛 ‘우아’ 2016-06-20 10:44:01
활동하며 대체 불가능한 아름다움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 또한 많은 부분 그녀에게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고.한편 전지현과 함께한 2016년 가을·겨울 시즌 광고와 화보 속 제품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
달샤벳 수빈, 두 번째 솔로 싱글 ‘이 곳’ 발표…20일 정오 공개 2016-06-20 08:14:20
선택, 아티스트 수빈으로서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전곡 작사?작곡?프로듀싱을 도맡아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쳐낸 것은 물론,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도 알차게 담아냈다. 수빈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달샤벳과는 다른, 수빈만의 색깔을 표현한 싱글인 만큼 ‘이 곳’에 많은 사랑과 관심...
달샤벳 수빈, 두 번째 솔로 싱글 ‘이 곳’ 아트워크 공개 2016-06-17 21:07:20
작품인 ‘꽃’으로 음악 팬들을 만났던 수빈은 ‘이 곳’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성장과 자신만의 새로운 감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수빈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달샤벳 멤버로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와 색깔을 선택, 아티스트 수빈으로서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달샤벳 수빈, 두 번째 솔로 앨범 컴백…아트워크-재킷 사진 공개 2016-06-17 16:31:48
아티스트로서의 성장과 자신만의 새로운 감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수빈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달샤벳 멤버로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와 색깔을 선택, 아티스트 수빈으로서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수빈의 두 번째 솔로 앨범 ‘이 곳’은...
`2016 밸리록`, 5차 라인업 발표…세카이노 오와리-이소라-지코-피아 등 합류 2016-06-10 11:16:10
및 각종 아이덴티티 디자인까지 멤버들 스스로 분담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팀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는 그룹 빅뱅(Big Bang)의 멤버 탑(TOP)이 일본의 탑배우 우에노 주리와 주연을 맡은 한일 합작 글로벌 프로젝트의 웹드라마 ‘시크릿 메세지’(2015)의 엔딩 테마곡 ‘미스터 하트에이크(Mr.Heartache)’로도 잘...
정우성, 남성미+부드러움 반전 매력 선사..세련된 슈트의 정석 ‘심쿵’ 2016-06-08 17:41:00
감성의 정통 슈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세련된 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소매를 말아 올리는 등,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셔츠 스타일링을 통해 짙은 남성미를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사뭇 다른 자유분방한 스타일링을 통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해...
정우성, 옴므파탈보다 치명적인 `아재파탈` 포스 `눈길` 2016-06-08 10:44:56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세련된 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소매를 말아 올리는 등,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셔츠 스타일링을 통해 짙은 남성미를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또,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 화보에서는 브루노바피와는 사뭇 다른 자유분방한 스타일링을 통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한불모터스, 디자인 경쟁력 높인 신형 DS3 출시,,2,960만원 부터 2016-06-08 10:04:16
따르면 신형은 기존의 스타일을 계승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부각시키는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더한 게 특징이다. 특히 전면의 'ds 윙' 그릴은 육각형 형태의 프론트 그릴 중앙에 ds 엠블럼을 적용하고 주변은 크롬 장식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새로 적용한 led 헤드램프인 'ds led...
훼미리마트 뗀 지 4년…CU 점포 1만개 돌파 2016-06-07 16:03:43
기업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발표했다.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해 소비자와 가맹점주, 지역사회의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의미다. 회사 관계자는 “편의점은 쇼핑공간을 넘어 공공기능을 수행하는 인프라로 진화하고 있다”며 “사회적인 역할을 강조해 소비자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