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이퍼 샌들러, 메타 목표가 310달러로 상향 2023-06-14 21:25:09
썼다. “AI 투자, 릴스의 성장, 틱톡 이슈 및 애드테크 투자 추세속에서 메타가 자리를 잘 잡았다”는 분석이다. 현재 59명의 분석가들이 메타를 커버하고 있다. 이 가운데 18명은 강한 매수, 30명은 매수 의견을 갖고 있으며 7명이 중립이다. 평균 목표 주가는 275달러이다. 김정아 객원기자 kja@hankyung.com
캐치테이블 가맹점 7000곳 돌파…필라이즈는 운동 관리 기능 출시[Geeks' Briefing] 2023-06-12 14:53:58
업무 교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스페이스애드, 프라임오피스 계약 체결 200곳 돌파 오피스 미디어 기업 스페이스애드가 프라임오피스 빌딩 계약 수 200곳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프라임오피스를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서비스를 선보인 지 1년 4개월만에 이뤄낸 것이다. 프라임오피스란 종로, 광화문 등...
'챗GPT 아버지' 샘 올트먼 만난 한국 AI 스타트업은 어디? [Geeks' Briefing] 2023-06-09 14:05:52
최초의 데이터 유니콘 기업으로 애드테크로 출발한 데이터 솔루션 회사다. 런드리고 헌옷 수거 서비스 준비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를 운영 중인 의식주컴퍼니가 ESG 경영에 집중하며 런드리고 헌옷 수거 서비스를 올해 3분기에 정식 출시한다. 런드리고는 지난 5월 3주간 강남, 서초, 송파 등 서울시 3개...
한·이스라엘 기업, 로봇·AI자율주행 1천760만달러 공동투자 2023-06-07 14:30:01
한국의 큐어세라퓨틱스와 이스라엘의 애드바바이오테크는 바이오 제조시설 합작투자를 통해 국내 세포유전자치료제의 대량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고 치료제를 생산한다. 한·이스라엘 산업연구개발재단(KORIL)은 이스라엘의 퀀텀허브, BSW그룹과 각각 스마트 모빌리티 기술협력 MOU, 사이버보안 기술협력 MOU를 체결했다. 또...
LG유플러스, 애드테크 업체 '디지털캠프'와 제휴 2023-06-06 15:18:22
LG유플러스가 광고 콘텐츠 역량 강화를 위해 광고 기술 업체인 ‘디지털캠프’와 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올 3분기 내에 주문형비디오(VOD), 스포츠 콘텐츠 플랫폼, 간편 본인인증 서비스, 멤버십 혜택 서비스 등 자체 앱 서비스에 디지털캠프의 이미지·동영상 광고를 탑재하기로 했다. 디지털캠프는...
LGU+, 애드테크 기업 디지털캠프 제휴…"광고 콘텐츠 강화" 2023-06-06 10:10:52
LGU+, 애드테크 기업 디지털캠프 제휴…"광고 콘텐츠 강화"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애드테크 전문 기업인 디지털캠프와 제휴를 맺어 광고 콘텐츠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디지털캠프는 광고주의 목표 고객을 대상으로 이미지나 동영상 광고를 송출하는 기업으로 국내 최대 성장률을...
팀민트, 콘텐츠 큐레이션 플랫폼 ‘MIX’ 베타 서비스 오픈 2023-05-31 18:24:14
마케터들의 시간을 단축시켜줄 뿐만 아니라 저명한 마케팅 산업 리더들의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성장을 바라는 마케터들의 유익한 플랫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팀민트는 애드테크 스타트업 기업으로 2022년 5월 설립돼 브랜딩·콘텐츠·퍼포먼스 등 디지털 마케팅 전체를...
KT 바로광고에 광고 효과 실시간 분석 '아드리엘' 결합 2023-05-24 09:45:14
있는 'KT 바로광고'에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의 디지털 마케팅 설루션을 접목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드리엘은 메타, 구글, 카카오[035720] 등 여러 채널의 광고 성과와 매출 등 마케팅 데이터를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종합적으로 보여주는 '아드리엘 BI' 개발사다. 전국 1천300만 개 디스플레이와 연동된...
IPO 속속 나서는 애드테크업체 2023-05-23 17:57:57
회사 애드포러스도 지난 4월 예심을 청구했다. 데이터 플랫폼 기업 IGA웍스도 하반기에 등판할 예정이다. 2021년 시리즈 E 투자에서 약 1조2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은 유니콘 기업이다. 이 밖에 버즈빌, 테크랩스, 미디언스, 레인보우8, 모티브인텔리전스 등 다수의 애드테크 기업이 내년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애드테크기업 IPO 속속 도전장, 과열 경쟁에 '살얼음판 걷기' 2023-05-22 14:13:30
애드테크기업들이 2024년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애드테크는 디지털 기술과 광고를 결합한 사업이다. 광고비의 효율성을 따지는 고객사와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려는 매체 사이를 연결하는 다양한 사업모델을 아우른다. 애드테크 기업은 2019년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디지털 광고가 절반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유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