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시장 평정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새롭게 돌아왔다 2024-03-26 16:14:11
새로 추가됐다. 디자인을 특화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유광의 검은색 외장과 스트라이프 그릴, 17인치 전용 휠, 루프랙, 레터링 등에 입힌 빨간색이 강렬한 대조를 이룬다. 인테리어에도 곳곳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줘 현대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설명이다. GM의 커넥티비티 서비스인 온스타도 적용했다....
벤틀리, 한국예술과 만났다…'컨티넨탈 GT 코리아 에디션' 출시 2024-03-26 16:00:02
'컨티넨탈 GT 코리아 에디션'(이하 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모델은 벤틀리의 비스포크 전담 부서 '뮬리너'와 하 작가가 지난 1년간 긴밀히 협업한 끝에 완성됐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가 한국 아티스트와 협업해 선보이는 첫 번째 모델로, 국내에 10대만 한정 판매된다. 벤틀리의...
'아파트 한 채 값' 한정판 車…전 세계 '단 10대' 한국 왔다 2024-03-26 16:00:02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모델은 벤틀리의 비스포크 전담 부서인 뮬리너와 한국의 추상화가 하태임 작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전 세계에서 10대만 생산되며 한국에 최초로 출시됐다. 글로벌 최초로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 모델을 선보인다는 의미도 있다. 벤틀리코리아는 이번...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진로 골드’를 출시했다. 과당을 뺀 ‘제로 슈거’ 제품에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도수까지 낮춘 제품이다. 당류는 사용하지 않고, 진로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목 넘김을 더했다. 지난해 가을에는 ‘진로’ 컬러 에디션 3종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계절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폴스타의 탄소발자국, 이전보다 줄었다 2024-03-26 11:57:27
계산도 최초로 포함됐다. 구체적인 수명 주기 평가와 제품 지속 가능성 선언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bmw코리아, 수원 서비스센터·인증중고차 전시장 새단장 ▶ 다임러트럭, 노후차 교체 지원 캠페인 실시 ▶ 볼보차코리아, xc40 다크에디션 44대 한정 판매
오네레이싱, 스폰서 협약 맺고 2024 시즌 준비 마쳐 2024-03-26 10:59:28
오는 4월 20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하며 시즌을 시작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xc40 다크에디션 44대 한정 판매 ▶ 제네시스, '한국적 환대' 담은 네오룬 콘셉트 공개 ▶ gm한국사업장, 트랙스 크로스오버...
넷마블 MMO 신작 '아스달 연대기' 사전등록 100만 명 돌파 2024-03-26 09:14:17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다음 달 2일 오전 11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개시한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253450]의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게시판] 오스템파마, 새 캐릭터 '표랑이' 넣은 치약·칫솔 출시 2024-03-25 17:21:07
치약·칫솔 '표랑이' 에디션과 '오스템 패밀리 양치 키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표랑이는 오스템임플란트에서 새로 개발한 캐릭터다. 오스템파마는 표랑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일 온라인 이벤트와 팝업 스토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롯데면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 매장 개장…해외사업 확장 2024-03-25 16:28:18
유치해 맥캘란, 조니워커 등 인기 주류의 한정판 에디션 등을 세계 최초로 선보였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는 “싱가포르 창이공항점은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기업으로 퀀텀점프하는 주춧돌이 될 것”이라며 5년 안에 해외 매출 비중을 30% 이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김지원 기자 jiame@hankyung.com
외국인 관광객 필러·보톡스 맞으러 한국 온다…K의료관광 1위는 '성형외과' [Geeks' Briefing] 2024-03-25 16:04:30
동작을 구현한 ‘바리스드립 챔피언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9년 ‘코리아 브루어스 컵’에서 우승한 바리스타 정형용과 협업했다. 전문가의 손목 각도와 높이, 드립 속도까지 정밀하게 계산해 구현했다. 로봇에 바리스타 챔피언의 기술을 적용해 상용화한 것은 세계 최초다. 원두 그라인딩과 온수 가열, 서빙까지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