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을 히트상품 제조기로"…허연수의 특명 2023-07-11 18:30:37
에어랩 못지않은데 가격은 20만~30만원 저렴하다는 게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샤크 플렉스타일은 샤크닌자가 지난해 9월 다이슨 에어랩의 대항마로 출시한 제품이다. 미국 영국 스페인 독일 등 북미와 유럽 7개국에서 7개월 만에 13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인기가 많았지만, 국내에선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만 잠깐...
"다이슨보다 30만원이나 싸다니"…홈쇼핑 등장한 히트 상품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7-11 15:26:13
지난달 GS샵은 다이슨 에어랩과 기능이 비슷한 '샤크 플렉스타일'을 선보였다. 업계에선 "GS샵의 상품소싱력이 떨어진 것 아니냐"는 얘기가 흘러나왔다. 하지만 GS샵은 '의도된 전략'이었다는 입장이다. 인지도가 떨어지는 제품을 선보여 오히려 GS샵만의 차별화 상품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이었다. GS샵의...
한국타이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열어 2023-07-10 09:42:37
위한 드라이빙 스쿨을 개장했으며 2019년에는 led 투명우산 2,500개를 전국 12개 초등학교에 증정하며 우천 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한 바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미쉐린, '에어리스 타이어' 프랑스 배송 車 투입 ▶ 현대차, 최진성 영업이사 누적 7,000대 판매 ▶ 투루카, 성수기...
신세계백화점 시코르닷컴 오픈 3주년 '생일파티' 2023-07-05 06:00:04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응모권을 제공하고, 맥북 에어, 다이슨 에어랩, 10만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준다. 같은 기간 1회, 10회, 15회 출석 고객에게는 시코르 포인트 1천점씩을, 매일 출석 체크한 고객에는 33% 할인 쿠폰(1만원 한도)을 지급한다. 오는 6∼11일에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통해 무작위로 10%, 12%, 15%,...
국제유가, 중국 경기부양책 기대감에 상승...WTI 1.6%↑-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6-20 08:21:46
시행 2) 4년만에 돌아온 파리에어쇼…에어버스, 인디고와 사상 최대 계약 - 인도 저가항공사, 에어버스 A320 500대 주문 - 2030∼2035년 인도 - 프랑스·독일 국방장관 등, 유럽 영공 방어 계획 등 논의 예정 3) 국제유가, 중국 경기부양책 기대감에 상승...WTI 1.6%↑ - 국제유가는 중국 경제불안, 미국 시추공수 증가,...
다이슨, 헤어 미용 기기에 8000억 투자…"머리 자주 감는 한국인 모발 보호" 2023-06-13 17:12:47
에어랩'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다이슨은 13일 서울 한남동 '다이슨 뷰티랩 사운즈 한남 스토어'에서 '다이슨 헤어 사이언스 미디어 라운드테이블'을 열고 모발·두피 관련 연구 내용을 소개했다. 다이슨은 영국과 싱가포르에서 선행 제품 개발을 담당하는 기술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모발 미용 기기와...
유명셰프 우동, 한정판 도넛, 반려견 도시락까지…'이색 기내식' 봇물 2023-05-24 22:00:07
메뉴모양 자석 굿즈(상품)도 함께 선보였다. 에어서울 측은 신메뉴에 대해 “정호영 셰프만의 특별 레시피로 만들었다. 사누키 우동 본고장인 다카마쓰 우동과 같은 쫄깃한 식감을 재현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두부 김치 덮밥, 잡채 덥밥 등 비건(채식) 메뉴도 내놨다. 그동안 단거리 노선에서는 차가운 '콜드...
롯데홈쇼핑, 진솔한 말투·편안한 진행…베테랑 쇼호스트 앞세운 '리빙에센스' 호평 2023-05-24 16:24:24
달했다. 지난 14일 방송에서는 ‘다이슨 에어랩 롱배럴’을 판매했다. 에어랩은 과도한 열 손상 없이 머리카락 컬을 만들고, 모양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해당 상품은 당일 매진되며 주문금액 15억원을 나타냈다. 지난 21일에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 아누카’의 탈모 방지샴푸를 판매했다. 추첨을 통해 사은품과...
BTS 이어 엔하이픈과 '특별한 하룻밤' 제공…韓홍보 나선 에어비앤비 [유통피아] 2023-05-17 17:18:58
호스트는 K-팝 그룹 엔하이픈으로, 에어비앤비와 서울디자인재단이 DDP와 서울을 홍보하기 위해 공동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를 통해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3000만 명 시대를 이끈단 목표다. 엔하이픈의 리더 정원은 "한류라는 문화 교류에 참여하는 일원으로서 한국 음악과 패션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릴...
"엔하이픈의 DDP서 하루를"…서울 홍보 나선 에어비앤비 2023-05-17 11:00:08
위해 공동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에어비앤비는 17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세계 최초로 두 명의 게스트에게 DDP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서울패션위크를 미리 경험할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에어비앤비는 DDP 디자인랩 4층의 잔디사랑방을 숙소로 꾸몄으며 서울패션위크의 영감을 받아 마련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