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중소협력재단, 일본서 한류 행사 연계 중소기업 제품 판촉전 2024-05-08 08:38:37
K-팝 한류 페스티벌인 케이콘과 연계한 중소기업 제품 판촉전으로 2014년부터 대·중소기업 동반 진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열렸다. 일본에서는 올해로 8번째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화장품과 식품 등 유망 소비재 분야 중소기업 40곳이 참여한다. 특히 한국어 교육 앱 개발 중소기업인 에이치투케이의 참여로 콘텐츠...
코첼라 접수한 에이티즈, 이번엔 마와진 헤드라이너 2024-05-07 10:18:02
에이티즈는 K팝 아티스트 중 최초로 '마와진'에 초대를 받으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은 물론, 첫 출연에 당당하게 메인 스테이지를 꿰차며 나날이 뜨거워지는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K팝 보이그룹 최초로 미국 최대 뮤직 페스티벌인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에이티즈, 글로벌 인기 이 정도? 쏟아지는 러브콜 2024-04-25 10:43:41
12일과 19일(현지시간) 미국에서 개최된 코첼라 페스티벌에 'K팝 보이그룹' 최초로 무대에 오른 에이티즈는 약 1시간 내내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전 세계에 ‘퍼포먼스 최강자’로서의 명성을 떨쳤다. 뿐만 아니라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
에이블리, 일본 패션플랫폼 아무드에 뷰티 카테고리 신설 2024-04-25 09:22:18
K뷰티 브랜드의 일본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2020년 12월 일본에서 여성 쇼핑 플랫폼 '파스텔'을 출시해 자리를 잡자 2022년 11월 서비스 명칭을 '아무드'로 변경하고 의류뿐만 아니라 K팝 굿즈와 문구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늘렸다. 이번에는 뷰티 카테고리를...
[인터뷰] 美음악축제서 봉산탈춤…한국 '멋' 뽐낸 아이돌 에이티즈 2024-04-20 06:00:04
아이돌 에이티즈 K팝 보이그룹 최초 코첼라페스티벌 공연…"최고 무대 꾸미려 욕심냈죠" "세계적인 큰 무대서 호평받아 가슴 벅차…향후 그래미 수상 목표"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K팝 보이그룹의 계보를 잇는 에이티즈가 최근 미국의 대형 음악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르세라핌, 美서 라이브 '대참사'…'K팝 아이돌' 논란 터졌다 [이슈+] 2024-04-16 20:52:01
팝 환경의 변화와도 맞닿아 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동시에 '실력 없는 아이돌을 잡아내겠다'는 분위기도 조성돼 왔다. 르세라핌과 함께 신인 아일릿 역시 미숙한 실력으로 지적받고 있고, 반대로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있지, 에스파, 스테이씨, 엔믹스, 키스오브라이프, 베이비몬스터 등은 '실력파'...
우아, 신곡 '블러시' 최초 공개…'엠카운트다운' 출격 2024-04-11 17:57:59
통해 에이티즈 종호, 엔믹스 설윤, 로켓펀치 연희, 수윤과 함께 한 '블러시' 퍼포먼스 챌린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베리베리(VERIVERY) 강민, 다이몬 히(HEE), 조(JO), 퍼플키스 유키, 이채연 등 수많은 선후배 아티스트와 챌린지를 이어가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스키즈·임영웅·아이유…올해 트렌드는? KGMA 월간 시상 팬투표 '포문' 2024-04-08 10:33:33
K팝 그룹 부문은 스트레이 키즈, 세븐틴, NCT127, 제로베이스원, 에이티즈, 더보이즈, 르세라핌, 뉴진스, 아이브, 엔하이픈, 에스파, 트레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K팝 최정상의 아이돌들은 물론 아일릿, 베이비몬스터 등 최근 데뷔한 신인들까지 대상이다. K팝 솔로는 아이유, 비비, 권은비, 임영웅 등 솔로 가수뿐...
아이유·아이브도 북미로…장윤중 표 카카오엔터, 어떻게 다를까 2024-03-27 09:49:27
역임하며 강다니엘, 오마이걸, 에이티즈, 모모랜드 등 한국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진행했다. 해외 유명 가수들과 K팝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도 추진해 성과를 냈다.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K팝 IP의 글로벌 유통 경쟁력 확장에 나서는 등 K팝의 글로벌 확장을 위해 힘쓰기도 했다. 소니뮤직 시절부터 쌓아온...
//창동 '서울아레나'도 공사 차질 … 민간투자사업 먹구름 2024-03-22 11:19:43
팝 중심의 복합문화시설이다. 사업 시행자는 카카오(지분율 98%)와 아레나에이(2%)가 출자한 서울아레나다. 총투자비는 약 3600억원이다. 카카오는 준공 후 30년간 서울아레나 복합문화시설의 운영·유지 관리를 담당하기로 했다. 시설 소유권은 서울시가 가진다. 서울아레나 사업이 계획대로 진행될지 우려가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