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탄 속에 유대교 최대명절 유월절 맞은 이스라엘 2024-04-23 11:36:40
또 이 식탁에는 인질 석방 운동을 상징하는 색인 노란색의 리본과 의자가 놓일 예정이다. 인질 가족들은 유월절을 앞둔 지난 19일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연 주간 시위에서 "우리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내달라"고 다시 한번 외쳤다. 다수는 하마스 기습 공격 이후 '인질 광장'이라고 불리고 있는 텔아비브의 한...
"애브비 건선 치료제 스카이리치, 연 4회 투여로 편의성 높아" 2024-04-22 12:06:02
제제다. 유지요법 기준 12주 간격으로 연간 총 4회 투여하면 되는데, 이는 현재 국내에 허가된 이 계열 생물학 제제 중 최대 투약 간격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애브비는 중등도~중증 손발바닥 농포증 성인 환자 대상 임상시험에서 이 치료제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인하면서, 지난 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보편적인...
[대만강진 르포] "관광객 몰릴 청명절 연휴에…" 무너진 건물에 화롄시민들 낙담 2024-04-04 21:49:24
통제'를 알리는 노란색 띠를 두른 건물이 심심찮게 보였다. 손상을 입어 안전 점검을 거쳐 철거나 보수 여부를 결정해야 할 건물들을 표시한 것이었다. 지진 발생 이틀째가 되자 길거리를 다니는 사람은 전날보다 늘었다고 한다. 그러나 예년 같았으면 청명절 연휴를 맞아 북적였을 호텔과 몇몇 패스트푸드점은 문을...
美 맥도날드 포장주문 전문 사업체 '코스맥스' 개업 임박 2023-12-02 07:11:41
개업 임박 (시카고=연합뉴스) 김현 통신원 =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날드'가 비밀스럽게 추진한 새로운 포장주문 전문 레스토랑 사업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1일(현지시간) 시카고 언론과 경제전문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에 따르면 맥도날드가 만든 신개념의 레스토랑 체인...
"만두·버거도 매운맛이 대세"…식품·외식업계 제품 잇단 출시 2023-11-09 10:14:17
천연 강황 가루를 넣어 노란색으로 만들었다. 맘스터치는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불불불불싸이버거'를 출시했다. 매운 고추로 알려진 '캐롤라이나 리퍼'를 넣어 만든 버거로, 기존 매운맛 버거인 '불싸이버거'보다 네 배 정도 맵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매운맛을 즐기고 도전을 추구하는...
고흐부터 로댕까지…파리의 전시를 가다 2023-10-26 18:47:51
모딜리아니와 기욤을 함께 회고하는 특별전을 연 배경이다. 둘의 사이는 예술가와 딜러 그 이상이었다. 전시장 입구에 모딜리아니의 자화상과 그가 그린 기욤의 초상화가 함께 걸린 이유다. 둘의 시너지가 꽃핀 건 1차 세계대전 때였다. 모딜리아니와 기욤은 건강상 이유로 전쟁에 나가는 대신 파리에 남았다. 1900년대 초...
[오늘의 arte] 독자 리뷰 : 경기필하모닉 마스터피스 시리즈 IX 2023-10-25 18:00:31
기회, 노란색과 닮은 희망이 자연스럽게 떠오릅니다. 하지만 현대음악 작곡가 에이나우디가 2008년에 작곡한 ‘프리마베라’는 조금 다른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 클래식 칼럼니스트 이수민의 ‘커넥트아트’ ● 낭독의 질감을 아는 언어실험가, 배명훈 나의 서가에서 가장 잘 보이고 적당히 밝으면서도 표지가 바래지...
할리우드부터 노벨상까지 꽂혔다…미래를 바꾸는 기술 [긱스] 2023-10-13 10:06:14
입자이고, 0이면서 1이고, 파란색이면서 노란색인 상태가 가능하다는 것이죠. 그리고 그것을 누군가가 관찰할 때 중첩은 깨지고 상태가 변하게 됩니다. 유령 같은 양자얽힘양자얽힘은 두 개의 양자가 서로 연결된 것을 말합니다. 한 개의 양자 상태가 결정되면 얽혀 있는 다른 양자의 상태도 동시에 결정되는 현상입니다....
'K패션' 내셔널지오그래픽, 프리미엄 전략으로 中 공략 2023-09-06 17:58:31
노란색 사각형 로고로 잘 알려진 패션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중국 시장 문을 강하게 두드린다. 운영사인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달 중국 첫 정식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만 일곱 개 점포를 열기로 했다. ‘고가 전략’으로 지난해 중국에서만 1조원의 매출(소비자 판매액)을 올린 MLB 등의 사례가...
"비싸야 잘 팔려"…'노란 네모' 브랜드, 中 큰손 잡으러 간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9-06 11:30:03
노란색 사각형 로고로 상징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중국 시장의 문을 본격적으로 두드린다. 이달 첫 정식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만 중국에 7개 매장을 열기로 한 것이다. 한한령 이후 K패션의 중국 진출 문턱이 높아진 듯 했지만, ‘프리미엄 전략’으로 지난해 중국에서만 1조원의 매출(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