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머리 염색제가 발암물질?…"집에서 하는 건 인체 영향無" 2020-09-08 16:21:14
발표로 염색약을 사용해 개인적으로 머리 염색을 하는 것과 대다수 유형의 암 발생 위험 및 암 관련 사망 사이엔 뚜렷한 연관성이 없다는 게 증명된 것으로 보인다. 단, 기저세포암, 호르몬 수용체 음성 유방암, 난소암 등은 예외적으로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왔다. 머리 색깔에 따라 특별히 발생 위험이 높은 암도 일부...
"정기적인 머리 염색, 암 발생에 별다른 영향 없다" 2020-09-08 14:25:57
염색약과의 연관성이 일부 드러났다. 어떤 암은 머리 색깔에 따라 발생 위험이 달라지기도 했다. 예컨대 호지킨 림프종(림프계 악성 종양)은 머리색이 검은 여성에게만 위험했고, 머리색이 옅은 여성은 기저세포암 발생 위험이 두드러지게 높았다. 셰른하머 교수는 "규칙적으로 염색약을 써도 발암 위험엔 별다른 영향이...
[인터뷰] 정혁의 멈출 줄 모르는 고공행진 2020-09-08 10:45:00
염색약 광고도 해보고 싶다. 입술이 두꺼워서 립 제품 광고도 좋다. 자동차는 남자의 로망이라고 생각한다(웃음). 그래서 꼭 해보고 싶다. 술 광고도 해보고 싶은데 술을 못 마신다. 조금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진다. 맥주 대신에 탄산수 광고도 하고 싶다. 보고 계시는 광고주분들 있으시면 연락 주시길 바란다(웃음)” q....
‘온앤오프’ 김민아의 여름맞이 셀프 뷰티 케어 눈길 2020-08-30 09:42:00
핑크빛 염색을 시도했다. 머리카락에 염색약을 바른 후 기다리는 시간 동안 팔, 다리, 인중의 털을 제모했고, 털 제거 도중 예상치 못한 고통에 비명을 지르기도 했다. 각종 뷰티 꿀팁이 대거 방출된 김민아의 영상을 보며 이하이는 “집에서 해봐야겠다”면서 흥미를 드러냈다. 한편, 인고 끝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은...
'온앤오프' 김민아, 5년간 해온 검정머리 BYE…셀프 염색&제모 도전 2020-08-29 10:17:00
검색해보던 김민아는 즉시 셀프 염색약을 제조하기 시작한다. 이어 김민아는 신문지를 찢어 머리에 쓰며 가운처럼 사용하는 엉뚱한 면모를 보이기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모 패치로 다리와 팔을 셀프로 제모하기 시작한다. 심지어 인중까지 제모한 김민아는 붉어진 인중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염색과 제모를 마친...
‘저랑 놀아연’ 백아연, 셀프염색도 척척 ‘공감 백배 소소한 일상’ 2020-08-28 11:38:52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정성스럽게 염색약을 섞고, 꼼꼼히 머리카락에 바르며 심혈을 기울였다. 그 결과, 백아연은 자신이 원하던 애쉬퍼플 염색에 성공했다. 친구와 함께 집에서 셀프 염색을 하며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놀이로 친근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자랑했다. 백아연의 곡들...
'온앤오프' 한보름, 실패가 두렵지 않은 한계 없는 OFF 2020-08-23 11:02:00
염색약을 바닥에 흘리며 난관을 맞기도 했지만 예술 작품 같은 결과물을 공개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또한 피클, 파프리카, 치즈 등 독일 스타일로 만든 김밥을 뚝딱 완성,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다. 이후 미초바는 자동차 회사 직원들과 사진 작업 관련 업무 미팅을 진행했다. 첫 한국어 프레젠테이션에...
코로나가 바꾼 소비·생활 패턴…홈트·구독 서비스 이용 늘었다 2020-08-21 19:42:00
꺼려져, 처음으로 염색약을 사다 언니와 함께 집에서 염색을 시도해봤다“고 말했다. 최근 화두인 구독 서비스는 학생들 사이에서도 인기였다. 코로나 이후 새롭게 즐기게 된 활동으로 극장에 가는 대신, 넷플릭스, wavve 등 온라인 영상구독 서비스(OTT)를 이용한다는 학생이 응답자의 56.9%를 차지했다. 또 다른...
TS샴푸, 제주공항 JDC면세점 입점 2020-07-07 17:27:56
TS염색약세트(TS착한염색 2개,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 TS착한비누 등) 등 다양한 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가 원하는 세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모든 세트에는 TS샴푸 6g 파우치를 넣어 직접 TS샴푸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이번 JDC면세점 입점은 모두 세트 구성으로 하여 보다...
AR로 가상 메이크업…佛 로레알, 온라인 매출 53% 급증 2020-06-16 17:45:52
조치가 지속되면서 염색약, 매니큐어 등 다양한 제품의 온라인 판매가 증가했다. 로레알은 이런 소비자 행동 변화가 코로나19 사태가 가라앉은 뒤에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로레알의 디지털 전환은 식료품, 생활용품 등 다른 소비재 분야보다 더욱 성공적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글로벌 식품·생활용품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