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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자동차보험 영업익 16%↑·5천539억원…3년째 흑자행진 2024-04-14 12:00:01
50%를 하회했다. 온라인(CM·사이버마케팅) 채널 비중은 33.8%로 2.2%포인트(p) 늘어났지만, 전화판매(TM) 채널 비중은 16.2%로 제자리걸음을 했다. 금감원은 보험료 인하효과 누적 등 손해율 악화 요인에도 보험가입대수 증가와 여름철 침수피해 감소 등에 따라 전년보다 자동차보험 판매 보험사들의 손해율이 개선되고...
'삼양식품' 52주 신고가 경신, 못 하는게 뭘까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4-12 09:24:10
제품군 확대 기대. 2022년 2월 영업을 개시한 중국 법인의 경우 2023년 채널 구조조정 완료. 중국에서 급부상 중인 간식 채널 및 CVS 입점 확대, 지역 커버리지 확대로 중국 매출 반등 기대."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0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상상인증권 "LS일렉트릭, 전력 부문 견조한 성장…목표가↑" 2024-04-12 08:35:42
부문에서 영업이익 773억원을 기록하며 전사적 성장 추세를 시현할 것으로 전망했다. LS일렉트릭이 미주 수주에서 로컬 업체 비중이 2022년 10% 이하에서 올해 50%까지 상승을 기대한다고 밝힌 데 대해서도 "독과점이 형성돼있는 미국의 전력기기 유통 채널에서 초기 성과가 관측됐다"며 "올해 이후 미국에서 성장을 기대할...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등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아마존, 쇼피, 큐텐, 라쿠텐 등 해외 판매 채널과도 공동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 유 대표는 “미국 최대 화장품 멀티숍인 울타뷰티에 입점하는 등 올해 미국 실적이 눈에 띄게 좋아질 것”이라며 “작년부터 개척 중인 중국에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마녀공장은 65개국에...
휴대폰 수요 포화에도 'AI·B2B' 돌파구…이통3사 "조단위 영업익" 예상 2024-04-11 15:03:46
4975억원, KT 5055억원, LG유플러스 2510억원의 영업익이 예상된다. 이통 3사는 지난해 3분기까지 7개 분기 연속 합산 1조원대 영업익 행진을 벌였다. 그러나 같은 해 4분기 7582억원으로 감소하며 제동이 걸렸다. 수요 포화로 인한 시장 정체가 주요인으로 꼽혔는데, 이통 3사는 성장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올해 기존...
KB증권 "GS리테일, 편의점 성장 둔화…목표가↓" 2024-04-11 08:28:07
영업적자는 소폭 축소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박 연구원은 "부진한 소비경기, 타 채널과의 경쟁, 시장 포화에 따른 점당 매출 정체 등이 실적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올해 1분기 편의점 기존점 성장률이 당초 기대보다 부진한 점 등을 반영해 올해 연간 영업이익 추정치를 하향 조정한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전년보다 10% 늘었다. 에이블씨엔씨는 2022년에 영업이익 99억원을 기록하며 흑자전환에 성공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 에뛰드의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보다 5% 늘어난 1천109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196% 성장한 147억원이었다. 올해 로드숍 실적 전망도 나쁘지 않다.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올해 토니모리...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매장에 입점하며 채널 다각화…해외 진출도 적극"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최근 몇 년간 고전해온 화장품 로드숍 업체들이 최근 영업이익 개선과 해외 진출 등으로 다시 활기를 찾아가고 있다. 화장품 업계는 이들 로드숍 업체가 그동안 고비용 점포를 정리하고 온라인 채널과 CJ올리브영과 같은 헬스·뷰티(H&B)...
[취재수첩] TV 안보는데 중기 홈쇼핑 또 늘리겠다는 정부 2024-04-09 17:24:56
공영홈쇼핑은 중소기업 제품만으로 프로그램을 편성해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홈쇼핑업계가 우려하는 건 공멸이다. TV 시청 인구가 매년 줄고 있는 상황에서 되레 채널을 늘리면 경쟁만 과열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방송통신위원회에 따르면 지난해 주 5일 이상 TV 수상기를 이용한 비율은 71.4%로 전년 대비 4.1%포인트 줄...
[오늘시장 특징주] 삼양식품(003230) 2024-04-09 17:12:18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매출의 두 자릿수 외형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 법인의 기대감과 미국 월마트 및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 유통망으로의 추가 입점이 주가 상승의 주요 동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양식품은 작년부터 중국 온라인 채널 사업의 구조조정을 진행해왔으며, 이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