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XG, 데뷔 1년 만에 압도적 글로벌 성장…2024년도 달린다 2024-01-02 15:24:36
QQ 뮤직 주간 비디오에서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뒀다. 지난해 '케이콘 재팬'과 '케이콘 LA', 'Head In The Clouds New York Music&Arts Festival' 뉴욕과 LA, 싱가폴 'F1',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outh by Southwest, SXSW') 시드니, Hyperound K-Fest 2023 in 아부다비 등...
조이현 "저, 어떡하죠"…눈물 터진 이유, 'KBS 연예대상' 이모저모 2023-12-24 01:37:42
23일 서울시 영등포구 KBS 신관공개홀에서 진행된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2023년 KBS 예능을 되돌아봤다. 이날 영예의 대상은 '1박2일' 팀에게 돌아갔다. 생방송으로 4시간 동안 이어진 시상식에서 시상 결과보다 돋보이던 순간도 여럿 나왔다. 이날 연예대상은 축하 무대부터 화려했다. 10cm와 루시의...
'1박2일' KBS 연예대상…폐지 '홍김동전' 4관왕·'골든걸스' 신인상 [종합] 2023-12-24 01:34:11
키스 더 라디오' 영케이 '이은지의 가요광장' 이은지 ▲ 공영방송 50주년 특별 공헌상 김동건 아나운서 ▲ 베스트커플 '뮤직뱅크' 이채민, 홍은채 '살림하는 남자들' 박준형, 김지혜 ▲ 프로듀서 특별상 '신상출시 편스토랑' 붐 ▲ 디지털 콘텐츠상 '은채의 스타일기' 홍은채...
'대어' 토스, 상장 재시동…IPO 빅딜 기지개 켜나 2023-12-20 18:10:03
새내기 종목의 주가가 공모가 대비 최고 7배 가까이 급등하는 등 공모주 투자 열기가 거세지고 내년 금리 인하 기대가 커지고 있어서다. 뷰티 테크기업 에이피알, HD현대마린솔루션, 엔카닷컴 등이 내년에 증시에 입성한다. 더핑크퐁컴퍼니와 SSG닷컴, CJ올리브영, 케이뱅크 등도 상장 시기를 엿보고 있다. 전예진 기자...
새내기의 화려한 질주…유통가 IPO 시장 '얼음장' [이슈N전략] 2023-12-20 08:38:00
성적이 좋으면 유통업계 전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겠네요. 증권가에선 내년 IPO 시장을 어떻게 전망하고 있습니까? <기자> 증권가에서는 내년에도 고금리 기조가 이어지는 만큼 당분간 중소형주 열풍이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당장 내년 1월부터 포스뱅크와 HB인베스트먼트, 현대힘스 등이 수요예측을...
[포토] 영케이, '부드러운 모습에 눈길~' 2023-12-16 01:31:15
그룹 영케이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영케이, '팬들에게 하트~' 2023-12-16 01:30:37
그룹 영케이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HK직캠|영케이(Young K), '훈훈한 모습에 팬들 심쿵'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2023-12-16 00:38:35
가수 영케이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아이돌만? 예능도 포카앨범…'놀면 뭐하니'X메이크스타 뭉쳤다 2023-12-11 16:36:31
다시 한번 입증한다. 'JS엔터'는 유재석, 하하, 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의 그룹 '원탑'과 박진주, 이미주의 듀오 '주주 시크릿'으로 완성됐다. 원탑의 '세이 예스(Say Yes)', 주주 시크릿의 '잠깐만 TIME'과 '돌아와줘요'가 트랙리스트에 담긴다. QR코드...
세븐일레븐 "CM송 제작 유튜브 웹예능 시리즈 600만뷰 돌파" 2023-11-19 10:13:13
영케이(Young K)와 '뚱시경'으로 유명한 유튜버 나선욱이 세븐일레븐 광고용 노래(CM송)를 제작해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고객과 구독자, 직원 등의 아이디어를 토대로 CM송을 제작하는 내용의 4개 에피소드에 이어 지난 17일 완성된 곡의 뮤직비디오가 방송되며 대미를 장식했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연계해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