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봉쇄 여파로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손실 109억…적자전환(종합) 2022-07-28 14:15:18
전환됐고, 오설록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모두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상반기 불안정한 국내외 시장 환경으로 인해 많은 도전에 직면한 와중에서도 북미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을 이뤄내고 온라인 채널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면서 "그러나 중국 봉쇄 여파로 전체적인 실적 하락세를...
제주서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더 트라움 11’ 이달 분양 2022-06-09 14:16:23
있다. 주변으로 신화월드, 오설록,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신세계아울렛 등의 각종 관광 및 문화 인프라가 있고, 대정읍 상업시설도 인접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테디밸리CC, 블랙스톤CC 등도 인접해 사계절 골프를 즐기기 좋으며 단지 인근에 있는 중산간서로, 일주서로를 통해 공항은 물론, 서귀포와 제주 도심으로의...
롯데리조트, 월간 해돋이 다짐 챌린지 ‘미라클모닝클럽’ 진행 2022-05-30 14:00:05
또한 마련되어 있다. 동해 일출을 정면으로 객실에서 볼 수 있는 호텔 객실 1박과 사운드 명상을 즐길 수 있는 스피커 대여 및 온라인 심리상담 서비스 마인드카페 1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일출을 맞기 전 충분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필로우 미스트와 상쾌한 아침을 여는 오설록 티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13% 감소…中 코로나 재확산에 타격 2022-04-28 09:09:55
하는 오설록의 실적 개선이 두드러졌다. 매출이 232억원으로 40% 뛰었고, 영업이익도 156.8% 개선된 43억원을 기록했다. 설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티세트의 판매 호조, 입점 플랫폼 매출 성장으로 전체 매출이 늘었다. 온라인 매출의 비중이 확대되면서 영업이익도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모레퍼시픽이...
아모레퍼시픽그룹 매출·영업이익 감소…면세·아시아 시장 부진(종합) 2022-04-28 08:25:07
오설록은 설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티세트의 판매 호조로 전체 매출이 40.0% 늘었고 온라인 매출 비중이 확대되며 영업이익도 156.8%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1분기에 코로나19 재확산 등 불안정한 국내외 환경으로 어려움을 겪었다"면서 "그럼에도 온라인 채널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혁신적인 신제품을...
푸르지오 제주 상륙…대우건설, `제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160가구 분양 2022-04-27 14:47:51
제주곶자왈도립공원을 비롯해 신화월드, 오설록, 우주박물관, 신세계아울렛, 영어교육도시 내 상업시설 등도 가깝다. 제주에서 처음으로 대우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가 적용된 단지인 만큼 특화된 설계와 시설도 돋보인다. 전 타입 4베이 판상형 평면에 오픈 발코니를 적용해 쾌적함을 극대화했으며, 동간 ...
'BTS 콤부차' 티젠, 800억원에 팔려 2022-04-26 17:09:59
인수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티젠은 오설록, 동서식품에 이어 국내 차 시장 3위로 평가받는다. 2000년 3월 아모레퍼시픽에서 차 전문 브랜드 ‘오설록’ 개발을 총괄했던 김 대표가 설립해 운영해왔다. 티젠은 녹차, 홍차 등 전통적인 차뿐 아니라 건강 음료 제품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왔다. 전남 해남에 20만㎡ 규모의...
"BTS가 즐겨 마신다"…대박 난 콤부차, 800억에 팔렸다 2022-04-26 12:28:56
티젠에 대한 인수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티젠은 오설록, 동서식품에 이어 국내 차 시장 3위로 평가받는다. 2000년 3월 아모레퍼시픽에서 차 전문 브랜드 오설록 개발을 총괄했던 김 대표가 설립해 운영해왔다. 티젠은 녹차, 홍차 등의 전통적인 차 뿐 아니라 건강 음료 제품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왔다. 전라남도 해남에...
'온라인의 힘'…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이익 136.4%↑(종합) 2022-02-09 15:24:22
냈다. 에뛰드도 오프라인 매장 축소 영향으로 매출이 5.1% 감소했다. 오설록은 선물하기 시장 입지 강화로 온라인 매출이 크게 성장하면서 전체 매출은 650억원으로 36.2% 늘었고, 영업이익도 32억원으로 3천386.3% 급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도 '위닝 투게더'(Winning Together)의 경영방침 아래 강한...
온라인 집중한 아모레퍼시픽그룹…작년 영업익 136% 증가 2022-02-09 14:58:10
619억원, 112억원을 기록했다. 차(茶) 사업을 하는 오설록의 실적 개선이 두드러졌다. 매출은 650억원으로 36% 늘었고, 영업이익은 32억원으로 3386% 급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도 체질 개선에 힘을 쏟는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강한 브랜드’,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혁신’의 3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