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스터즈, 파트너 슈즈 브랜드 '르무통' 월 최대 매출 경신 2023-10-20 14:23:02
디즈 펀딩에서도 공개 1시간 만에 펀딩액 1억 원을 돌파하고, 와디즈 내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총 3억3000만 원의 펀딩액을 모으며 와디즈 패션·잡화 카테고리 최근 1년내에 3억 원을 달성한 유일한 브랜드가 되기도 했다. 특히 르무통은 지난해 10월 FSN의 커머스 사업을 담당하는 부스터즈와 파트너쉽 이후, 더욱...
토스에서도 KTX 예매…당근은 모임 서비스 전국 확대 [Geeks' Briefing] 2023-10-19 16:35:11
와디즈, 중소브랜드 후속 유통 원스톱 지원 성과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는 백화점,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해외 플랫폼 등을 활용해 중소상공인의 온?오프라인 판로 개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와디즈는 펀딩 성공 브랜드의 후속 유통을 연결하는 ‘와디즈 트레이더스’ 원스톱 서비스다. 중소상공인의...
월 3000건 발송…마들 춘천닭갈비 2023-10-17 17:15:36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복분자를 품은 닭갈비’가 대표적이다. 1차 펀딩에서 2150%를 달성했다. 마들은 위생적인 닭갈비 생산 환경을 위해 노력하며 회사 몸집을 불려 나가고 있다. 김 대표는 “2020년 춘천시에 위치한 지금의 사업 부지를 매입 신축한 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ISO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게시판] LG유플러스, 잠실새내에 홈리빙 협업 매장 구축 2023-10-15 19:16:10
위해 서울 송파구 '일상의틈 잠실새내점'에 와디즈, 밀리미터밀리그램과 협업 매장을 열었다. LG유플러스 통신 매장에는 여행용 가방, 에스프레소 머신, 디자인 달력 등 홈리빙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숍인숍(가게 안 가게) 형태로 입점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G유플러스, 통신·생활용품 협업 매장…2030 공략 2023-10-15 13:49:10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 디자인 스튜디오인 밀리미터밀리그램(MMMG)과 손잡았다. 매장 입지 선정엔 LG유플러스가 개발한 상권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이 적용됐다. 이 솔루션은 유동 인구, 경쟁 업체 수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매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권 내 소비 연령, 방문 시간대, 업종별 매출 등을 분석한다. 검토 결과 새...
와디즈-롯데홈쇼핑, 될 성 부른 브랜드 찾아 '스타 브랜드' 만든다 2023-10-12 17:56:56
확대 등 전략 브랜드를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와디즈는 자회사 와디즈파트너스의 유망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 ‘넥스트 브랜드’를 통해, 전략 브랜드를 육성해 온 바 있다. 와디즈 플랫폼에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16개 스몰 브랜드는 와디즈파트너스의 투자 및 민간투자 연계형 매칭융자(LIPS) 지원,...
"스타벅스도 시작은 동네 가게"…로컬 브랜드 스타트업의 성장 [긱스] 2023-10-12 09:22:32
와디즈파트너스, 엔피프틴파트너스, 와이앤아처, 뉴키즈인베스트먼트 등 7개사를 선정했다. 와디즈파트너스는 지난달 유기농 뷰티 브랜드 파워플레이어와 IP(지식재산권) 굿즈 전문기업 루카랩컴퍼니와 해당 정책 자금의 매칭 융자를 받게 됐다. 소강섭 와디즈파트너스 총괄 이사는 “크라우드펀딩으로 시장성을 검증 받고...
롯데홈쇼핑, 크라우드펀딩 기업 '와디즈'와 중소브랜드 육성 2023-10-12 08:35:38
= 롯데홈쇼핑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손잡고 중소 유망 브랜드를 육성한다고 12일 밝혔다. 크라우드펀딩은 일정 기간 특정 상품을 구매할 고객을 미리 모아 판매하는 방식으로, 와디즈는 2012년 설립된 국내 최대 규모의 크라우드펀딩 기업이다. 와디즈는 주로 스타트업이 만든 제품을 크라우드펀딩을...
'디지털 트윈' 모빌테크 120억 투자 유치…와디즈 '오늘의 브랜드' 출시 [Geeks' Briefing] 2023-10-11 14:30:32
와디즈, ‘오늘의 브랜드’ 출시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가 우수 메이커 제품의 매출 신장과 브랜딩을 지원하는 ‘오늘의 브랜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오늘의 브랜드’는 펀딩 성공 제품을 판매하는 와디즈스토어 내 신규 서비스다. 이용자의 평점과 만족도, 재구매율이 높은 우수 메이커 제품을 선정하여 완전...
와디즈, 설립 이후 리뷰 수 320만 건 돌파 2023-09-27 11:12:56
와디즈의 플랫폼 내 누적 리뷰 수가 320만 건을 돌파했다. 이는 응원·의견·체험 리뷰를 합한 수치다. 와디즈 앱 내 누적 리뷰 수 100만 돌파까지는 6년 6개월이 걸렸지만 200만 돌파까지는 1년 6개월, 300만 돌파까지는 1년 11개월이 걸리며 리뷰를 통한 소통 문화가 점차 활발해졌다. 와디즈에서 가장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