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드웨어, 헤이밀 송송만두 8개 제품 마켓컬리에 입점 2023-05-04 11:15:54
헤이밀 송송만두는 고기, 김치, 물만두. 왕만두, 구운김참깨후추 등 시그니처 제품 5종과 김치, 버섯, 채소 등 비건만두 3종 등 총 8개 제품군이다. 지난 1월 9일 출시 후 꾸준히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온 해당 제품은 신규 브랜드 출시 후 4개월 만에 마켓컬리에 입점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해당 제품은 마켓컬리의 대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오는 28일까지 4주간 '화성 소상공인제품 특별판매전' 지원 2023-05-01 13:15:20
곱창돌김 등), 양평용문천년시장(은행산채왕만두), 성남모란전통기름시장(참기름, 들기름), 수원화서시장(식혜, 떡) 등이다. 이번 판매전에서는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선착순 무료충전(5000원)과 어린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도 준비중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은 재미있는 놀이체험도 즐겨볼 수 있다. 또...
셀럽 가고 맛집 뜬다…달라진 편의점 도시락 풍속도 2023-01-29 06:19:00
맛집인 '가메골손만두'의 만두소를 활용한 '가메골왕만두'도 선보인 바 있다. 노포 외 트렌디 맛집과의 협업도 이뤄지고 있다.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100여개 식당을 운영 중인 장진우 셰프와 협업해 '불고기 치즈커리 도시락', '스팸 치즈 커리 도시락'을 판매한다. 2011년 김혜자,...
푸드웨어, 신규 간편식 브랜드 `헤이밀` 공개 2023-01-09 09:03:03
중 왕만두 및 김만두를 추가로 선보여 총 10개 만두 제품군을 보유,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젊은 고객층을 타겟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신동식 대표는 "그동안 소비자와 온라인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우리만의 브랜드가 부족한 것을 안타까워했는데, 이번에 브랜드를 런칭하게돼 기쁘다"며 "앞으로...
이마트24, 넥슨과 협업…구매 스탬프 적립시 게임 아이템 증정 2022-12-16 08:49:55
고기·김치·반반 왕만두' 등 프로모션 상품 11종을 구매하고 이마트24앱으로 통합바코드앱을 스캔한 뒤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를 1개 적립하면 마비노기 기본템을, 5개를 적립하면 '이마트24X마비노기 스페셜 기프트박스'를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CJ제일제당, `쿡킷` 밀키트 사업 확대…냉동 제품 출시·판로 확대 2022-07-25 17:05:51
닭한마리’, ‘얼큰버섯비비고왕만두전골’, ‘해물짬뽕비비고김치왕만두전골’ 등 총 다섯 가지다. 급속냉동기술로 원재료의 신선함과 맛품질은 끌어올리고, 기존 냉장 제품 대비 부피를 절반으로 줄여 보관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밀키트 판매채널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온라인 시장으로 판매채널을...
CJ제일제당, 밀키트 '쿡킷' 냉동제품 5종 출시…판매처 확대 2022-07-25 10:01:15
▲ 얼큰버섯 비비고왕만두전골 ▲ 해물짬뽕 비비고김치왕만두전골 등 냉동제품 5종을 내놨다. CJ제일제당은 냉동 신제품의 부피를 기존 냉장제품의 절반 수준으로 줄여 보관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앞으로는 '비비고', 'the(더)건강한' 등의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협업 냉동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베이징 동계올림픽 '집관족' 잡아라"…유통업계, 할인행사(종합) 2022-02-03 10:02:40
행사 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해주고, 왕만두 등 냉동 간식 상품은 30% 할인한다. 또 주말에 카카오페이로 이달의 와인을 구매하면 10%를 포인트로 돌려주고, 4캔에 1만1천원하는 행사 맥주 구매 시에도 1천포인트를 돌려준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냉동만두, 나트륨·지방 `과다`…속이 꽉 찬 만두는? 2021-12-02 17:34:22
만두소 비율은 73%로 가장 높았습니다. 반면 동원F&B `개성 왕만두`와 오뚜기 `옛날 김치손만두`는 만두피 두께가 1.2mm로 가장 두꺼웠습니다. 특히 오뚜기 `옛날 김치손만두`는 만두소 비율이 45%로 조사 대상 가운데 가장 낮았습니다. 판매 1위인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김치왕교자`의 만두피는 1.1m...
"K만두가 통한다"…CJ, 日시장 본격 공략 2021-11-07 18:04:49
7일 밝혔다. ‘비비고 왕교자’는 ‘비비고 왕만두’로, ‘비비고 물교자’는 ‘비비고 물만두’로 바꾼다. 제품 포장지에는 일본어·영어와 함께 한글로도 제품명을 병기해 일본 소비자들이 한국식 만두에 대해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일본 교자 시장은 지난해 6500억원 규모로, 2015년부터 연평균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