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오트러스트, 기업용 웹3 지갑 `위핀` 출시…"가상자산 손쉽게 보관" 2022-11-08 15:23:45
출시한 위핀 지갑은 인앱 위젯을 통하여 한 시간 내에 기업 웹 페이지와 연동이 가능한 기업용 솔루션으로 소셜 로그인을 통해 지갑에 간단하게 가입하여 NFT와 같은 디지털 자산이나 가상자산을 손쉽게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다. 특히, 기업들이 웹3 서비스를 기획하고 구축하는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음성을 문자로 변환'…네이버 클로바노트 다운로드 300만 돌파 2022-10-24 16:46:36
스마트폰 홈 화면에서 바로 녹음할 수 있는 위젯 기능을 추가하고, 공유 계정 관리 기능 등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최근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네이버 관계자는 “학생과 직장인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라며 “수만 건의 리뷰에도 양대 앱 마켓에서 만점에 가까운 평점...
"프로 옆에 또 프로"…'명불허전' 아이폰14 시리즈 써보니 2022-10-23 08:15:00
있지만, 배경화면 사진 역시 계속 노출되기 때문이다. 위젯이 아직 다양하게 구성되지 못한 점도 아쉬웠다. 전력 소모는 기본 배경화면 기준 하루 3%꼴이었다. ◇ 더 '아이폰스러운' 아이폰14 플러스…가벼움이 무기, 빠지지 않는 성능 아이폰14 플러스는 프로 부럽지 않은 매력을 자랑했다. 이 모델의 최고 장점...
야놀자 포인트 100만원어치 + 동료가 보너스도 주는 회사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2-10-13 08:31:35
많아요. 하지만 저희가 위젯 디자인 등에서 상대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대만에서 사업을 확대해왔습니다." 데이블은 '유텍스트'라는 사업도 펼치고 있다. 유튜브 영상을 문자 형태로 풀어내 손쉽게 검색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텍스트를 읽다가 해당 부분의 유튜브 영상을 보고 싶으면 클릭을 통해 곧바로...
지니언스 EDR 솔루션, 국정원 보안기능확인서 획득…"국내 최초" 2022-10-04 18:08:47
수 있다"며 "다양한 위젯을 제공해 사용자 편리성을 높였고, 위협 탐지 알람 서비스로 이용 기업·기관의 내부 보안을 강화할 수도 있다"고 했다. 지니언스의 EDR 솔루션은 구독형 구조다. 사용한 만큼 대가를 지불하는 서비스 모델이다. 이용에 따른 라이선스와 유지 보수를 통합해 이용자의 편의를 늘렸다. 제공 기업인...
음향공학 박사들이 만든 스타트업, 글로벌 표준 기술로 '우뚝' [Geeks' Briefing] 2022-09-22 17:56:31
성과 확인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애드옵스는 대시보드에서 광고를 모니터링·관리·분석하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이다. 아드리엘은 애드옵스 플랫폼에 ‘크리에이티브 위젯’과 ‘분산형 차트’ 기능을 추가했다. 크리에이티브 위젯은 여러 매체에 전개된 광고 중 최상·하위 소재를 하나의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렇게 하면 가장 효과적"…광고 소재 추천하는 스타트업 2022-09-22 14:20:54
애드옵스 플랫폼에 ‘크리에이티브 위젯’와 ‘분산형 차트’ 기능을 추가했다. 크리에이티브 위젯은 여러 매체에 전개된 광고 중 최상·하위 소재를 하나의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최대 10개 광고를 정렬하는 것도 가능하다. 분산형 차트를 통해선 광고 성과를 그래프로 비교할 수 있다. 소비자 반응이 높은...
9월 13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2-09-13 08:40:40
수 있게 되는데요. 이번엔 특히 잠금화면에 위젯을 개인화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 애플의 아이폰 14프로와 프로맥스 고객 인도 대기 시간이 이미 작년 13프로를 뛰어넘은 것으로 전해졌고요. 웨드부시에 따르면 아이폰 초기 주문량은 9천만 건을 넘었습니다. (트위터) 다음은 트위터입니다. 지난 주말 일론...
아마존, 틱톡과 비슷한 서비스 준비 2022-08-18 17:20:26
첫 화면에 위젯 형태로 뜬다. 현재는 영상보다 사진 위주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실험의 목적은 쇼핑객들이 제품 이미지를 공유하면서 구매를 늘리도록 하는 것이다. 이용자들은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타인과 공유할 수 있다. 아마존 대변인은 “소비자의 삶을 조금이나마 편하게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끊임없이...
"틱톡 따라잡자"…아마존, 유사 서비스 내부 시험 중 2022-08-18 15:59:16
첫 화면에 위젯 형태로 뜬다. 현재는 영상보다 사진 위주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실험의 목적은 쇼핑객들이 제품 이미지를 공유하면서 구매를 늘리도록 하는 것이다. 이용자들은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타인과 공유할 수 있다. 아마존 대변인은 "소비자들의 삶을 조금이나마 편하게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