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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 국내 생산품질 기준 적용한 베트남 제2공장 완공 2024-04-16 09:20:37
라면 제품을 연간 1억개, 음료를 1억5천만개 생산할 수 있다. 내년 이 공장에 라면 생산라인이 증설되면 라면 생산량은 연간 4억개 이상으로 늘어난다. 기존 제1공장의 생산량을 합치면 베트남 현지에서만 라면을 연간 7억개 생산할 수 있게 된다. 팔도는 베트남에서 생산한 제품을 미국, 일본, 호주 등 10개국에 수출하고...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1층 전시장의 정중앙에 놓였다. 언뜻 보면 일반적인 서랍장 같았지만, 한쪽 서랍을 열었더니 위에는 음료나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가, 아래에는 냉동고가 나타났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디자인 거장이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 중 한명으로 꼽히는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가 LG전자와 손잡고 선보인...
파파이스, 제품 가격 4% 인상…배달은 매장보다 5% 비싸 2024-04-15 09:40:35
디저트, 음료 등의 가격을 평균 4% 올렸다. 이에 따라 가격 인상 대상 품목 가격은 직전보다 100∼800원 올랐다. 파파이스 코리아의 가격 인상은 2년여 만이다. 파파이스는 지난 1994년 국내에 진출했다가 2020년 연말 철수했고, 2022년 12월 한국 시장에 다시 진출하고서 이번에 가격을 올렸다. 다만 소비자 부담을...
코스트코서 없어서 못 산다…핫도그 옆 276만원짜리 정체 뭐길래 2024-04-13 19:37:02
국제 시장에서 금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자 할인마트에서도 골드바가 인기상품으로 떠올랐다. 미국 창고형 할인점 코스트코에서 골드바가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가면서 월 판매 금액만 2억달러(한화 약 2758억원)에 달할 정도다. 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타임스는 “코스트코가 1.5달러짜리 핫도그·탄산음료 세트,...
中 수출하고 과자·음료로도 개발…오리온, 용암수로 생수판 흔든다 2024-04-11 18:17:39
칭다오시영평시장관리유한공사, 칭다오국서체육문화산업유한공사와 제주용암수 중국 수출 계약을 맺었다. 이달 말 중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칭다오시 최대 음료 판매 기업 중 하나인 칭다오시영평시장관리유한공사는 중국 내 칭따오맥주를 유통·판매하는 회사로 제주용암수의 현지 유통·판매를 맡는다....
"건강에 좋은 물, 이거 였어?"…오리온, 경수사업에 '승부수'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1 16:50:42
4월 중국 청도시영평시장관리유한공사,청도국서체육문화산업유한공사와 제주용암수 중국 수출 계약을 맺었다. 이달 말 중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칭다오시 최대 음료 판매 기업 중 하나인 칭다오시영평시장관리유한공사는 중국 내 칭따오맥주를 유통·판매하는 회사로 제주용암수의 현지 유통·판매를 맡는다....
잠실야구장 내 식음료 매장서 일회용품 사라진다 2024-04-11 13:49:40
식음료 판매사인 아모제푸드 관계자도 참석한다. 시는 이번 다회용기 사용 협약을 통해 이달부터 11월 시즌 종료 시까지 일회용품 대신 약 80만 건의 다회용기 사용으로 30개 이상의 일자리 창출과 약 24톤 플라스틱 폐기물 감축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2021년 기준 전국 야구장에서 연 3444톤의 폐기물이 발생했고, 이 중...
"3000원이나 싸다니 대박"…출근길 직장인들 '우르르' 2024-04-11 07:00:01
거뒀다. 다만 업계에서는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 시장의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고 토로한다. 서울시 상권분석 서비스에 따르면 서울의 커피·음료 점포 수는 지난해 1분기 말 기준 2만3235개로 전년 동기보다 1886개(8.8%) 늘었다. 코로나19 발생 전인 2019년 1분기 말 1만7637개와 비교하면 5598개(31.7%)나 급증한 수치다....
'커피 홀릭' 나폴레옹 生의 마지막까지 한 잔 음미…이젠, 현대 도시인의 필수품 2024-04-10 20:15:20
세계 커피 수요가 두 배 늘어나는 반면 경작지는 절반 이상 사라질 것”으로 예측하기도 했다. 올해도 엘니뇨로 인해 브라질과 베트남, 인도 등 주요 산지의 수확량이 줄어들 것이란 관측이다. 역사 속에서 한때 ‘악마의 음료’ ‘혁명의 음료’로 일컬어지기도 했던 커피. 지금은 흔하디흔한 커피가 귀해지는 시대가...
3900호점 넘은 이디야 커피 '국내 최다 점포'…다양한 프리미엄 메뉴 내놓는다 2024-04-10 19:52:00
속도로 시장점유율을 늘렸다. 2000년대 중반 대기업들이 커피 시장에 뛰어들면서 경쟁이 치열해지자 도심에서 약간 벗어난 골목상권을 공략해 매장을 키웠다. 지난해 이디야커피가 3900호점을 돌파하면서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중 최다 점포 기록을 세운 비결이다. 이디야커피가 올해 창립 23주년을 맞이했다.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