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 확장하는 일동후디스, 후디스펫·블랙맥스·뷰빗 출시 2023-03-19 17:20:00
맞춤형 이너뷰티 브랜드 뷰빗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세가지 브랜드 모두 상표권 등록은 마친 상태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건기식을 판매해왔다. 이번 신규 브랜드 출시를 통해 대상층을 세분화하고 신규 고객 유입을 꾀할 것으로 보인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2022년 한국여성벤처협회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베트남 진출 K뷰티 브랜드를 위한 플랫폼 개발한 스타트업 ‘비자인캠퍼스’ 2023-03-07 20:51:05
K뷰티 브랜드의 포지셔닝 전략에 따른 적합한 채널을 연결할 수 있도록 마켓 포지셔닝별 온오프라인으로 최적의 유통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엔드유저들의 데이터를 채널과 연결하고 있습니다. 고객 유입률이 큰 거점으로 고객과의 직접 연결도 가능한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판로 개척은 어떻게...
일동제약 `마이니 저분자 콜라겐 5000` 출시 2023-02-10 17:32:33
이너 뷰티(Inner beauty)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흡수가 잘되는 500달톤(Da, 원자·분자 등의 질량 단위)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1일 섭취량(2포) 기준 5,000mg 함유돼 있다. 분말 타입이며, 스틱형 개별 포장을 채택했다. 유제한 일동제약 HS2 팀장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몰을 중심으로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할...
마스크 벗자 립스틱 매출 67% 증가…파우더도 52%↑ 2023-02-01 10:03:17
오름세를 기록했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뷰티관 내 이너뷰티 카테고리의 지난달 거래액은 전월 대비 3배가량 급증했다.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메이크업의 완성으로 향수를 찾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롯데온은 지난달 23∼29일 향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나 늘었다고 설명했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유한건강생활, 전국푸드뱅크에 2억3천만원 상당 `이너플로라` 기부 2023-01-17 09:18:15
‘이너플로라’ 제품 2억3천만원 상당을 전국푸드뱅크에 전달하며 소외된 지역사회 여성들을 후원하기에 나섰다. 복지 사각지대의 소외계층 여성의 경우 질건강 등 이너뷰티 관리가 힘든 상황에 놓여있다. 특히 질염은 여자 10명 중 7명이 겪는 감기와 같은 질환이기에 자가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이번 기부 활동은 모든...
CJ올리브영에서만 연매출 100억원…"올해 中企 성공사례 30% 더 늘리겠다" 2023-01-16 14:20:19
‘이너뷰티’(몸 속부터 건강을 챙겨서 아름다움을 찾는 것)로 잡았다. 온·오프라인 판매 공간에서 브랜드가 돋보이도록 구색을 수정하고 해외 소비자들이 올리브영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글로벌몰에 투자를 늘린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실력 있는 브랜드들의 인지도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올리브영과 해당 브랜드가...
CJ올리브영, 올해 연 매출 100억 이상 브랜드 30% 더 늘린다 2023-01-16 10:39:21
이를 위해 올해 트렌드로 낙점한 키워드는 뷰티에서는 `슬로에이징(Slow-aging)`, 헬스에서는 `W케어(W Care)`와 `이너뷰티`다. 슬로에이징은 급성장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겨냥한 새 트렌드로, 신진 브랜드를 중심으로 관련 시장을 키울 계획이다. `W케어`는 여성들에게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기 위해 지난해 말...
CJ올리브영 "연매출 100억 브랜드 38% 증가…중소기업이 대부분" 2023-01-16 09:08:06
슬로에이징, 이너뷰티 관련 시장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몰에 대한 리뉴얼도 진행하기로 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중소 브랜드의 매출 규모가 커지고 있는 것은 뷰티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시그널"이라며 "신진 브랜드가 양적·질적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아이디어스 '200억'…커머스 플랫폼 날아오른 한 주 [이번주 VC 투자] 2023-01-13 14:09:28
일본에 간 K뷰티... 아모레퍼시픽도 '찜' K뷰티 플랫폼 '체코' 운영사 엘리나가 TBT파트너스와 아모레퍼시픽 등으로부터 23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엘리나는 2020년부터 일본에 진출했다. 앱 다운로드 수는 25만 건이다. 일본 앱스토어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일본판...
"물 없이 녹여 먹는다"…이너비, 필름 타입 `피부 건기식` 출시 2023-01-12 19:04:03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가 물 없이 입 안에서 녹여 먹는 필름 타입의 `이너비 글루타치온 필름`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소화 과정을 거치지 않고 입 안 점막에 부착해 녹여 먹는 방식이라 더 빠르게 흡수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화이트 케어’가 가능한 캐나다산 고순도, 고농축의 글루타치온 효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