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미노피자,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맛 즐기세요…'해피 데일리 피자' 5종 인기 2024-04-03 15:53:54
입맛을 저격한 소시지 맥스 피자도 반응이 좋다. 이탈리안 페퍼 소시지와 페퍼로니 등 5가지 고기 토핑이 사용됐다.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은 고다, 체다, 까망베르 크림, 에멘탈 크림치즈가 들어간 콰트로 치즈 퐁듀가 테두리(엣지)에 얹어졌다. 토핑 맛과 함께 풍부한 치즈의 맛도 느낄 수 있다. 가성비도 좋다. 포장 주...
마세라티의 상징 '그란투리스모'…2세대 모델 한국 도로 달린다 2024-03-26 16:05:04
110년 전통의 이탈리안 고성능 럭셔리카 브랜드인 마세라티의 스포츠 쿠페 그란투리스모 2세대 모델이 올해 하반기 국내에 출시된다. 그란투리스모는 스포티함과 편안함을 고루 갖춘 마세라티의 상징 같은 모델이다. 2007년 첫 출시 이후 국내 럭셔리 스포츠카 매니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세대 그란투리스모는...
힐튼, 베트남에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오픈 2024-03-26 09:53:39
이탈리아 궁전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이곳에서는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와 전통 페이스트리를 즐기며 달콤한 게으름을 의미하는 '돌체 파 니엔테'를 경험할 수 있다. '더 머천트'는 베트남 국내외에서 공수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올데이 다이닝을 선보인다. 오는 4월 정식 오픈하는 '라 카프리...
'22년 인연' 파스쿠찌 손잡고 파리바게뜨, 이탈리아 간다 2024-03-24 18:02:07
지역에서 시작해 17개국에 진출한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 브랜드다. SPC그룹은 2002년 파스쿠찌를 한국에 도입하면서 20년 넘게 인연을 이어왔다. SPC그룹이 보유한 식품외식 분야 전문성과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토대로 한국은 가장 많은 파스쿠찌 매장을 보유한 국가가 됐다. 이번엔 역으로 파스쿠찌가 SPC의...
SPC파리바게뜨, '22년 인연' 파스쿠찌와 이탈리아 진출 2024-03-24 10:38:07
17개국에 진출한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 브랜드다. SPC그룹은 2002년 파스쿠찌를 한국에 도입하면서 20년 넘게 인연을 이어왔다. SPC그룹이 보유한 식품외식 분야 전문성과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토대로 한국은 가장 많은 파스쿠찌 매장을 보유한 국가가 됐다. 이번엔 역으로 파스쿠찌가 SPC의 파리바게뜨를...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패션업계에서도 분홍색 아이템이 쏟아졌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지난 11일 출시한 러닝화 ‘인터런’은 '핑크블라썸' 색상이 발매 5분 만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진됐다. 회사 관계자는 "'크림', ‘블랙실버’와 함께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분홍색 제품을 리오더했는데 물량이 5분...
파리바게뜨, 파스쿠찌와 이탈리아 시장 진출 논의 2024-03-19 18:18:48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이탈리아와 한국을 비롯해 총 17개국에 진출해 있다. SPC그룹은 2002년 파스쿠찌를 한국에 도입해 5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허 회장과 파스쿠찌 CEO는 파리바게뜨의 이탈리아 등 유럽 시장 진출 확대 방안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파리바게뜨는 2014년 ‘빵의 본고장’인...
파리바게뜨, 파스쿠찌와 손잡고 伊 진출 논의 2024-03-19 17:21:38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현재 이탈리아와 한국을 비롯해 총 17개국에 진출해 있다. SPC그룹은 2002년 파스쿠찌를 한국에 도입해 현재 5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허 회장과 파스쿠찌 CEO는 이날 만남에서 파리바게뜨의 이탈리아 등 유럽 시장 진출 확대 방안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파리바게뜨는 2014년...
피렐리코리아, 티스테이션에 '피렐리 타이어' 공급 2024-03-18 13:37:59
152년의 역사를 가진 회사이다. 이탈리안 감성에 뿌리를 두며 혁신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정평이 난 세계적인 브랜드로 특히 프리미엄 및 슈퍼카 제조업체로부터 고도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신차용 타이어 공급면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피렐리코리아는 공식적으로 한국타이어와 협의하여 티스테이...
마세라티, FMK 벗어나 마세라티코리아 운영 전환 2024-02-26 17:12:08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또 이탈리안 럭셔리와 소비자 만족 구현을 위해 네트워크 강화에 주력할 뿐만 아니라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해 과감한 계획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마세라티는 전 세계를 포함 한국에서도 우아함, 럭셔리, 성능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