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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형 배달앱 이름은 ‘대구로’ 2021-04-13 15:03:55
대구시는 공모전에 1만2157건이 접수됐다고 발표했다. 인성데이타 주관으로 내부 심사와 전문가 심사 등을 거쳐 최종 당선작을 발표했다. 1위(1명)는 ‘대구로’ 2위(1명) ‘배달do대구’, 3위(1명) ‘다대구요’를 선정했다. 당선작 시상식은 12일 인성데이타 본사에서 열린다. 시상금은 1위(1명) 300만원, 2위(1명)...
대구시, 대구형배달앱 이름 공모 2021-03-18 17:46:58
대구시와 인성데이타는 대구형 배달앱 이름을 내달 4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상금은 1위(1명) 300만원, 2위(1명) 100만원, 3위(1명) 50만원이다. 참가자 중 600명을 추첨해 2만원의 지역사랑상품권(대구행복페이)을 참가상으로 지급한다.
키즈 스타트업 육성…네이버는 물류 집중, 카카오는 분야 초월 2021-03-03 17:27:30
11월엔 배달대행 서비스 ‘생각대로’를 운영하는 인성데이타에 400억원을 투자해 지분 10.3%를 확보했다. 인성데이타는 국내 퀵서비스 분야 시장점유율이 70%에 달하는 배달운송업체다. 카카오는 투자 분야가 다양하다. 지난해 신선식품 새벽배송 업체 오아시스에 50억원을 투자했다. 이외에도 심플리오(뷰티), 모노랩스(...
11번가, 바로고에 250억 투자…총알배송 가세 2021-02-22 17:27:20
부릉)와 바로고의 경쟁사인 생각대로(운영회사 인성데이타)에도 대규모 투자를 단행했다. 오프라인 기반의 유통 대기업도 빠른 배송에 사활을 걸고 있다. 신세계 계열의 SSG닷컴은 ‘네오’라는 자동화 물류센터를 구축하면서 지난해 매출 1조원을 넘어섰다. 전국 110개 오프라인 매장을 배송 거점으로 활용하고 있다. 롯데...
'빠른 배송' 전쟁 뛰어든 11번가…'바로고' 3대 주주 된다 2021-02-22 15:20:14
바로고의 경쟁사인 생각대로(운영회사는 인성데이타)에 지난해 10월 400억원을 투자한 곳도 네이버다. 오프라인 기반의 유통 대기업들도 빠른 배송에 사활을 걸고 있다. 신세계 계열의 SSG닷컴은 ‘네오’라는 자동화 물류센터를 구축하면서 지난해 매출 1조원을 넘어섰다. 전국 110개 매장을 배송 거점으로 만들었고,...
택배부터 배달대행까지 확장 가속…쇼핑 유통망 확보에 사활 건 네이버 2020-12-21 15:22:43
서비스 ‘생각대로’를 운영하는 인성데이타에 400억원을 투자해 지분 10.3%를 확보했다. 인성데이타는 국내 퀵서비스 분야 시장점유율이 70%에 달하는 배달운송업체다. 2016년 자회사 로지올을 설립해 음식 배달대행 서비스 생각대로를 출시했다. 월 1000만 건 이상의 배달주문을 수행하며 음식 배달대행업계에서도 1위...
네이버, 배달대행 '생각대로'에 400억원 투자한다 2020-11-10 17:17:03
'생각대로'를 운영하는 인성데이타에 4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는 인성데이타에 총 400억원을 투자해 지분 10.3%를 확보하기로 결정했다. 기존 주주가 보유한 구주 300억원어치를 인수하고, 인성데이터가 발행하는 전환우선주(CPS)를 100억원에 취득하는 방식이다. 인성데이타가...
[천자 칼럼] 주목 받는 '삼성 키즈' 2020-10-29 17:19:14
“인성이 지력을 앞선다.” 이병철 삼성 창업주가 1957년 첫 신입사원 공개채용 때 강조한 말이다. 면접 시험을 직접 챙긴 그는 될성부른 인재를 꼼꼼히 선발한 뒤 전폭적인 지원과 믿음을 보냈다. 후임인 이건희 회장 역시 “인재 제일”을 외쳤다. 서울사대부고 재학 때 친구들이 과묵한 그에게 “무슨 생각을 그리...
이륜차 배송·대리운전 표준계약서 도입…"불공정 관행 근절" 2020-10-14 13:20:00
이날 협약식에는 퀵서비스 업계에서 인성데이타와 서울퀵서비스사업자협회가, 배달업계에서는 우아한형제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바로고, 로지올, 메쉬코리아, 쿠팡 등이 참석했다. 대리운전 업계에서는 카카오모빌리티, 코리아드라이브가 함께했다. 또 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 을지로위원회 박홍근 책임 의원, 국토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비스 부문 2020-09-29 17:07:53
대상을 차지했다.생각대로는 모기업인 인성데이타의 인프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배달대행 업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한 브랜드로 평가받는다. 전국에 14개 지원센터와 880여 개 지점을 통해 제휴 가맹점(음식점) 7만8000여 곳에 배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