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CEO] 불황에 가려진 성공의 열쇠…'블루슈머'를 노려라 2013-02-27 15:35:17
제습용품이 인기였다. 제습기는 에어컨, 선풍기와 함께 3대 가전제품으로 급부상했다. 하이마트는 2011년까지 누적 합계 50만대를 판매했다. 지난해 소비가 급증하면서 1년만에 45만 여대를 팔았다. 효자상품으로 떠올랐다. 얼음조끼, 얼음방석 같은 아이디어 기반 휴대용 냉난방기기 시장도 노려볼만 하다. 기온 상승에...
극심한 한파에 '아픈 건물 증후군' 급증 2013-02-12 09:53:05
제습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되어 4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따뜻한 물 자주 마셔 호흡기 건강 지키기 건조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다면 따뜻한 물을 자주 마셔주는 것이 겨울철 호흡기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 청호나이스의 ‘이과수 얼음냉온정수기 쁘띠’는 저탕식 온수방식을...
집안 '잡내' 날땐, 3대 구멍 부터 확인하라 2013-01-23 10:28:11
‘제습’에 무관심하기 십상인데, 씽크대 하수구, 욕실 하수구, 변기 하수구 등 3대 하수구 구멍은 예외적인 곳이다. 계절을 가리지 않고 물 마를 새 없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하수구 구멍에 흐르는 물은 무엇을 씻거나 빨거나 하여 더러워진 구정물이다. 게다가 난방으로 인해 실내 온도는 곰팡이와 세균이 증식하기에...
[부산·경남]‘철 없는’ 에어컨 열기 ... 한파 녹인다! 2013-01-15 09:37:34
냉•난방 기능과 함께 공기청정, 제습• 제균기능까지 갖춰 ‘에어컨은 여름에만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고정관념에서 ‘4계절 모두 사용하는 상품’이라는 인식을 확산시키면서 필수 혼수가전에도 포함된 것도 판매증가의 한 이유다.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삼성전자 최인규 매니저는 “지난해 여름폭염으로 올 여...
LG VS 삼성‥에어컨 바람 누가 셀까? 2012-01-05 18:48:30
제습 기능을 개선해 사계절 내내 사용성을 강조했습니다. 에어컨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LG와 삼성이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였지만 제품 기능에 큰 차이가 없어 결국 경쟁은 마케팅이 좌우할 전망입니다. LG전자는 기존 모델 손연재와 함께 탤런트 조인성을 새롭게 모델로 채용했고 삼성전자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에어컨 지금 사도 안 늦었다…하이마트에서 신제품 골라볼까 1970-01-01 00:00:00
이 모델은 제습, 터보, 취침, 냉방 등 여섯 가지 모드가 있어 실내 환경에 맞게 바람을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에어홀 바람날개’를 탑재, 직바람을 막아줘 춥지 않다. 스마트한 서큘레이터서큘레이터는 바람 도달 거리가 선풍기보다 길고 미세한 바람 조절도 가능해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냉방 효율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