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로 뻗어가는 K-애슬레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세계와 경쟁하다’ 브랜드 캠페인 온에어 2023-06-22 18:26:29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TV CF '세계와 경쟁하다'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새로운 뮤즈 윤성빈이 젝시믹스를 입고 요가와 헬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기는 글로벌 고객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브랜드가 가진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했다. 영상 속 ‘...
레깅스 일상화 이끈 젝시믹스…"中·아시아로 영토 넓힐 것" 2023-06-20 17:55:55
2016년 출시된 젝시믹스는 기능성과 체형 보정 효과를 모두 극대화해 유명해졌다. 젝시믹스 론칭 때 디자인팀장을 맡았던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각자대표(사진)가 “레깅스는 몸매가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 입기 민망하다”는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은 결과였다. 그는 레깅스의...
"출근할 때도 레깅스 입어요"…젝시믹스 '매출 2000억' 비결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20 15:27:28
평가다. 2016년 출시된 브랜드 젝시믹스는 ‘Y존 부각이 없는 레깅스’로 유명해졌다. 신체의 굴곡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며 기능성에 집중했던 기존 레깅스와 달리 기능성과 체형보정을 모두 챙긴 덕분이다.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각자대표(사진)는 젝시믹스 브랜드 론칭 초반 디자인팀장을 맡으면서 ‘레깅스는 몸매...
대만 향하는 K-레깅스...젝시믹스 "현지 매출 연 100억 목표" 2023-06-14 18:30:32
젝시믹스 해외매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반기부터는 판매채널 다각화와 현지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에 주력해, 연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다. 앞서 젝시믹스는 올해 공격적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후 중국법인을 설립해 상해매장을 오픈했다. 이어...
“이번엔 대만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만 진출 본격 드라이브 2023-06-14 17:41:45
이어 젝시믹스 해외매출 2위를 차지하는 주요 국가로 자리매김했다. 하반기부터는 판매채널 다각화와 현지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에 주력해, 연매출 1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앞서 젝시믹스는 일본법인에 이어 올해 해외시장 진출에 보다 공격적으로 진행하겠다는 계획을 제시했다....
진격의 K레깅스…대만 간 젝시믹스 "연매출 100억 목표" 2023-06-14 16:54:31
위한 다양한 마케팅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젝시믹스 측은 "올해 대만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약 84% 뛰어 일본에 이어 브랜드 해외매출 2위를 차지하는 주요 국가로 자리매김했다. 연매출 1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고 설명했다. 앞서 젝시믹스는 올해 해외시장 진출에 보다 공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을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초경량 데일리슈즈 ‘X-1 라이트핏’ 출시 2023-06-02 15:49:04
엑스코퍼레이션 (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초경량 데일리슈즈 ‘X-1 라이트핏’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첫 출시된 젝시믹스의 시그니처 슈즈인 ‘X-1‘은 애슬레저룩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야외활동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견고한 성능으로 지금까지 큰...
“젝시믹스는 차원이 다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윤성빈과 함께한 TV광고 캠페인 공개 2023-05-30 16:02:35
곳곳에서 젝시믹스와 함께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과 마주하며 그들의 자신감과 열정, 당당함에 가득 찬 모습들을 소개했다. 운동과 일상을 즐기고, 사진과 영상을 통해 SNS 채널로 소통하는 고객들의 모습을 노출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했다. 또한 ‘어나더 레벨(ANOTHER LEVEL)’이라는...
“’코리안 아이언맨’과 K-애슬레저 해외 영토 넓힌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새 모델로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발탁 2023-05-18 13:38:17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글로벌 광고모델로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를 전격 기용했다고 18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강인한 체력과 에너지를 겸비한 윤성빈의 이미지가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금번 모델로 선정했다. 윤성빈은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새 단장 마친 용산 아이파크몰 가볼까 2023-05-15 17:53:10
‘젝시믹스’ ‘다이나핏’ 매장이 입점했다. 신규 입점 브랜드는 총 50개에 달한다. 용산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단기간에 이렇게 많은 브랜드가 새로 입점한 것은 창사 이래 처음”이라고 했다. 아이파크몰이 MZ세대를 겨냥해 대대적인 매장 개편을 벌인 것은 자사 멤버십 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