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맞게 개조했다. 프랑스 본사 디자인팀이 직접 참여해 르노 정체성을 반영했다. 외관은 프랑스 작가 빅토르 바자렐리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패턴으로 꾸며졌으며 내부는 가구와 장식 등 곳곳에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았다. 앞서 현대자동차는 지난달 말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스퍼의 첫 전용 전시 공간인...
[르포] 홈그라운드 이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인파 몰려(종합) 2024-04-25 18:51:23
뮤지컬 형식으로 꾸며 관람객들의 발길을 잡았다. 직접 차를 몰고 신혼여행을 떠나려는 주인공이 여러 제약 속에서 EV5 롱레인지의 성능과 안전성 등의 장점을 알아가며 차량을 구매한다는 내용이다. 중국 젊은층의 감성을 자극하고자 하는 의도가 읽혔다. 현대차는 고성능 'N' 브랜드 아이오닉5 N을 내세워 중국...
도서출판 참 ‘베트남 문화의 길을 걷다’, 베트남 체험서 출간 2024-04-25 17:18:55
또한 “학술적인 면보다는 저자가 직접 베트남에서 겪었던 에피소드를 통해 베트남을 실용적인 관점으로 바라보고 있으며, 책 중간에 베트남과 관련된 다양한 사진과 흥미로운 자료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베트남 문화의 길을 걷다’는 온라인 또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도서 관련 문의는 도서출판...
시진핑 지시에 中공직사회 절약 경쟁…1㎞↓는 걷고 개인컵 사용 2024-04-25 16:34:40
시 주석은 지난해 12월 중앙경제공작회의에서 직접 "당과 정부 기관은 검소하게 생활하는 데 익숙해져야 한다"며 공직사회 예산 절감 필요성을 역설하기도 했다. 이같은 메시지는 공산당과 관영 매체를 통해 곧바로 급속히 퍼져나갔다. 관영 매체들은 간부들에게 '검소한 삶을 습관화해야 한다'고 촉구했고 공산당...
[르포] 홈그라운 잇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구름인파 2024-04-25 16:01:49
뮤지컬 형식으로 꾸며 관람객들의 발길을 잡았다. 직접 차를 몰고 신혼여행을 떠나려는 주인공이 여러 제약 속에서 EV5 롱레인지의 성능과 안전성 등의 장점을 알아가며 차량을 구매한다는 내용이다. 중국 젊은층의 감성을 자극하고자 하는 의도가 읽혔다. 현대차는 고성능 'N' 브랜드 아이오닉5 N을 내세워 중국...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개막…중기·소상공인 제품 90% 할인(종합) 2024-04-25 14:38:52
특파원(50명)이 운영돼 개막식과 지역 특별 행사를 직접 방문해 알린다. 중기부는 올해 5월, 9월, 12월 세 차례 진행되는 동행축제 매출 목표를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4조원으로 잡았다. 오 장관은 "이번 동행축제가 가라앉은 소비 심리를 살려 내수 진작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국민 여러분께서 5월 가까운 골목상권...
뷰티 브랜드 수아담, 올그레이스 면세점 입점 2024-04-25 13:53:15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수아담은 클리닉 샴푸, 바디스크럽, 바디로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수아담 관계자는 “인천공항 K-뷰티 면세점의 운영사인 올그레이스와 계약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수아담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써보고 구매할 수 있게...
"티베트 산악도로 씽씽"…'중국 생산' EV5, 뮤지컬 형식 쇼케이스로 눈길 2024-04-25 10:40:04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고객 차량구매 스토리를 담은 뮤지컬 형식 쇼케이스를 통해 준중형 전동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5 롱레인지 모델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2020년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이번 베이징 국제 모터쇼는 중국 내 가장 권위있는 모터쇼로 100개 이상의 자동차 브랜드가 참가한다. 모터쇼에서 기아는 약...
롯데홈쇼핑, 베테랑 동지현 쇼호스트 내세운 뷰티방송 론칭 2024-04-25 10:06:05
직접구매(직구)로도 찾아보기 어려운 에스테틱, 직수입 화장품, 고기능 뷰티 상품 등을 주로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상품 기획부터 방송 구성, 마케팅까지 분야별 전담 인력을 꾸리고 전용 무대·세트까지 기획하는 등 공을 들였다고 소개했다. 첫 상품은 프랑스 전통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GC케어, '2024 기후변화주간' 행사 참여 2024-04-25 09:37:48
'제로워크 챌린지'를 통한 탄소중립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제16회 기후변화주간을 기념해 탄녹위와 환경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제로워크 챌린지'는 차량 이용 대신 걷기를 습관화해 건강 관리와 탄소중립을 동시에 실천하자는 취지다. GC케어 관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