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선호텔앤리조트, 제철 딸기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봬 2022-01-05 16:45:09
요거트 볼 등 음료 4종과 딸기 애프터눈티를 선보인다. 딸기, 파인애플, 샴페인이 어우러져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딸기 샴페인 커블러와 플레인 요거트에 수제 생딸기청, 그래놀라, 키위, 블루베리를 가득 담아낸 딸기 요거트 볼이 추천 메뉴다. 딸기 애프터눈티는 딸기 베린느, 딸기 화이트 초코 무스, 산딸기 까눌레,...
"없어서 못팔아"…25만원 크리스마스 케이크 '뜨거운 인기' [대세는 홈파티 上] 2021-12-24 20:00:02
초코나무 쑥 케이크'도 출시했다. 호텔뿐 아니라 제과업계 전반적으로 홈파티 등으로 인해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 SPC그룹에 따르면 파리바게뜨의 올해 케이크 사전 주문은 지난해보다 2배가량 급증했다. 수요 급증에 품질 논란부터 생크림 품귀까지이같이 수요가 몰리다 보니 문제도 생겼다. 호텔 케이크가...
[2021 숭실대 스타트업 CEO] 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단백질 식품을 제조·판매하는 '에브리틱' 2021-12-09 19:20:35
단백질 초코볼이 에브리틱과 동일량 기준 1만2900원~1만5900원 수준”이라며 “직접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해 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고 말했다. 두 공동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어머니가 요양사로 오래 일했습니다. 어렸을 적부터 어머니를 따라 독거 노인들을 많이 만났죠. 독거노인들의...
케이크 위에 펼친 동화 속 산타마을 2021-12-02 17:50:44
반짝이는 골드 색상으로 꾸민 게 특징이다. ‘미라클 초콜릿 무스’는 오렌지 색상의 마블 글레이즈로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표현했다. ‘스초생’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투썸플레이스의 스테디셀러다. 한가득 올린 상큼한 딸기와 초코 생크림 사이 씹히는 크런치 초코볼 맛이 특징이다. 박종관...
"크리스마스 외식 대신 홈파티…호텔 케이크 삽니다" 2021-12-01 22:00:01
생초코를 입힌 케이크로, 케이크 위에 로즈마리를 얹어 리스를 형상화했다. 붉은색 마카롱과 초코볼·캔들을 연출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이트 홀리데이 케이크는 생크림과 딸기가 들어가 부드러운 맛과 상큼한 맛이 어우러진다. 케이크 겉면에 곁들여진 달콤한 맛을 내는 슈가 파우더는 나무 위의 흰 눈처럼...
"넷플릭스 단짝은 단짠과자"…스낵시장 성장 2021-12-01 17:37:24
미쳤다. 최근 ‘가루비 자가리코’ ‘점보초코비’ 등 수입과자나 한정판 과자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는 문화가 10~20대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다. 웰빙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과자 시장은 비껴갔다. ‘단짠 과자’의 인기가 여전히 높았다. 짠맛 스낵 가운데서는 새우깡, 꼬깔콘, 포카칩 등 출시된 지 수십 년...
죽어간다던 스낵시장 2년째 성장..단짠과자 불티 2021-12-01 16:32:22
최근 '가루비 자가리코' '점보초코비' 등 수입과자를 구매하거나 한정판 출시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는 문화가 10~20대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다. 웰빙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과자 시장은 비껴갔다. '단짠 과자'의 인기가 여전히 높았다. 짠맛 스낵 가운데서는 새우깡, 꼬깔콘, 포카칩...
여름엔 10만원 빙수, 겨울엔 20만원 케이크…진정 '한 입의 사치' 2021-11-25 22:00:01
초코나무 쑥 케이크'도 내놓았다. 올 여름 한 그릇에 9만8000원짜리 빙수로 화제를 낳은 조선팰리스호텔은 겨울에는 20만원짜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평소에도 파티시에가 특별 제작한 '웨딩 드레스 케이크'를 20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전용 케이크를...
심달기, `대세 배우`로 우뚝…첫 뉴미디어 드라마 타이틀롤 2021-11-19 08:29:58
민족` 광고 `너에게 밥을 보낸다`편과 `봄날, 벚꽃 그리고 초코`편에 연이어 등장해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물론 CJ 슬로건인 `Live New`를 담은 `내 MBTI는 `해녀`입니다`에 출연, 그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대세 배우다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에 스크린과...
오리온, 과자값 안 올리고도 '나홀로 질주' 2021-11-11 17:18:07
‘초코파이 성공 신화’를 이뤄냈다. 올 들어 3분기까지 오리온 누적 매출에서 한국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34%에 불과하다. 나머지 66% 매출은 해외에서 거뒀다. 반면 오리온에 제과 1위 왕좌를 내준 롯데제과는 전체 매출 가운데 국내 매출이 73%를 차지한다. 해태제과의 해외 매출 비중은 7%에 불과하다. 오리온은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