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코파이' 계보 잇는다…해외서 '불티' 2024-04-24 10:40:28
콘스프, 매운맛, 매콤한맛, 김맛, 초코츄러스맛, 사워크림어니언맛, 트러플솔트맛, 크런치즈맛, 마라맛 등 9종의 꼬북칩이 판매 중이다. 올해 상반기 내 멕시코 코스트코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오리온은 미국에서 꼬북칩 단일 품목의 연 매출이 400억원을 넘으면 현지 생산 공장을 설립하는 방안도 고민하고 있다....
'꼬북칩' 미국서 인기몰이…오리온 현지 공장 설립 고민 2024-04-24 10:06:14
츄러스맛, 사워크림어니언맛, 트러플솔트맛, 크런치즈맛, 마라맛 등 9종의 꼬북칩이 판매 중이다. 올해 상반기 내 멕시코 코스트코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오리온은 미국에서 꼬북칩 단일 품목의 연 매출이 400억원을 넘으면 현지 생산 공장을 설립하는 방안도 고민하고 있다. 2017년 출시된 꼬북칩은 미국을 비롯해 호주,...
[이번주뭘살까] '봄꽃이 활짝' 피크닉 용품·먹거리 행사 풍성 2024-04-06 07:00:04
팝업 스토어를 내달까지 릴레이로 선보인다. 츄러스와 휘낭시에, 티그레, 당고, 양갱, 푸딩, 떡쿠키 등 매주 새로운 디저트를 소개한다. 스페인 정통 츄러스 '츄레리아'를 오는 7일까지 4층 맛집 팝업 공간 '더 디저트'에서 판매한다. 쫄깃하고 달콤한 당고가 유명한 '당고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우리 아이들, 장난감 자동차로 생애 첫 거래"…헤이딜러, '헤이리틀' 팝업스토어 선봬 2024-02-22 14:26:42
거래소는 헤이리틀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팝업스토어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다음 달 10일까지 열린다. 헤이리틀 사이트를 본 고객들은 "드라이브 스루 츄러스라니 너무 귀엽겠다", "교환할 수 있는 장난감 차가 너무 좋아서 꼭 가야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50대 주부도 쓸어 담았다…"이건 사야 해" 다이소로 우르르 2024-01-31 06:30:14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2+1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다이소에서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3봉 살 때보다 1g당 1.5원씩 더 쌌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과자와 같은 저관여도 제품조차 저렴하게 사려는 소비 행태는 불황형 소비의 대표적인 예시"라며 "호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소비자들은 이제 과잣값조차...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브랜드 '노티드 도넛'을 운영하는 GFFG가 선보인 츄러스 브랜드 '미뉴트 빠삐용' 역시 약 100m만 이동하면 도착한다. 노티드 도넛 청담점 역시 도보로 5분 만에 갈 수 있다. 업계에서는 신규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시 한번 차 관련 붐이 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은 '커피공화국'으로...
1인가구 1천만시대에 양·가격 낮춘 '1인 피자' 출시 잇따라 2023-12-14 14:05:46
방문포장 고객에게 페페로니 러버, 프레시 마르게리따, 치즈 러버 등의 피자(19㎝)를 5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미스터피자는 '혼자서도 맛있게'라는 문구를 내걸고 매장 내 식사 시 1인피자 세트(미니츄러스·음료 포함)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ykim@yna.co.kr (끝)...
식품업계,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성금·제품 지원 손길 이어져(종합) 2023-07-24 15:13:27
과자를 지원한다. 지원 제품은 크라운제과의 죠리퐁, 메이플콘, 츄러스와 해태제과의 홈런볼, 허니버터칩, 맛동산 등 6종으로 구성했고, 제품별로 1만개씩 총 6만개를 보낸다. 남양유업은 전북 지역에 음료 제품 과수원 750박스(1만8천여개)를 지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
닭가슴살이 토핑으로…미스터피자 '딜라이트 치킨볼' 출시 2023-07-21 10:26:50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메뉴로 미니 츄러스도 내놨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셉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맛은 물론 가성비 메뉴를 찾는 고객들에게 적극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진도 대파버거·이천 쌀맥주…"지역특산물 여기서 다 배우네" 2023-07-19 22:00:02
땅콩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츄러스 등 기존에 특화 매장에서만 선보였던 메뉴를 전국의 일부 일반 점포까지 확대해 판다. 로컬 메뉴는 시즌별로 출시되는 일반 신제품 대비 ‘희소성’ 덕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끌어모을 수 있는 것이 장점. 업계 관계자는 “로컬 메뉴를 출시할 때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