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2, 2013년 매출 6천 500억원 목표 2013-01-29 18:33:42
운영할 예정 입니다. 또한 캠핑룩과 패밀리룩을 강화하고, 젊은 층을 공략한 ‘버티컬라인’을 신규 출시 하는 등 새로운 성장 동력 육성에도 적극 나선다는 전략 입니다. 멀티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아웃도어의 대중화에 힘쓰고 오토캠핑족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캠핑 제품을 선보이며 캠핑 시장...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젊은 층을 주요 소비자 층으로 삼고 있다. 특히 코오롱스포츠는 충북에 캠핑파크를 조성해 캠핑활동에 특화하고 있다. 캠핑활동에 참여할 경우 가족이 옷을 맞춰 입는 '패밀리 룩' 수요를 노린 것으로 풀이된다. k2는 초반 국내 탑스타인 현빈, 원빈 등의 cf모델로 계약한...
베일벗은 `코란도 투리스모`..다음달 5일 공식 출시 2013-01-24 10:33:29
출고분)에게 사은품으로 최고급 캠핑 의자가 제공된다. 쌍용차는 "코란도 투리스모는 30년 역사에 빛나는 코란도의 브랜드 가치는 물론 완전히 새롭고 당당해진 디자인으로 코란도 패밀리룩을 계승해 재탄생한 MLV 모델"이라고 강조했다. 쌍용차는 다음달 5일 서울 강남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보도발표회를...
한 겨울 낭만 캠핑으로 '힐링' 하세요 2013-01-02 11:00:40
없다면, 센스있는 캠핑의류로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어떨까? 빈폴아웃도어 ‘도브 다운’은 패션과 기능을 모두 갖춘 겨울 캠핑 맞춤형 아이템이다. 트래디셔널 캐주얼의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함을 지닌 이 제품은 남녀공용으로 커플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몸에 자연스럽게 맞는 슬림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