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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한국사업장,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2024-04-29 11:23:45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안전 교육 캠페인은 교통사고 제로 비전과 연계해 지역사회 아이들의 안전 인식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혼다코리아, 복합문화공간 '더 고' 운영 시작 ▶ kg모빌리티, '네바퀴동행' 재출범 ▶ 레인지로버...
혼다코리아, 복합문화공간 '더 고' 운영 시작 2024-04-29 11:18:39
다양한 제품 체험도 제공해 혼다코리아가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에 새로운 콘셉트의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 운영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높은 퀄리티의 커피·디저트 등 다양한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각 층에는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최신 주요 제품이...
KG모빌리티, '네바퀴동행' 재출범 2024-04-29 10:32:41
실천 kg모빌리티(이하 kgm)가 사내 봉사단인 '네바퀴동행' 재출범과 동시에 지역사회에 보답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kgm 본사가 위치한 평택시 소재의 안성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고 29일 밝혔다. 淪?지역사회 환경 보전을 위해 마련했다. 임직원 봉사단을 비롯한 참가자...
기아, 스타트업 챌린지 참가자 모집 2024-04-29 09:43:36
대상은 환경(순환경제, 에너지, 기후기술 등)과 모빌리티(교통약자 이동권, 도로 및 교통안전, 자율주행 및 스마트 모빌리티 등) 분야 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창업자 또는 3년 이내 초기창업기업(개인·법인 무관)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2024-04-29 09:36:35
더욱 편리한 구매 상담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더 많은 사람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세일즈, 네트워크 및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새로운 모빌리티 시대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우루스 se는 모...
전기차 보조금 개편 후 시장반응, 과거보다 느려졌다 2024-04-28 06:31:03
매우 복잡해졌다. 각사별로 판매 정책을 정하는 데 시간이 다소 소요됐다"며 "소비자들도 추가적인 제작사별 대응을 기다린 측면이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올해 전기차 보조금 발표 이후 현대차, 기아, KG모빌리티, 테슬라코리아 등 브랜드는 차례로 전기차 할인 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winkite@yna.co.kr (끝)...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것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혼다코리아는 오는 27일 브랜드 체험 공간이자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를 신규 오픈한다. 더 고는 혼다코리아가 국내서 새롭게 시도하는 콘셉트의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누구나 이용 가능한 카페 스타일에 시승센터 역할을 융합해 모빌리티 브랜드 혼다를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8000억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 나온다 2024-04-24 19:04:46
게 정부 구상이다. 정부는 지난해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를 올해부터 2027년까지 4년 동안 2조원 이상 조성하겠다고 발표했다. 중기부는 “한화토탈에너지스, 카카오모빌리티 등 7개 기업은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를 계기로 벤처 펀드에 처음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나머지 출자 기업도 작년보다 벤처 투자 펀드 출자 규모를...
창업대국 실현 민관 합동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 출범 2024-04-24 10:00:03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는 정부 재정 30%와 민간자금 70% 출자로 운영된다. 펀드 출범 첫해인 올해는 21개 민간 출자자가 3천억원 이상 출자에 나서 정부 재정 2천억원 이상을 더해 모두 5천억원 이상을 민·관 합동으로 출자한다. 이를 통해 약 8천억원 규모의 벤처펀드를 조성해 투자할 계획이다. 특히 한화토탈에너지스와...
성장세 꺾인 수입차…오프라인 접점 넓혀 고객 잡는다 2024-04-23 16:22:35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고(go)’는 혼다가 추구하는 일상에서의 이동의 즐거움과 모빌리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단어”라며 “로고도 도로의 형태와 혼다 자동차·모터사이클 바퀴 모양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다양한 모빌리티 브랜드가 접전하는 한국 시장에서 첫 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