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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일, 기관 코스닥에서 더블유씨피(-0.38%), 핀텔(+3.42%) 등 순매도 2022-12-01 18:35:20
투자자는 01일 코스닥에서 더블유씨피, 핀텔, 코웰패션 등을 중점적으로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도 상위 20개 종목은 더블유씨피, 핀텔, 코웰패션, 대성하이텍, 동일금속, 성일하이텍, 골프존뉴딘홀딩스, 유진스팩9호, 엑서지21, 엔젯등이다. 이중에 기계·장비 업종에 속한 종목이 2개 포함되어 있다....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일) 2022-12-01 15:45:41
│코웰패션 │190,996.3 │362,633.0 │ │헬스케어││ │ │ │ │ ├────┼──────┼─────┼─────┼─────┼─────┤ │에코프로│903,690.9 │63,642.0 │대성하이텍│153,452.2 │139,652.0 │ ├────┼──────┼─────┼─────┼─────┼─────┤...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FIFA축구 프랜차이즈 브랜드 라이선스 확보한 코웰패션 코웰패션은 최근 FIFA브랜드 라이선스를 확보해 해외사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코웰패션은 아디다스, 푸마 등 굵직한 스포츠 브랜드와 오랜 기간 협업하며 내실을 다져온 만큼, 기존 노하우를 바탕으로 FIFA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결합해 시너지를 낸다는 계획이다....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29일) 주요공시] 2022-08-01 06:05:00
2분기 영업이익 4천290억원…작년 동기 대비 45.3%↑ ▲ 코웰패션[033290] 2분기 영업이익 337억원…작년 동기 대비 29%↑ ▲ 안랩[053800] 2분기 영업이익 37억원…작년보다 17.8%↓ ▲ 아프리카TV[067160] 2분기 영업이익 232억원…작년보다 7.7%↑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코웰패션 2분기 영업이익 337억원…작년 동기 대비 29%↑ 2022-07-29 09:05:18
코웰패션 2분기 영업이익 337억원…작년 동기 대비 29%↑ (서울=연합뉴스) 코스닥 상장사 코웰패션[033290]은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33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29%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9일 공시했다. 매출은 2천920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41.6% 증가했다. 순이익은 230억원으로 11.6% 늘었다....
코웰패션, 'FIFA 라이센스제품' 중동 진출 2022-07-13 13:10:04
이상의 백화점 입점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코웰패션은 FIFA의 제안으로 공식 이커머스몰인 FIFA Store에 공급을 추진 중에 있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중동 수출 계약을 통해 글로벌 성장의 물꼬를 트게 됐다”며 “축구에 대한 인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해외 사업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라이선스 브랜드 선택 '신의 한수' 2022-06-21 17:43:13
만들 자본이 턱없이 부족했던 코웰패션은 시선을 해외로 돌렸다. 패션 대기업들이 관심을 두지 않는 언더웨어와 스포츠의류 브랜드를 하나둘 가져왔다. 코웰패션은 2010년부터 푸마, 아디다스, 리복 등과 손을 잡고 언더웨어 상품을 전개했다. 이들은 모두 국내에서 의류를 판매하고 있었지만, 언더웨어는 판매하지 않았다....
“코웰패션, 2분기 호실적 기대 및 하반기 공격적인 신규 브랜드 런칭” 2022-05-18 09:34:02
초기 물량이 조기에 완판되면서 긴급하게 리오더 물량을 투입했다. 코웰패션은 FIFA, BBC earth, Our Place 외에도 레포츠/언더웨어 부문에서 총 7~8개의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고 대대적으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다. FIFA는 일부 면세점 입점이 확정됐고 국내 주요 백화점과도 하반기 입점 협의를 진행중에 있다. 중...
"달아오른 스포츠의류 시장…올해가 퀀텀점프 기회" 2022-05-06 17:53:08
감소세로 돌아섰다. 패션업계는 2010년대 후반 우후죽순처럼 등장한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하나둘 구조조정되면서 전체가 난관에 봉착한 적이 있다. 이 트라우마로 인해 현재 불고 있는 애슬레저 열풍이 얼마나 이어질지가 업계 전반의 초미의 관심사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성장세가 앞으로 수년간 더 이어질 것”이라는...
세계 최대 격전지 된 韓 애슬레저 시장…나이키·룰루레몬도 참전 2022-05-06 17:40:03
2조3398억원(5.4%) 감소했다. 패션기업들로선 이런 와중에 고속 성장하는 애슬레저 시장을 가만히 놔둘 수 없다. 될 성싶은 브랜드를 출혈을 불사하고 거액을 들여 확보하는 사례도 나오고 있다. LF는 지난달 어센틱브랜즈그룹(ABG)으로부터 ‘리복’의 국내 판권을 가져왔다. LF는 그동안 스포츠웨어 브랜드를 보유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