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큐셀, 美 태양광발전소 매각…"81MW 규모" 2021-03-03 08:32:39
북쪽으로 약 140km 떨어진 위치에 자리한 이 발전소는 한국 기준으로 환산하면 연간 약 11만 5천 명이 가정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를 생산한다. 김희철 한화큐셀 사장은 "한화큐셀은 태양광 셀과 모듈 제조사를 넘어 재생에너지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 나아가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미국, 유럽 등 선진 에너지 시장을...
옐런 “저금리 시기에 적극적 경기 부양 나서야” [글로벌 이슈] 2021-01-20 08:14:45
팀 쿡이 "애플카와 관련된 소문에 답할 수 없다"는 뜻을 명확히 밝혔습니다. 팀 쿡은 현재 애플카와 관련된 세부 사항들이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공개할 수 없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애플이 애플카와 관련된 소문들에 명확하게 답하지 않자 애플이 다른 잠재적 파트너들과도 협력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애플과 협의 인정한 현대차…애플카 타고 질주할까 [이슈플러스] 2021-01-11 12:24:33
팀 쿡 애플 CEO (2017년 블룸버그 인터뷰, 영상 출처: 유튜브 Bloomberg 채널) "애플은 자율주행 시스템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당연히 자율주행의 목적 중 하나는 자율주행 자동차죠." <인터뷰> 제프 윌리엄스 애플 COO (2015년 레코드(Recode) 인터뷰, 영상 출처: 유튜브 Recode 채널) "자동차는 궁극적인 모바일...
애플 전기차 "만든다 vs 안 만든다"…갑론을박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2020-12-23 08:06:41
생산하는 중간거리 모델에 쓰고 있다. 모노셀 방식은 전기화학적으로 불가능하다. 최대 전압이 너무 낮다. 아마도 이건 테슬라가 배터리팩을 구조적으로 만든 것처럼 셀들을 묶는 것을 뜻하는 것인가”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애플에 인수를 타진했던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머스크는 "모델3로 고생하던 때 팀 쿡에...
1929년의 망령, 코로나 재확산에 되살아나나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2020-10-29 08:02:41
조지아가 넘어갔고, 초당적 정치분석기관 '쿡 폴리티컬 리포트'가 텍사스까지 경합주로 구분하기 시작할 정도입니다. 선거인단수 38명으로 캘리포니아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텍사스가 민주당으로 간다면 다른 주의 표는 셀 것도 없습니다. 텍사스 1970년대 이후 단 한 번도 민주당이 승리한 적이 없는 곳입니다....
GS리테일, 기아차와 '차박+간편식' 협업 2020-07-15 17:30:03
잡았다. GS리테일은 자사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기아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를 주제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이날부터 자사 인터넷 쇼핑몰 GS프레시에서 심플리쿡 제품을 세 개 이상 사면 한정판 보랭백을 준다.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디자인과 색상을 반영해 5000...
GS리테일과 기아차 손잡았다…'차박족' 겨냥 공동 프로모션 2020-07-15 15:17:10
15일부터 자사의 인터넷 쇼핑몰 GS프레시에서 심플리쿡 제품을 3개 이상 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보랭백 증정 행사를 연다.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디자인과 색상을 반영해 5000개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기아자동차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관에서 오는 26일까지 캠핑 등 '셀토스와 함께하는 주말 계획'을 공유하면...
캠핑족·'차박' 증가에…GS리테일-기아차, 밀키트·SUV 공동홍보 2020-07-15 09:35:30
브랜드 '심플리쿡'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를 주제로 공동 프로모션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캠핑족이 늘고 있고 자동차에서 먹고 자는 이른바 '차박'이 유행하면서 두 회사의 주력 상품인 밀키트와 셀토스를 결합한 협업이...
바캉스 NO,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 `모션베드` 주목 2020-07-14 09:00:01
홈쿡 등의 키워드들이 언급되었다. 워라밸과 저녁이 있는 삶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늘어난 여가시간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집`과 관련된 소비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처럼 집과 관련된 소비의 증가, 매년 빨리 찾아오는 여름과 점점 치솟는 기온 때문에 바캉스를 즐기러 어딘가를 가는 것도 고민거리가...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2기 81개 제품 최종 선정(종합) 2020-04-29 20:28:36
술, 셀리턴 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 PN풍년 압력솥, 오레스트 안마의자 등이다. 바이오와 화장품, 푸드. 리빙 분야에서 다양하게 선정됐다. 선정된 제품에는 브랜드 K 전용 수출바우처가 업체당 최대 1억원 지급되고, '대한민국 동행세일'·'가치삽시다'의 플랫폼을 활용해 특판전과 전용관이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