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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5개 외식 브랜드 통합 배달앱 '롯데잇츠' 출시 2020-02-10 09:49:12
배달 서비스를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TGI 프라이데이스, 빌라드샬롯 등 자사 5개 전체 브랜드로 확대했다. 소비자들은 롯데잇츠를 통해 원하는 메뉴를 배달 주문할 수 있고, 매장 방문 전 주문을 통해 대기 시간을 줄일 수도 있다. 사용에 따른 적립 혜택, 전자 영수증, 차량 정보 등록을 통한 드라이브 스루 등...
1조원 넘은 신격호 개인재산…상속세만 4천억원 넘을 듯 2020-01-25 05:57:00
롯데 그린서비스(9.26%), 패밀리(10.0%), 크리스피크림도넛재팬(20.0%) 등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 4천500억원 상당으로 추정되는 인천시 계양구 목상동의 골프장 부지 166만7천392㎡도 가지고 있다. 국내 롯데 계열사 지분에 대한 평가액만 4천억원대로 추정되는 만큼 부동산과 일본 재산을 더하면 1조원 이상이...
신격호 명예회장 별세…1조 재산 둔 분쟁 재발 가능성은? 2020-01-20 15:48:54
LSI(1.71%), 롯데그린서비스(9.26%), 패밀리(10.0%), 크리스피크림도넛재팬(20.0%) 등의 비상장 계열사 지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동산은 인천시 계양구 목상동 소재 골프장 부지 166만7392㎡가 있다. 부지의 가치는 4500억원대로 추산된다. 신 명예회장이 따로 유언장을 남기지 않은 만큼 상속분은 상속인 간 ...
신격호 유산 분배는 어떻게…롯데그룹 경영권엔 영향 없을 듯(종합) 2020-01-19 22:29:17
롯데그린서비스(9.26%), 패밀리(10.0%), 크리스피크림도넛재팬(20.0%) 등의 비상장 계열사 지분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신 명예회장의 재산 관리는 2017년부터 한정후견인(법정대리인)으로 확정된 사단법인 선이 맡아왔다. 한정후견이란 일정한 범위 내에서 노령, 질병 등으로 사무 처리 능력이 부족한 사람의...
비누·껌 팔아 롯데 일군 신격호 명예회장 별세…개인재산 어디로 2020-01-19 18:03:30
롯데그린서비스(9.26%), 패밀리(10.0%), 크리스피크림도넛재팬(20.0%) 등의 비상장 계열사 지분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따라 신 명예회장의 자산과 지분 등 개인 재산이 어떻게 처리될지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그간 신 명예회장의 재산 관리는 2017년부터 한정후견인(법정대리인)으로 확정된 사단법인 선이...
신격호 개인재산 1조원 넘을 듯…자산·주식 지분은 2020-01-19 17:44:10
롯데그린서비스(9.26%), 패밀리(10.0%), 크리스피크림도넛재팬(20.0%) 등의 비상장 계열사 지분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으로 신격호 명예회장의 자산과 지분 등이 어떻게 처리될지도 주목된다. 그간 신 명예회장의 재산 관리는 2017년부터 한정후견인(법정대리인)으로 확정된 사단법인 선이 맡아왔다. 한정후견이란...
[금융 NCS 공부합시다] 우수고객 상대하는 '은행영업의 꽃' PB파트, 전문성과 함께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중요해 2019-12-23 09:00:12
다음달 롯데월드몰에 있는 도넛 가게인 ‘크리스피크림’ 매장에 소규모 은행 점포를 열 계획이다. 33㎡ 정도밖에 안 되지만, 쇼핑몰에 찾아오는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은행 점포를 빌려주는 게 아니라 크리스피크림 매장의 일부 공간을 빌려 쓰는 형태의 복합점포다. 은행 점포들이 변...
獨 JAB, 커피 브랜드 합쳐 IPO '부동의 1위' 네슬레에 도전장 2019-12-18 16:01:42
글로벌 도넛 체인 크리스피크림을 보유하고 있다. 커피업계 세계 1위인 스위스 네슬레를 따라잡기 위한 전략이다. 18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JAB는 두 커피부문 자회사를 합병해 ‘JDE피츠’를 세우고 기업공개(IPO)에 나선다. JAB는 “JDE피츠는 산하에 센세오, 타시모, 로르, 픽윅 등...
"밀레니얼 세대 잡아야 생존"…71년 만에 '도너츠' 지우고 '커피·음료 왕국' 변신 이끌다 2019-10-24 16:25:13
경쟁도 치열해지며 도넛까지 타격을 입었다. 게다가 크리스피크림 등 경쟁업체는 던킨을 따라잡고 있었다. 밀레니얼 세대 집중 공략 던킨도너츠의 진정한 위기는 도넛 자체의 인기가 시들해지고 있다는 점이었다. 던킨도너츠는 2000년대 중반 ‘던킨이 미국을 있게 한다’는 슬로건까지 내걸며 전통 블루칼라 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