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AT로스만스, '캠핑과 글로의 만남'…이색 협업 팝업스토어 가볼까 2022-09-20 16:08:40
및 키링도 받을 수 있다. 지난 17일 백야드빌더 성수점에서는 글로백야드빌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15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 행사 등 오프닝 이벤트도 개최됐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백야드빌더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글로 프로 슬림 스킨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블랙,...
[호텔소식] “진정한 쉼을 만끽하자!”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의 유혹 2022-09-13 17:05:08
만날 수 있다. 마크 제이콥스 백과 와펜 2종, 키링 등의 선물도 포함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안다즈 서울 강남은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발코니와 세라젬의 의료가전 또는 휴식가전이 비치된 거실과 침실, 깊고 넓은 욕조를 구비한 욕실로 구성된 발코니 스위트에서의 1박, 오셀라스 스파 2인 스파...
모닝글로리, 아웃도어 콘셉트 ‘캠퍼스메이트 어센틱 백팩’ 출시 2022-09-05 15:53:38
담요, 가벼운 옷 등을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키링, 인형 등을 매달아 개성을 표현할 수도 있다. 3개의 메인 포켓과 크고 작은 10개의 포켓으로 실용성을 강화한 것이 큰 특징이다. 15인치 노트북도 넉넉하게 들어가는 스마트 기기 전용 포켓, 필기구 수납에 좋은 오거나이저 포켓, 가방끈에 부착된 카드 포켓, 가방 ...
‘어쩌다 전원일기’ 백성철, 이영애의 키링남에서 비현실적 남사친으로 완벽 변신 2022-09-05 10:30:09
‘어쩌다 전원일기’ 백성철이 비현실적인 남사친으로 돌아온다. 백성철은 카카오TV 오리지널 ‘어쩌다 전원일기’에서 안자영(박수영 분)과 태어나면서부터 친구사이로 그녀에 대해 모르는 것 빼고 다 아는 절친 이상현으로 변신, 한지율(추영우 분)과 함께 좌충우돌 삼각 로맨스 코미디를 예고해 예비 시청자들의...
모닝글로리,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시즌4 개최 2022-09-01 15:28:22
테이프, 메모지 등을 전시하며, 파우치, 키링, 에코백, 컵, 스마트폰 액세서리, 도자기 등 일러스트 굿즈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또 모일페 전시장은 모닝글로리 전 제품군을 취급하는 안테나숍인 1층 직영 매장과 계단으로 바로 연결돼 일반 문구류와 일러스트 굿즈를 함께 둘러볼 수 있다. 전시장엔 휴식을 취할 수...
비건 색조화장품과 갤럭시의 만남…디어달리아-삼성 콜라보 2022-08-30 15:30:50
형태의 키링 두 가지 타입으로 만들어졌다. 디어달리아 관계자는 "삼성전자 갤럭시와 함께 2030세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7년 론칭한 디어달리아는 국내 최초의 비건 뷰티 브랜드로 꼽힌다. 2019년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에서 메이크업 부문...
축하합니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회원사 2000개 돌파! [Geeks' Briefing] 2022-08-16 16:09:24
각 유형별로 티셔츠, 휴대폰 케이스, 아크릴 스탠드 키링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배민, '만화경' 출시 3년...'1020' 이용자가 70% 우아한형제들의 웹툰 플랫폼 '만화경'출시 3년 만에 회원 수 30만 명을 돌파했다. 만화경 앱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70만, 회원 수는 올 초 대비 50% 증가했다. 전체...
우영우·메종키츠네…통신3사 갤Z폴드4·플립4 예약판매 '한정판 승부수' 2022-08-15 14:33:01
5종과 나무 보관함, 정품 인센스·홀더, 폰케이스, 키링,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갤럭시Z플립4 화이트 모델과 스토조 텀블러, 보스 에코벡, NFC 테마 카드 등으로 구성된 원더플립 화이트에디션도 선보인다. KT는 히트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콘텐츠를 활용해 우영우 에디션을 출시한다. 자사 20대 전용 브랜드...
레고부터 독립서점까지…'팝업 메카' 거듭난 일상비일상의틈 2022-08-14 07:30:00
게임, 키링 만들기를 할 수 있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당초 지난달 17일까지 예정됐지만, 워낙 인기가 좋아서 5층으로 옮겨 전시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4층 '룩(look)과 필(feel)의 틈'에는 필름 카메라를 판매하고, 사진관처럼 현상도 해주는 팝업이 자리했다. LG유플러스는 포토존 '색다른 일상...
KT 20대 브랜드 'Y',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여름 한정 상품 출시 2022-08-09 09:28:03
있는 물안경, 키링, 비치볼 등 10여 종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고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팝업스토어를 함께 운영한다. KT는 이번 협업이 자사 20대 혜택 플랫폼 'Y박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상품은 Y박스 애플리케이션(앱)과 팝업 스토어에서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