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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털이 돈 된다…1·2위 업체 잇따라 M&A 2019-12-16 15:35:09
등 미용기기, 요실금치료기, 반신욕기, 탈모치료기 등으로 끝없이 달라진다. 한 번쯤 써보고 싶지만 목돈을 들여 구매하기엔 부담스러운 제품을 소비하게 하는 데도 렌털 방식이 주효했다. 과거 렌털기업이 렌털 제품의 제작부터 관여했던 형태와는 다른 방식이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유행에는 민감한 요즘...
[마켓인사이트] '고객수 1위' 모두렌탈도 팔려…렌털업계 지각변동 예고 2019-12-11 17:28:52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프리미엄 음식물 처리기, 탈모 치료기, 다이어트 기기, 안마의지, 디지털 피아노 등 100개가량의 품목을 취급한다. 다른 렌털업체들에 비해 고가의 프리미엄 품목을 중심으로 렌털 사업을 하는 게 특징이다. 고객 계정 수는 24만1000여 개로 렌털업체 중 가장 많다. 시장점유율은 20% 수준이다....
[단독 마켓인사이트] 모두렌탈도 팔렸다…국내 1,2위 렌탈업체 연이은 매각으로 렌탈업계 지각변동 예상 2019-12-11 17:26:09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프리미엄 음식물 처리기, 탈모치료기, 다이어트 기기, 안마의지, 디지털 피아노 등 100개 가량의 품목을 취급한다. 다른 렌탈업체들에 비해고가의 프리미엄 품목 위주로 렌탈하는게 특징이다. 고객 계정수는 24만1000여개로 렌탈 업체 중 가장 많은 계정을 보유하고 있다. 시장점유율은 20% 수준...
[마켓인사이트] BS렌탈, 캑터스PE 컨소시엄에 팔렸다 2019-12-10 17:33:19
시작했다. 점차 흙침대, 반신욕기, 탈모치료기, 디지털피아노 등 소비자가 한꺼번에 돈을 주고 사기는 부담스럽지만 한번쯤 써보고 싶은 물건을 다루기 시작하면서 매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커피머신, 심장제세동기, 승마운동기, LED마스크 등 미용기기 등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주요 카드사 와의 제휴도 잇달았다. 한...
스마트폰 안 올려 두면 무선충전기 전자파↑ 2019-11-13 17:53:31
발표한 탈모치료기(1.12%)와 마찬가지로 전자파 노출량은 높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동킥보드는 머리, 가슴 등 신체 주요위치에서 전자파를 측정한 결과 1%에 미치지 못하는 수준을 보였다. 무선청소기, 전기시내버스, 노래방 기기, 바닥 전기판넬 등 생활공간에서 발생하는 전자파 역시 인체보호기준 대비 1~2% 내외의...
LED조명 부품업체 아이엘사이언스 내달 코스닥 입성 2019-11-01 14:55:35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탈모 치료용 헤어케어, 스마트팜 등으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2008년 설립된 아이엘사이언스는 LED 조명의 핵심 부품인 실리콘 렌즈를 생산·판매하는 기업이다. 실리콘 렌즈는 기존 유리 렌즈와 비교해 제작 비용 및 기간을 줄였으며 맞춤형 디자인이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헤어빔 블랙' 출시… 28일 현대홈쇼핑서 첫 방송판매 2019-09-27 17:12:33
편의성을 고려하여 구성되었다. 또한 블랙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프리미엄 제품이다. 한편 헤어빔은 지난 8월 24일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탈모치료기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탈모치료기 분야 판매 1위의 위상을 보였다. 새롭게 출시되는 헤어빔 블랙은 오는 토요일(28일) 21시...
"탈모시장 큰 손 알고보니 여성"…소비층도 젊어져 `3040이 76%` 2019-08-08 13:39:13
탈모 관리 용품은 가정용 `탈모치료기`로, 올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이상(319%) 급증했다. 또 전자진동을 이용하는 `두피마사지` 판매가 37% 증가했고, `탈모샴푸(20% 증가)`와 `흑채(8% 증가)` 등도 인기를 끌었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장은 "전문 관리기기 등을 구입해 적극적으로 탈모를 관리하는 경향이...
2030 여성, 탈모관리 용품 구매 '껑충'…"탈모시장 큰 손 바뀐다" 2019-08-08 10:54:12
스트레스 등으로 탈모 연령대가 점점 젊어지면서, 탈모가 본격화 하기 전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탈모 관리 용품은 가정용 '탈모치료기'가 가장 인기가 많았다. 올해 판매량은 작년 대비 4배 이상(319%) 급증했다. 저출력 레이저로 두피 내부를 자극해 발모...
"탈모시장 큰손 바뀐다"…여성·20∼30대 수요 급증 2019-08-08 09:38:54
점점 낮아지고 있고, 탈모가 심해지기 전에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 적극적으로 관리하려는 것으로 보인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인기 탈모 관리 용품은 '가정용 탈모치료기'로, 올해 판매량이 작년 대비 4배 이상(319%) 급증했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장은 "헤어스타일이 외모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는 만큼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