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 웰메이드, 5%대 강세…이종석, 中서 '6억 뷰 사나이' 2014-06-12 10:13:24
중국 동영상 사이트 유쿠와 토도우에서 1억500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그의 전작 '너의 목소리가 들려' 역시 유쿠에서 3억5000만 뷰를 나타냈다. 닥터 이방인이 현재 12부까지 방영된 걸 감안하면 종영 후 이종석은 약 6억 뷰의 사나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중국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시작한 중국판...
‘닥터 이방인’ 중국 다운로드, 가파른 상승세 ‘1억 5천만 뷰’ 달성 2014-06-06 22:04:20
또 다른 서비스 제공 사이트인 토도우 기준 2천 5백만 뷰를 돌파했다. 두 사이트를 종합해 보면, 총 1억 4천 8백만 뷰를 돌파했고 1억 5천만 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 또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 ‘유쿠’에서 ‘닥터 이방인’은 9.6이라는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평점을 갱신해 대륙의 폭발적인 애정을 확인할 수...
‘닥터이방인’, 중국 다운로드 1억5000만 육박…제2의 ‘별그대’될까 2014-06-06 13:56:31
"10회까지 공개된 6일 오전 7시 현재 유쿠 기준 1억2300만 뷰, 토도우 기준 2500만 뷰를 돌파했다"며 "두 사이트를 종합해 보면 총 1억4800만 뷰를 돌파해 1억5000만 뷰를 눈앞에 뒀다"고 밝혔다.홍보사는 또한 유쿠 사이트에서 '닥터 이방인'에 대한 평점이 10점 만점에 9.6을 기록 중이라고...
늘어나는 운도녀·운출족·워런치족…편한신발 판매 '점프' 2014-04-28 14:02:28
배인 15%로 끌어올렸다. 프랑스 신발 브랜드 레페토도 올 봄·여름(s/s) 시즌 새 디자인의 운동화를 선보였다. 기존 펌프스와 플랫슈즈 등으로 구성돼 있던 일반화 라인에 기본형 및 하이톱 스타일 운동화를 추가한 것이다.워킹화 시장에선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잇따라 시장에 진입하며 스포츠 브랜드들과 맞붙고 있...
`쓰리데이즈` 중국 온라인 1억뷰 돌파 `10점 만점에 9.4점` 2014-03-26 15:53:41
다른 중국 동영상 사이트 토도우(tudou)의 페이지뷰 2600만을 합치면 `쓰리데이즈`는 이미 1억뷰를 달성한 셈이다. 김용훈 대표는 "유쿠는 제작사와 직접 계약을 맺은 `쓰리데이즈`의 공식 제공 업체다. 하지만 중국에는 여전히 불법 다운로드 시장이 크다. 이런 곳을 감안한다면 `쓰리데이즈`의 실질적인 페이지뷰는 이미...
이주영 해수부 장관 "부산, 해양수산 1번지로 육성" 2014-03-14 15:03:51
여론 수렴을 거쳐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부산항 신항은 세계 5위 컨테이너 항만답게 글로벌 선사들을 유치하고 있지만 배후물류단지에 좀 더 많은 물량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며 "수심을 늘리고 토도를 제거해 초대형 컨테이너 선박 안전 운항에 차질이 없도록...
[블루포커스] "케이팝 위주의 아시안팝, 발전 가능성 크다"(MAMA) 2013-11-22 07:11:01
보유하고 있는 영향력 있는 사이트다. 요쿠-토도우는 중국 국내외 텔레비전 방송 프로그램의 인터넷 VOD 서비스 이외에도 자체제작 예능, 미니 영화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2013 MAMA에서 미디어 아시아는 코 프로듀서로 참여, 최고의 쇼를 만들 것임을 자부하고 있으며 요쿠-토도우 닷컴 역시 스페셜 온라인 파트너로 2013...
맥스 양 "과거에는 비, 지금은 지드래곤 좋아해"(MAMA) 2013-11-22 07:04:00
요쿠-토도우(YOUKU-TUDOU) 그룹 부총재이자 투도우닷컴 총재 맥스 양(Max Yang), Mnet 총괄 상무 신형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맥스 양은 "가장 좋아하는 한국 가수가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처음에는 비를 좋아했었다. 비의 소식이 뜸해져서 아쉬웠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지금 제일 좋아하는 아티스트...
달샤벳,'내 다리를 봐' 中 포털 동영상 조회수 1위 등극 2013-06-27 11:07:03
토도우’, ‘큐큐닷컴’ 등의 음악 섹션 메인을 모두 점령하며, 중국 내 심상치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었다. 달샤벳의 ‘내 다리를 봐’ 뮤직비디오 차트 1위와, 동영상 사이트 메인 장식 등 중국 열풍은 달샤벳이 중국에서 아무런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뤄낸 몹시 이례적인 결과들로, 향후 달샤벳의...
달샤벳, '내 다리를 봐' 뮤비 중국 동영상 포털서 인기 2013-06-23 12:03:28
봐'(be ambitious) 뮤직비디오는 중국의 대표 인기 동영상 포털 사이트인 '유쿠', '토도우', '큐큐닷컴'(v.qq.com) 음악 섹션의 메인을 모두 장식했다. '토도우'는 지난 20일 '내 다리를 봐'(be ambitiou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3일이 지난 지금까지 '내 다리를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