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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6개월 무이자 할부' 재등장 2013-01-17 17:17:19
무이자 할부를 실시한다. 연중 한두 차례 이런 판촉 전략을 펼친 적은 있지만 신년 세일에선 처음이다. 아울러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2만5000원권,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5만원권 상품권을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삼성카드 씨티카드 등 제휴 카드사와 연계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백화점들이 대...
'명품' vs '실용'…삼익악기 - 영창뮤직, 정반대 전략으로 승부 2013-01-17 17:13:37
피아노 대신 실용악기 판촉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이다. 우선 전국 90여곳의 피아노 대리점 중 30곳을 실용음악 전문 판매점으로 탈바꿈했다. 매장 인테리어도 관현악기와 전자악기가 고객 눈에 잘 띄도록 전진 배치했다. 1990년 미국 전자악기 업체 커즈와일을 인수하면서 핵심 인력과 기술을 보유하게...
공정위, 경쟁사 영업방해한 SKT에 과징금 1억원 부과 2013-01-17 16:53:25
제품을 모두 판매하는 대리점을 상대로 경쟁사의 판촉지원 인력을 퇴출시키고 자사 상품 판매를 늘리도록 강제했다. sk텔레콤은 2011년 9월 lg유플러스가 lte(롱텀에볼루션) 상품을 내놓자 방해를 시작했다. 이 회사 수도권본부는 그해 12월 lg유플러스의 판촉지원 인력이 파견되거나 lg유플러스 휴대폰 판매실적이 우수한...
공정위, 경쟁사 영업방해 SK텔레콤 제재 2013-01-17 12:00:48
12월 LGU+의 판촉지원인력이 파견되거나 LGU+ 상품의 판매 실적이 우수한 휴대전화 판매점을 골라 `고객 개인정보 보호' 실태를 점검했다. 그렇게 해서 고객 개인정보가 기재된 서류나 컴퓨터 파일을 보관한 대리점 등66곳을 찾았다. SK텔레콤은 이들의 `판매점영업코드'를 정지하고 휴대전화 단말기 공급도...
SKT, 판매점서 LGU+ 판촉인력 퇴출…과징금 1억 2013-01-17 12:00:11
판매점을 대상으로 경쟁사의 판촉인력을 퇴출시키고, 자사의 상품판매를 늘리도록 강제한 것으로 드러났다. 공정거래위원회는 sk텔레콤의 강제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과 과징금 1억원을 부과키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공정위에 따르면 sk텔레콤(수도권본부)은 lgu+의 판촉인력이 파견되거나 경쟁사의 판매실적이...
공정위, SK텔레콤 거래강제행위에 과징금 2013-01-17 12:00:00
공정위는 17일 SK텔레콤이 이동통신3사 제품을 모두 판매하는 휴대폰 판매점을 상대로 강제한 행위를 적발하고,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1억원을 부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정위는 "SK텔레콤이 경쟁사의 판촉지원 인력을 퇴출시키고, 판매점영업코드 정지, 이동전화 단말기 공급 차단 등 부당을 불이익을 통해...
`연간 판촉비 5조' 카드사 과열경쟁 금융당국 손본다 2013-01-17 08:00:07
마케팅비 일반가맹점ㆍ재래시장 수수료 등으로 전가마케팅 지출 경영평가에 반영…4등급 이하 땐 경영개선 명령 금융당국이 신용카드사의 경영실태를 평가할 때 마케팅비 지표를 반영하는 방안이 추진된다. 연간 마케팅 비용이 5조원을 넘을 정도로 업체 간 경쟁이 과열됐다는 판단에서다. 17일...
르노삼성, 올해 16만5,000대 판매 자신 2013-01-16 21:49:39
우월했다. 정이다. 한편, 르노삼성은 오는 15일부터 서울사무실을 봉래동에서 가산 디지털단지로 옮겨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 르노삼성차, 연료효율서 경쟁 차종 압도 ▶ 아우디코리아, 5,840만원 a5 스포트백 출시 ▶ 현대차, 아반떼 에비뉴 판촉 전개
국산차 '착한 가격 경쟁', 중대형 시장 지킬까 2013-01-15 11:17:20
수 있어서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판촉 경쟁은 최상위 트림으로 소비자를 유도하려는 수단"이라며 "개소세율 인하 효과와 같이 전반적인 수요를 이끌지는 좀더 두고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런 이유로 각 사의 판촉 효과에도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저리 할부와 단순 가격 인하를 저울질 하는...
현대차, 2013년 상반기 판매촉진대회 열어 2013-01-15 10:53:03
판매역량 강화와 생산성 향상, 창의적 마케팅과 판촉전략의 개발 및 시행,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강한 조직력 구축 등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올해 현대차는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싼타페 등 주력 차종의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고, 전시장과 서비스 거점의 고급화와 새로운 소비자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