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 취향 저격한 신세계 센텀 영패션 전문관…매출도 '방긋' 2023-06-01 06:00:02
브랜드도 MZ세대의 발길을 사로잡았고, 지난달 12일에는 H&M그룹 아르켓이 국내 세 번째 매장을 내기도 했다. 신세계는 하이퍼 그라운드 오픈 100일을 기념해 오는 2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휴대폰 케이스 브랜드 케이스티파이 등이 신제품을 내놓고, 위글위글, 펭수X모나미 팝업도 열린다. eshiny@yna.co.kr...
佛 패션워치 브랜드 브리스톤…클럽마스터 레이디 컬렉션 론칭 2023-05-24 16:19:13
프랑스 패션워치 브랜드 ‘브리스톤’이 한정판 컬렉션 ‘클럽마스터 레이디 메탈&레더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름을 겨냥해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국내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단순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24mm의 작은 케이스, 단순한 모노톤의 다이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이번 컬렉션은 기존...
"영상 3만뷰·매출 2억"…요즘 뜨는 쇼호스트의 반전 정체 2023-05-09 11:16:08
라방에서는 패션 브랜드 미우미우 가방과 카드케이스가 25분 만에 완판됐다.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 시장이 커지면서 가상인간의 활동 영역도 넓어지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활동 영역이 넒은 가상인간은 국내 1호 버추얼 인플루언서인 '로지'로 꼽힌다. 그는 광고계의 잇따른 러브콜로 2021년 10억원이 넘는...
신선한 기능과 독보적 기술력으로 세계인 주목받는 'K앱' 2023-05-06 07:17:00
성과를 거뒀다. 일본에서 4차 한류 열풍이 일면서 국내 여러 패션 플랫폼이 활발하게 일본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특히 '에이블리'는 2020년 12월 일본에서 18~35세 여성 타깃의 쇼핑 플랫폼 '파스텔'을 출시, 작년 8월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을 달성하고 한국 플랫폼으로는 유일하게 일본 내 쇼핑 앱...
10억 빚지고 폐업 권유까지…3년 만에 매출 126억 '반전 드라마' [긱스] 2023-05-02 09:49:36
휴대폰 케이스 등이 인기가 많다. 젤리크루는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된 상품 수익,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를 연결해 발생한 제휴 매출을 크리에이터들에게 정산해 지급한다. 플랫폼 사업 초기였던 2020년 23억원이었던 매출은 2021년 51억원, 지난해엔 126억원으로 빠르게 늘었다. 올해는 1분기(1~3월) 매출만 50억원을 냈다....
"카시트 60%대 할인"…'가정의 달' 다가오자 유통가 '파격' 2023-04-17 20:00:03
방문 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0일까지 판교점 4층에서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봉제인형·사무용품·스마트폰케이스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한정 판매하며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신발이 '빙글빙글'…"LG 신상 '신발 관리기' 구경하러 오세요" 2023-04-13 10:00:04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도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옷부터 신발까지 의생활을 책임지는 패션 아이템들을 관리하는 혁신가전을 체험할 수 있다. LG 스타일러는 LG전자가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기술을 집약해 2011년 세계 최초로 출시한 의류관리기다. △살균과 탈취에 탁월한 트루스팀(TrueSteam)...
피겨스케이팅 차준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X 마뗑킴 체험전시공간 오픈 행사 참석 2023-04-07 12:00:00
슈케이스·슈케어 X 마뗑킴(Matin Kim)' 체험전시공간 오픈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현장을 방문한 차준환 선수는 슈케이스와 슈케어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해보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LG전자는 마뗑킴과 협업하여 체험전시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장소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마뗑킴 쇼룸...
삼성물산 메종키츠네, 한국서 골프웨어 첫선 2023-04-04 10:14:42
볼 케이스 등 액세서리 라인도 있다. 메종키츠네는 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7일 더현대서울, 11일 롯데백화점 본점 등에서 차례로 팝업 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정혜림 비이커 모노 팀장은 "한국 시장에서의 골프 인기에 힘입어 차별화된 골프 캡슐컬렉션을 선보였다"며 "독보적인 폭스 아이콘이 주는 재미,...
필드로 나간 여우…메종키츠네, 골프 캡슐 컬렉션 첫 출시 2023-04-04 09:33:26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국내에서 첫 번째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메종키츠네가 골프 의류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메종키츠네 골프 컬렉션은 브랜드 상징인 여우 캐릭터를 다양하게 활용했다. 여우 얼굴과 스윙하는 여우 등 로고 플레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