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롯데마트-롯데슈퍼, 추석맞이 생활용품 할인 이벤트 실시 2023-08-30 16:23:59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화이트, 디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등 자사의 대표 브랜드 생필품 약 100개 상품에 대해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증정품 및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롯데슈퍼 일부품목 제외)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한가위를 앞두고 생필품 구매에...
이마트, 내달 2일부터 사흘간 생필품·먹거리 최대 50% 할인 2023-05-31 06:00:07
할인하고, 하기스 기저귀는 전 품목 '1+1'으로 선보인다. 선풍기와 여름 이불 등도 특가로 내놓는다. 이 밖에 꽃게와 생새우 등 먹거리도 할인해 판매하고, 1∼6일에는 한우 등심과 채끝을 40% 할인한다. SSG닷컴(쓱닷컴)에서도 같은 기간 가공식품과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쓱닷컴 신규 고객이나 최근...
유한킴벌리X롯데온, ‘원 브랜드 페스타’ 진행 2023-05-23 16:11:18
‘하기스’, ‘좋은느낌’, ‘디펜드’, ‘스카트’,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등 자사의 전 카테고리 대표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며, 증정품, 상품권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특별히 지구환경을 고려하여 이른바 가치소비를 실현하는 소비자들에게 특정 제품 구입시 추가...
맥도널드·펩시코·킴벌리, 가격 인상에 웃었다…美소비재 실적 호조 2023-04-26 10:58:51
최고치를 경신했다. 하기스와 크리넥스로 유명한 킴벌리클라크도 1분기 매출, 이익 모두 증가했다. 주당순이익(EPS)은 1.67달러로 월가 컨센서스인 1.30달러를 크게 상회했다. 2분기 연속 제품 가격을 10% 이상 올렸음에도 타격을 받지 않은 듯한 분위기다. 소비재 기업은 소비자 가격을 인상하며 원재료 인플레이션 우려를...
햄버거·소다·기저귀…가격인상에도 계속 지갑 여는 美소비자들 2023-04-26 01:18:18
전망치도 종전 6%에서 8%로 상향 조정했다. 하기스와 크리넥스로 유명한 킴벌리클라크도 매출, 이익 모두 성장한 것은 물론 주당순이익이 월가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했다. 2개 분기 연속 10% 이상 가격을 올렸음에도 전혀 타격을 받지 않은 듯한 분위기다. 역시 이날 1분기 실적을 내놓은 자동차회사 제너럴모터스(GM)는...
남다른 1위 브랜드, 팬데믹 이후에도 시장 주도…2023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2023-03-22 16:54:48
등이 1위 기업으로 꼽혔다. 소비재에서는 화이투벤(감기약 부문), 하기스(기저귀 부문), PXG(골프의류 부문), 하림(냉장/냉동육 부문), 아토팜(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LX Z:IN 벽지(벽지 부문), 컨디션(숙취해소 부문)이 1위를 차지했다. 서비스재에서는 SK주유소(주유소 부문)를 비롯해 지니TV(IPTV 부문), 경기 여주에...
"밴드형 신생아 기저귀 제품별로 흡수성능 차이 크다" 2023-01-31 12:00:24
슈퍼대디(리얼소프트 밴드), 하기스(네이처메이드) 제품이, 1회 소변을 흡수한 상태에서는 슈퍼대디 제품이 시험 대상 10개 제품 중 가장 부드러운 것으로 나타났다. 기저귀 내부가 습해지면 색이 변해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편의기능인 소변알림줄의 색변화를 확인한 결과 킨도(프리미엄 기저귀 올데이) 제품은 소변을...
유한킴벌리, 작년 생리대·기저귀·마스크 등 약 280만 개 기부 2023-01-30 18:08:44
브랜드인 하기스, 좋은느낌, 크리넥스, 디펜드 등과 함께 지난해동안 약 280만 개의 제품을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청소년들의 인권과 보편적 월경권 강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작년에만 약 114만 패드의 생리대를 기부했다. 이른둥이를 위한 초소형 기저귀...
"이제는 그린핑거"…유한킴벌리, 육아용품 독자 브랜드 개발·공급 2022-12-22 16:10:49
하기스 기저귀와 물티슈, 영유아 스킨케어 등으로 고객 신뢰가 구축한 것은 물론 10년 이상의 육아용품 사업 제휴를 통해 시장과 핵심 제품에 대한 경험을 축적한 점, 친숙한 그린핑거 브랜드를 활용한 점 등을 들어 유한킴벌리가 육아용품 시장에서도 단시간에 리딩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는 관측이다. 특히,...
유한킴벌리 하기스, 맥스드라이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그랑프리 수상 2022-12-09 17:45:17
우수 광고 캠페인을 선정하고 있으며,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쓰담쓰담 캠페인’ 또한 프로모션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하기스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몰입하여 즐겁게 브랜드를 경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공간을 만들고자 노력했는데 기대 이상의 호응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