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화이트컨슈머 축제' 포맨, '즐거운 공연' 2013-03-09 19:18:37
열렸다. 축제에 참석한 그룹 포맨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화이트컨슈머 축제는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개막을 알리는 행사로 축제 당일부터 100일 동안 캠페인이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100만명의 화이트컨슈머를 모아 대한민국의 상생 문화를 확산, 정착시킨다는 계획이다.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은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
[포토] '화이트컨슈머 축제' 포맨, '감미로운 목소리~' 2013-03-09 19:15:05
열렸다. 축제에 참석한 그룹 포맨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화이트컨슈머 축제는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개막을 알리는 행사로 축제 당일부터 100일 동안 캠페인이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100만명의 화이트컨슈머를 모아 대한민국의 상생 문화를 확산, 정착시킨다는 계획이다.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은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
[포토] '화이트컨슈머 축제' 포맨, '아름다운 하모니~' 2013-03-09 19:15:00
열렸다. 축제에 참석한 그룹 포맨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화이트컨슈머 축제는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개막을 알리는 행사로 축제 당일부터 100일 동안 캠페인이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100만명의 화이트컨슈머를 모아 대한민국의 상생 문화를 확산, 정착시킨다는 계획이다.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은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
[포토]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세상 만들기 위한 '화이트컨슈머 축제' 열려 2013-03-09 19:14:17
열렸다. 축제에 참석한 그룹 포맨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화이트컨슈머 축제는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개막을 알리는 행사로 축제 당일부터 100일 동안 캠페인이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100만명의 화이트컨슈머를 모아 대한민국의 상생 문화를 확산, 정착시킨다는 계획이다.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은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
[포토] 포맨,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2013-03-09 19:13:10
화이트컨슈머 축제가 9일 오후 서울 세종로 광화문광장에서 열렸다. 축제에 참석한 그룹 포맨이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화이트컨슈머 축제는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개막을 알리는 행사로 축제 당일부터 100일 동안 캠페인이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100만명의 화이트컨슈머를 모아 대한민국의...
[포토] 다비치,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2013-03-09 19:12:20
화이트컨슈머 축제가 9일 오후 서울 세종로 광화문광장에서 열렸다. 축제에 참석한 그룹 다비치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화이트컨슈머 축제는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개막을 알리는 행사로 축제 당일부터 100일 동안 캠페인이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100만명의 화이트컨슈머를 모아 대한민국의...
2천명 참여 초대형 '화이트컨슈머 축제' 9일 광화문광장서 열려 2013-03-08 09:48:05
화이트컨슈머 축제가 전국에서 2000여명의 소비자와 김상민 의원(새누리당), 김광진 의원(민주통합당) 등의 내외빈이 참가한 가운데 손범수 전 kbs 아나운서의 사회로 3월9일 오후 4시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다. 화이트컨슈머 축제는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개막을 알리는 행사로 축제 당일부터 100일 동안 캠페인이...
[이 아침의 풍경] 봄아, 어서 오너라 2013-03-07 16:58:41
경제와 문화의 가교 한경 세상이 온통 불확실성으로 가득 찼던 태곳적 그리스인들은 겨울마다 봄이 다시 오지 않으면 어쩌나 노심초사했다. 봄이 오리라 예상은 했지만 확신이 서지는 않았다. 봄이 여느 해보다 조금 늦게 오기라도 하면 혹시 신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든 것은 아닌가 하고 두려움에 떨었다. 사람들은 신을...
난 재즈 콘서트 보면서 바비큐도 구워 먹는다 2013-03-05 15:05:0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재즈 콘서트는 우아하게, 패셔니스타처럼 차려입고 즐겨야만 하는 걸까. 이제는 그것도 `천만의 말씀`이다. 기존 재즈 페스티벌의 틀을 깬 자라섬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Jarasum Rhythm & BBQ Festival, 이하 자라섬 R&B 페스티벌)이 5월 17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카드 고객 2200만명…빅데이터 분석 톱 2013-03-03 10:15:20
‘러브 스퀘어’ 등 고객 체험을 중시하는 문화 콘텐츠로 이뤄진 ‘러브 시리즈’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광주비엔날레와 부산국제영화제 등 여러 지역 축제도 후원한다.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와 태양의 서커스, 클래식 공연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